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한숲시티 맛집 :: 삼겹살부터 곱창까지! 용인 삼겹살은 곱창먹는 고깃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용인 한숲시티 맛집인데요!

한숲시티는 남사에 위치한 동네인데 전부 다 이편한세상이라서 삐삐는 이편한도시라고 부르곤 했죠,,ㅎㅎ 

 

비교적 최근에 입주한 동네라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데, 한숲시티에 용인 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_+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곱창먹는고깃집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한숲로 60

                                     아곡리 698

☎ 031-333-9291

🕑 11:30~22: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곱창 먹는 고깃집은 남사도서관 맞은편, 처인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어요 ! GS슈퍼마켓 건물이라고 설명드리면 동네주민분들은 다 아실듯 ㅋㅋㅋ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1층이 2층인데, 건물 층수가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식당은 3층에 위치해있었어요. 

 

 

건물 뒷쪽으로 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지하 1층은 조금 복잡했는데, 2층은 넓어서 주차에 문제가 없었어용 +_+ 

식당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계산하실 때 차 번호 불러주셔야 2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셔서 오른쪽으로 돌아오시면 이렇게 식당이 짜잔! 하고 반기지요 ㅋㅋ 

문구점 맞은편이구요. 엘리베이터가 이용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느리니, 지상에서 바로 올라오시는게 빠르실수도요. ㅎㅎ 계단으로 올라올 수 있더라구요. 

 

 

용인 한숲시티 맛집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평일에만 적용되는 사항이지만 방문에 참고하세요 !!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하신다네요. 

 

 

들어오자마자 엄~청 넓은 홀이 삐삐를 반겨주네요 !! 신축 건물이라 깨끗깨끗 ㅎㅎ 

그리고 넓은 홀이 준비되어 있어서 고기 냄새도 덜하고 회식이나 단체 손님도 수용 가능해 보여요~ 

저는 특히 고기냄새가 옷이나 머리에 베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에요 !! 

삼겹살 부터 곱창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조금 메뉴판이 복잡하다 싶었는데,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시는 메뉴판은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어떠세요? 눈에 쏙 들어오죠? ㅋㅋㅋ 

삐삐는 사실 곱창 먹는 고깃집에서 과식했어요.. 오늘 죽는줄 알았거든요.. 배아파서요 8ㅅ8... 

욕심은 금물입니다 ㅠ_ㅠ 삐삐는 삼겹살 2인분, 목살 2인분, 그리고 특양모둠 주문했어요! 

 

 

그리고 한가지 눈길을 끌었던 입간판! 

용인 삼겹살 맛집에서 생맥주도 같이 맛볼 수 있다는 점 +_+ 생맥주도 밀러, 필스너, 코젤 생맥이 준비되어 있어요. 

어제 조금 날씨가 습해서 그런지 더웠는데 시원하게 생맥주도 한잔 주문했답니다 !! 

 

 

한숲시티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외식 1순위는 바로 놀이터 아니겠습니까..ㅎ 얼마나 신나게 뛰어 노는지 ~ ㅎㅎ 

 

 

이제 식당 구경도 다 했겠다~ 주문도 했겠다 ㅎㅎ 

앉아서 음식 나올 일만 기다려봅니다 ㅎㅎㅎ 곱먹고(곱창 먹는 고깃집)에서는 고기를 전부 다~ 구워주신다고 해요. 

사실 요 불판을 보고 처음에는 읭? 했는데 기름이 안튀게끔 설계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용 ㅋㅋㅋ 

 

 

반찬 가짓수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렇지만 하나하나가 기본에 충실하고 리필해서 몇번을 먹을 정도로 맛있는 반찬들 뿐이었어요. ㅋㅋㅋ 

 

 

차례대로 김치, 양파고추장아찌, 콩나물무침, 그리고 갓절임입니다 ! 

고추장아찌는 살짝 고기가 느끼해질 시점에 먹어주니 입이 깔끔해지고 좋더라구용 ㅋㅋㅋ 

 

 

그리고 특이한 요 묵은지! 

곱먹고만의 소스를 곁들여 고소한 특제 묵은지랍니다 ㅋㅋㅋ 정말 고소해서 소스만 몇번 리필했는지 몰라요.. 

 

 

생와사비, 쌈장, 그리고 고추다짐물이에요! 그리고 갈색 소스는 곱창 찍어먹는 소스이구, 그 옆은 몸에 좋고 비싸다는 함초소금이에요 ㅋㅋ 

그리고 고기와 잘 어울리는 파절임도 같이 나왔네요 ^^ 

 

 

먼저 나온 삼겹살 2인분입니다 ! 

