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오산 무한리필 :: 고기 무한리필은 세마역 맛집 봉바우봉평막국수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오산 무한리필 고깃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말이 오산이지, 동탄과 가까운 세마역 맛집이라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것 같은데요! ㅎㅎ 

고기 무한리필을 양껏 즐기고 온 세마역 맛집 봉바우봉평막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 

 


 

봉바우봉평막국수

 

✔ 경기도 오산시 세남로 32

                      양산동 672-1

☎ 010-9762-9080

🕑 매일 10:00~22:30

 


 

 

불고기 주는 막국수 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막국수도 유명하지만, 오산 무한리필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막국수 무한리필이 아닌 고기 무한리필이라는점 +_+ 주차는 건물 뒷쪽으로 돌아가시면 공터가 있어서 주차할 수 있어요. 

 

 

건물 입구입니당 !! 이렇게 코너 전체가 전부 식당이에요 ㅎㅎ 

세마역과도 가까워서 세마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 곳 ㅎㅎ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ㅎ_ㅎ 

좌식 테이블두 있구요. 입식 테이블두 있어요 ㅎㅎ 좌식 테이블은 약간 분리된 공간이라서 회식이나 모임을 하기 좋아보여요. 

 

 

오산 무한리필 맛집인지 무한리필이 가장 크게 적혀있는 메뉴판이에요 ㅎㅎ 

삼겹살, 돼지 불고기, 오리고기, 항정살을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1인당 13,900원이에요. 

삐삐는 무한리필로 성인 2명 주문했어요 :) 

 

 

기본 반찬과 불판은 셋팅해주시고, 나머지 먹고 싶은 고기는 이렇게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오면 된답니다 ㅎㅎ 

모자라는 기본 반찬도 셀프바를 이용해서 무한리필 ~~ ㅎㅎ 

 

 

일단 세마역 맛집에서 어떤 음식이 가장 맛있는지 모르니 모두 조금조금씩 가져왔어용 ㅋㅋ 

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오리고기, 돼지불고기, 삼겹살, 항정살입니다 :) 

 

 

고기를 찍어먹을 기본 쌈장과 소금이에요. 

양념 소스같은게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오리고기에는 머스타드나 요런 소스가 빠지니 조금 아쉽더라구여. ㅋㅋㅋ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을 기본찬들이 나왔어요~ 

김치와 콩나물파채무침, 상추쌈, 생마늘과 고추, 그리고 오뎅볶음까지 ㅎㅎ 무생채도 맛있었는데용 쩝쩝 

 

 

불판이 이렇게 나누어져있어서 고기를 불판에 올리니 좋아용 ㅋㅋ 사실 처음엔 4가지 종류의 고기를 불판 바꾸다가 시간 다가는거 아니냐며~ 그랬는데 ㅋㅋㅋ 이렇게 나누어져있어서 편하게 구울 수 있었어용 크크 

아래쪽으로 고기 기름이 쫙 빠지니 걱정 없지요. 오산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은 뭐가 달라도 다르징~!! ㅎㅎ 

 

 

고기 질이 정말 좋죠?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을 보니까 넘 군침도는거 있죠 ㅠㅠ 

 

 

항정살이 개인적으로 굽기도 편하고 좋았어용 ㅎ_ㅎ 

선홍빛의 고기색깔이 넘 좋죠 크크 세마역 맛집으로 고기 무한리필 우선 질은 합격이네요 ~!! 

 

 

오리고기는 훈제고기가 아닌 생 오리에요. 

오리고기까지 모두 무한리필 가능하다니, 정말 푸짐한 구성이죠? ㅎㅎ 

 

 

돼지불고기는 양념된 불고기에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달달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불고기!! ㅎㅎ 

 

 

전체샷 한번 찍어봤어요 크크 

우선 저는 4가지 종류의 고기를 조금조금씩 가져왔어요. 입에 맞는 고기를 더 가져와서 먹으려구요 ㅎㅎㅎ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면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욤 !! ㅋㅋ 

오랜만에 짝꿍이 고기를 구워준다며 실력 발휘를 하는데 손을 덜덜..~~ㅋㅋ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항정살 +_+ 

질이 좋지 않은 고기들은 기름만 많고 느끼하고, 별로거든요. 근데 오산 무한리필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맛이 좋아요 크킁 

 

 

돼지 불고기는 양념이 되어 있어서 자주 뒤적거려주세요. 

양념되어 있는 고기는 먹을 땐 넘 좋은데 빨리 타서 ㅠㅠ 불조절과 고기가 타지 않는지 잘 봐야한답니다. 

 

 

삼겹살을 오랜만에 먹으러 와서 그런지 엄청 맛있어보여요. 

쌈장에 콕 찍어서 입안 가득 삼겹살 먹으면 고소한 돼지기름이 +_+ ㅋㅋㅋㅋㅋ 살 찌는 맛!!!!!!!! ㅎㅎㅎ 

 

 

삐삐가 좋아하는 오리고기도 익어가는 중인데요. 

오리고기는 생오리라 바싹 익혀야 한답니다. 훈제는 빨리 먹을 수 있지만..ㅋㅋㅋㅋㅋ 

 

 

삼겹살을 그냥 먹으면 고소한 맛~!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고소한 맛이 한층 더 높아지지요 흠흠

 

 

매콤달콤하게 양념에 무쳐서 나온 파채&콩나물 무침이에요. 

조금 간이 센 편이라서, 다른 양념은 올리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크크 

 

 

쌈장에 찍어서 먹으면 이게 쌈장맛인지 삼겹살 맛인지 모르겠지만 뭐든 듬뿍듬뿍 먹어야죠. ㅋㅋㅋ 

세마역 맛집으로 유명한데 바로 앞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저녁에 식사 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불을 낮추고 타지 않게 한쪽으로 빼주세요 ㅎㅎㅎ

상추에 구운 마늘과 파채를 올려 삼겹살 한 쌈을 싸먹었어요 ㅋㅋㅋ 

 

 

돼지 기름에 김치도 구워먹었어요. 김치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구운 김치도 맛이 좋더라구용 ㅋㅋ ^^ 

 

 

항정살이 이렇게 쫄깃한 부위였나요? 식감이 재밌기도 하고, 고소한 맛이 더욱 젓가락을 가게 만들어용 ㅋㅋㅋ 

 

 

삐삐는 한 판 다 먹고, 항정살과 돼지불고기 또 가져와서 먹었어요 ㅎㅎㅎ

마늘과 김치는 기름이 빠지는 방향에 올려두어서 지글지글 잘 익어가구용 ㅋㅋㅋ 

 

 

다시 불을 올려서 지글지글 익혀봅니당 ㅋㅋ 

막국수를 시켜서 고기와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삐삐는 고기만 구워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불러서 ^^;; 고기만 먹었답니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항정살 GIF로 놓고갑니당

총총총 

 

 

양산동에서 맛있는 고기 무한리필집 찾으신다면, 불고기주는 봉평막국수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