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동백 맛집 :: 맛있는초밥집 동백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도 목이 따가운 미세먼지 가득한 하루에요 ㅠㅠ 미세먼지 탓인지 두통도 심하고 몸도 축 쳐지고..ㅎㅎ 

하루빨리 맑은 하늘을 보고싶은 삐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용인 동백에 위치한 맛있는초밥집 동백점이에요~! 

스타벅스 동백점과 맥도날드 동백점 아시죠? 그 맞은편, 즉 어정역 맞은편에 위치한 맛있는초밥집이에요! 


소개해드릴게요 :) 




맛있는초밥집 동백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482-19번지 1층

                                        어정로 127

☎ 031-283-5795

🕑 매일 11:30~23:30





제가 저녁 8시에 식사 하러 갔는데 만석이었어요. 

이미 소문난 동네 맛집인 것 같았어요 ㅠㅠ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을 이용하시거나, 인도 쪽 주차선이 그려진 공간을 이용하셔야 하는데 조금 협소합니당 



사실 맛있는초밥집은 성남에서 먼저 먹어보고 알게 된 식당이에요. 

성남까지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가까운 동백에도 있어서 동백으로 다니지요~~!! ㅎㅎ 

그리고 회사까지 배달오는 초밥집들 중 가장 맛이 괜찮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포장과 배달 둘 다 가능합니다 :) 



인터넷 영업시간 기준으로 기재했는데, 메뉴판에 기재되어 있는 영업시간과 조금 다르네요!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꼭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메뉴판 맨 앞 끼워져있던 구성표에요. 

한 눈에 쏙쏙 들어오게 초밥 구성과 가격 등이 적혀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아쉬운 건 몇 피스인지도 같이 적혀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메뉴판에는 몇 피스 구성인지 적혀있네요. ㅎㅎ 

초밥 세트 메뉴에는 우동이나 모밀을 선택할 수 있네요. 



평일에는 런치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겠네요. 

초밥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시미 메뉴도 다양하고, 덮밥과 면류도 있답니다. 

삐삐네 아버지는 초밥보단 사시미 좋아하시거던여 ㅎㅅㅎ 



단품 초밥도 있어요. 개인이 좋아하는 초밥 추가로 해서 먹으면 좋겠죠? ㅎㅎ 

커플세트로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양이 적을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스페셜 초밥 주문했어용 ㅎ_ㅎ 



안주류로 나가사끼 짬뽕부터 새우튀김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 하러 가셔서 사이드메뉴로 새우튀김이나 고로케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테이블 한쪽에 수저와 간장, 락교와 생강절임이 보이네요. 

락교를 불독이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맘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용 크크 



주문을 하자마자 샐러드가 나왔어요. 

토핑이 듬뿍 들어가있는 샐러드는 아니지만, 곁들이 찬으로 참 좋았어요 ^^ 

느끼하지 않은 드레싱이 깔끔해서 참 좋아요. 



샐러드를 뒤적뒤적 허기를 달래고 있으니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초밥 :) 

스페셜 초밥이에요. 13피스네요~ 와사비를 듬뿍 주셔서 넘 좋아요 (개인취향ㅋ)



흰살 초밥, 참치, 연어, 새우, 스테이크, 장어, 그리고 타코와사비까지! 

개인적으로 초밥에서 사시미가 너무 크면 씹기 힘들고 그 맛을 음미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맛있는초밥집은 사시미가 그리 크지 않고 ~ 밥양도 적당해서 한입에 딱 먹기 좋았어요. 



비리지않고 깔끔^^ 

가성비가 참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여기저기 초밥 많이 먹으러 다녀봤지만 여기가 젤 맛있어요~ 



와사비는 아주 소량 들어가있어요~ 

개인 취향에 맞게 가감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 와사비를 못먹는 아이들은 번거롭지 않게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더욱 편할 것 같아요.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우동이 뒤늦게 나왔습니다. 

공기가 좋지 않아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 우동이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당 ㅎㅎ 

국물이 진해서 애기들도 엄청 잘 먹을 것 같은!!! ㅋㅋ 



용인 동백 맛집으로 맛있는 초밥집 동백점 소개해드렸어용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포장도 가능하니 정말 좋죠? ㅎㅎ 


다음에 맛있는 초밥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