겉면은 이미 한번 초벌되어서 나와서 불판에서 익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용인 한숲시티 맛집에서는 손하나 까딱 안하셔두 된답니다. 왜냐구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거든요. 

 

 

숙성 삼겹살이라서 풍미가 더욱 깊은 곱먹고의 삼겹살 ! 

두께도 두툼해서 얼른 먹어보고 싶은 이 마음 +_+ 

 

 

고기가 익는동안 직접 다 구워주시는 삼겹살 모습 구경하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문가가 구워주는 삼겹살은 역시 자태부터 다르군여 +_+ 

 

 

숙성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삼겹살 기름 냄새도 왠지 고소한 것 같은 ~~ ㅋㅋㅋ 

정말 명품 삼겹살 먹는 기분이에요. 용인 삼겹살은 곱먹고에서..!!! ㅋㅋㅋ 

 

 

앞뒤로 지글지글 ~~ ㅎㅎ 튀기듯이 바싹 익혀주는 명품 삼겹살 !! ㅋㅋ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에 군침이 ㅠㅠ~~ 

 

 

고기가 다 익어갈 때 쯤 생맥주가 나왔어요! 

일반 병맥주는 판매하는거 많이 봤는데 생맥주는 처음인 것 같아요 ㅋㅋㅋ 

 

 

가볍지 않고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필스너 생맥주 ㅋㅋㅋ 

이상하게 맥주는 생맥주로 먹어야 맛이 좋거든요 ㅇㅅㅇbb 

 

 

고기가 다 익으면 맛있게 고기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요! 

소금부터 갓절임까지 다양하게 즐길 방법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그냥 반찬만 나오지, 이러이러한 맛을 좋아하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라고 추천해주진 않으시거든요 ㅋㅋ 

 

 

설명을 못들으셨다고 해도 문제없답니다. 곱먹고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이렇게 벽면에 큼~직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첫 고기는 소금에, 소스 묻은 묵은지와 생와사비를 올려먹으면 담백하게! 고추 다짐장과 먹으면 매콤하게~ㅋㅋ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아무래도 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곱먹고에서 나오는 소금은 함초소금으로 많이 짜지 않은 건강소금이라고 해요! 

 

 

두 번째 소개해드릴 조합은 소스 묻은 묵은지+생와사비 조합이에요! 

요 소스는 참깨를 갈아 만든 소스로 당일 제조, 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고소한지 저 소스에 고기만 찍어먹어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들 같은 마음인지 요 소스 정말 많이 나간다고 해요. 

 

 

그리고 다음 조합은 고추다짐물을 올린 삼겹살 ~! ㅎㅎ 

고추의 매콤함과 알싸함이 삼겹살과 만나니 느끼함은 줄어들고 묘하게 중독되는 매콤한 맛이 ㅋㅋㅋㅋ bb 굿굿

 

 

고소하게 구워진 삼겹살에 파채를 올려 먹어도 맛있답니다 ♩♪

 

 

삼겹살 2인분 순식간에 해치우고는 추천해주신 목살 2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어린 아이를 동반한 손님들이 많으셔서 기름기가 상대적으로 적은 목살이 잘나간다고 구체적으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목살은 두툼한 스테이크 형식으로 나와요! 

사실은 1인분만 주문할까, 했는데 짝수 인분으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2, 4, 6인분 등등) 

 

 

목살 정말 두툼하죠? ㅎㅎ;; 

사실 삐삐는 목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퍽퍽하기도 하고~ 기름기가 없어서 조금 질리는 부위 중 하나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용인 한숲시티 맛집에서 먹어보고는 ;; 완전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 

 

 

앞 뒤 맛있게 구워지는 모습~!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는 게 너무 좋아요! 고기 잘못 구우면 육즙은 다 빠지고 질겨질 수도 있으니까요 ㅠㅠ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손질을 해주시는데요! 목살이 이렇게 육즙 가득한 부위였나요? 

 

 

앞 뒤로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ㅎㅎㅎ 

스테이크 식으로 나온다는 목살이 정말 궁금했는데 이렇게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보니까 목살 주문에 후회 없네요. 

 

 

목살이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보고가세요 ♬♪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니까 가만히 기다리면 되는데.. 이렇게 손하나 까딱 안해도 될정도로 편했어요 ㅋㅋ

 

 

챱챱! 육즙은 그대로 가두고 겉은 더욱 쫄깃쫄깃하게 익어가는 곱먹고의 목살 +_+ 

처음부터 목살 주문할걸 그랬어요. 삼겹살보다 훠어어얼씬 목살이 맛있었어요! 물론 삼겹살도 맛있었지만요 ㅋㅋㅋ

 

 

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욱 배가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쫄깃쫄깃한 목살은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쫄깃쫄깃=/=질기다 아닌거 아시죠?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씹을 때 마다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것이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삼겹살 2인분과 목살 2인분까지 해치운 삐삐는.. 이제 특양모둠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몇명이서 먹었냐구요? 두명이서요.. 배불러 죽는줄 알았어요... 

 

 

특양모둠 구워주시기 전에 요렇게 앞치마를 가져다 주시는데용 ㅋㅋㅋ

아무래도 곱창은 기름이 많이 튄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센스있게 앞치마 가져다주시니 넘 좋은것 ㅋㅋㅋ 

 

 

곱창 먹는 고깃집에서 곱창 안먹어보면 또 섭섭하지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곱창도 전부 다~ 구워주신답니당 ㅋㅋㅋ 

 

 

확실히 삼겹살이나 목살보다는 기름이 많이 튀네요! 그래도 제가 앉아있는 자리까지는 안오는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염통, 곱창, 양, 감자 등등 다양한 부위를 맛있게 구워주시는 용인 한숲시티 맛집!! 

 

 

가장 먼저 먹을 수 있는 부위는 바로 염통입니당 ㅋㅋㅋ 

화사 곱창 대란 이후로 곱창 주문이 늘었다고 하시네용 그만큼 맛도 좋단 얘기! 

 

 

염통을 곱창 소스에 콕 찍어서 고추 하나 올려 먹으면 맛있다구 안내해주셨어요. 

직접 요 부위는 어떤 부위이고 이렇게 먹으면 맛있다~ 라는걸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약간 특별 대접 받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감이 넘 재밌는 양이에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에 삐삐는 젓가락이 쉬지 않았다죠.. ㅎㅎ... 배 터지게 먹은 미련한 삐삐.. 

 

 

삐삐가 좋아하는 숙주나물과 부추도 같이 볶아주셨어요! 

다른 곳에서는 부추에 양념을 해서 볶아주시는게 일반적이었는데 곱먹고에서는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곱창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곱창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었던..ㅋㅋㅋ 

생와사비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구요. 소스 묻은 묵은지랑 같이 먹어도 고소고소 +_+ 

 

 

양파와 감자, 부추와 숙주 나물이 잘 익은 모습입니다 ! 

이렇게 고기가 더 타지 않도록 숙주 위에 예쁘게 올려주심 ㅎㅎㅎ 

사진찍는 포인트를 아시고 이렇게 이쁘게 플레이팅 해주셨나? ㅋㅋㅋ 

 

 

곱창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요 곱 아니겠어용 ㅋㅋ 곱 보이게 사진 찍는다고 힘들었음다.. 

부추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어용 ㅋㅋ 부추 러버.. 삐삐.. 

 

 

사실 이때만 해도 배 터지기 일보직전이었는데 후식으로 식사 주문했어요! 

밥에 된장찌개를 주문할까? 했는데 기름진 식사를 했으니 개운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삐삐 눈에 들어온 곱먹고 해물라면!! ㅋㅋㅋ 

처음엔 끓여서 접시에 나오는 라면인줄 알았는데, 고기 다 먹고 나면 끓여주신다고 하셔서 띠용 ㅋㅋㅋ 

 

 

보글보글 불 올려서 끓여먹는 재미가 있는 해물라면이에용 ㅋㅋㅋ 

1인분인데 이거 완전 소주안주입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게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해물라면이었어요. 

삐삐는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추구하는 어른이니까.. 고추다짐물을 넣었는데 어쩜 잘 어울리는지요! 

 

 

국물은 얼큰하기보다는 개운한 국물에 가까웠어요. 면도 쫄깃쫄깃 ㅋㅋ 

너무 오랫동안 끓이면 면이 불수도 있으니 불 조절 잘 해야된답니다. ㅋㅋㅋ 새우도 토실토실 혼자 다 먹었어요 ㅋㅋㅋ

 

 

진짜 최근에 먹었던 고깃집들 중에서 깔끔하고 담백한 고기맛이 일품이었던 곱먹고! 

거기다 먹는 방법도 다양, 안내까지 해주시고 고기도 다 구워주시니 더욱 좋은 bb 

 

용인 한숲시티 맛집으로 곱창먹는 고깃집 정말 추천합니당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