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이천 맛집 :: 이천 하이닉스 앞에서 만난 도원참치 이천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7. 3.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도원참치 이천점에 다녀온 후기인데요!

이천 하이닉스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모두 개별 룸으로 이루어져있어 분위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판교 본점을 다녀온 후 방문한 곳이라 맛이 좋은건 이미 알고 방문했지만 넘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려구요 +_+ 도원참치 이천점 만나보시져 ! 

 


 

도원참치 이천점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50번길 15-87, 클래시아테라스파크빌딩, B1F 

                                                                                      아미리 671

☎ 031-633-4588

🕑 매일 11:30~24:00 / 일요일 휴무

 


 

 

도원참치 이천점은 클래시아 테라스파크 오피스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주차장이 정~말 넓더라구요. 건물 뒷쪽으로 주차장 입구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 도원참치 이천점! 

주차하신 분들은 지하 1층 입구에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차하시구요. 

도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이닉스 사거리쪽에서 오시면 내려오는 계단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점심에 판매하는 회덮밥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점심 때 회덮밥 메뉴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ㅋㅋ

삐삐는 오늘 짝꿍이랑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참치 먹으러 왔답니다. 

이천 하이닉스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아 보여요. 

 

 

도원참치는 판교본점을 시작으로 그 유명세를 바탕으로 이곳 저곳 체인점이 생기고 있는 맛집인데요. 

이천점, 하이닉스점은 최근에 개업한 곳이라고 해요~ 

 


삐삐가 다녀온 도원참치 판교본점이 궁금하시다면? 

판교역맛집 :: 회식장소로 딱 좋은 판교참치 도원참치 판교점 후기! ↓ 클릭!

 

판교역맛집 :: 회식장소로 딱 좋은 판교참치 도원참치 판교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판교역맛집은 판교참치로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원참치 판교점인데요! 오랜만에 짝꿍과 술 한잔 할겸 고급진 안주로 판교참치 선택했답니다..

bbibbi2.tistory.com


 

 

도원참치의 모든 공간은 룸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보이고, 회식 장소로도 좋아보여요. 

아무래도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ㅎㅎ 손님 접대나 중요한 식사 자리를 갖기에도 적합해보이네요. 

 

 

또한 테이블은 입식, 좌식 테이블 둘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지만 분명 호불호가 갈리거든요 ㅋㅋ 

 

 

좌식 테이블은 이렇게 다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리에 쥐날 염려 없답니다. 

다리에 쥐나는거, 저만 그런가요? 저만 뚱땡이 아니죠? ㅠㅠㅋㅋ 

 

 

막 회식이 끝난 테이블인데 이런식으로 단체 손님을 받으시더라구요. 

개별 룸마다 쳐져 있는 파티션이 레일처리가 되어 있어서 이렇게 걷으면 4인 공간에서 12인 공간으로, 더 나아가 30명이상까지도 수용가능하니 정말 좋은 회식장소네요 +_+ ㅋㅋ 

 

 

공간이 답답하지 않고 참 고급진 분위기죠? ㅋㅋ 뒤쪽에 보이는 옷걸이도 공간활용 정말 잘하셨더라구요. 센스 짱! 

삐삐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했는데, 원래 평일에는 예약없이는 식사를 못할 정도라고 해요. 

이천 하이닉스 앞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 참치집은 도원참치가 유일해서 그런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업무 단지 특성 상, 웨이팅이나 헛걸음하지 않으려면 예약은 필수겠네요 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 

점심 식사 메뉴로는 회덮밥, 알탕, 정식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일반 참치 메뉴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입니다. 33,000원부터 10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 좋네요 ! 

 

 

11:30~24:00까지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미취학 아동은 반값 기준이네요. 

삐삐는 혼마구로 2인 주문했습니다 :) 

 

 

먼저 준비해주신 죽이에요~ 

입자가 곱죠? 본격적인 식사 전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_+ 차갑게 식은 죽이 아니라서 더욱 좋았지요 

 

 

유부가 들어간 된장국이에요. 죽과 잘 어울려서 한 그릇 든든하게 배 채웠지요 ^^ 

이번에는 가격대가 있는 혼마구로 코스를 맛보는거라 이천 맛집에서는 얼마나 맛있는 참치를 먹을지 두근두근 ^^ 

 

 

양상추 샐러드에요~ 기본으로 죽과 같이 나왔는데 아삭아삭한 양상추 식감이 참 좋은거 있죠?

거기다 과하지 않은 드레싱이 일식과 잘 어울리는 모양새 ㅎㅎ 

 

 

마늘쫑, 당근스틱, 그리고 고추는 쌈장과 함께 나왔구요. 

참치 전문점에서 빠질 수 없는 락교, 초생강, 단무지에요. 

 

 

본 요리가 나오기 전 여러 메뉴를 준비해주셨는데요. 

평소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삐삐인데 요 가지 요리 너무 맛있었어요 ^^ 

위에 다진고기를 올린 것 같았는데 물컹한 가지 식감과 어우러지니 색다른 식감이었어용 

 

 

그리고 짝꿍이 맛있다구 계속 먹은 황태조림 ㅎㅎ 

완전 밥 반찬, 술 안주라며 ㅋㅋㅋ 계속 흡입 ㅎㅎㅎ... 

 

 

이날 차를 두고 왔다면, 아니 차 컨디션이 조금만 좋았더라면 ㅠㅠ 

참치에 소주 한잔 하고 갔을거에요..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어잉 ㅠ^ㅠ 

 

 

그리고 무와 참치를 조린 참치조림이에요. 

처음에는 김치찜인가? 싶었는데 참치를 조린 참치조림이라구 안내해주셨어요! 

 

 

참치는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무는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ㅋㅋ 

일식 느낌이 아닌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조림이라 더욱 좋았어요 +_+ 

 

 

오래 지나지 않아 나온 혼마구로 참치입니다 :) 

다른 참치 전문점과는 다르게 고급 부위만 나온 모습 보이시나요? 

 

 

참치 배꼽살부터 대뱃살까지 다양한 부위가 나온 모습이에요. 

그리고 금가루 까지 올려져 있으니 얼마나 고급지게요? 

 

 

기름기가 적은 부위를 삐삐는 선호하는 편이에요. 

식감도 그렇고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홍빛의 참치가 정말 맛있어보이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식사하기 참 좋은 이천 도원참치였어요. 

다른 곳은 룸 간 방음이 잘 안되어 시끄러웠는데, 도원참치 이천점은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었거든요. 

 

 

다른곳에서는 한번도 본 적 없는 "주도"라는 건데요. 

참치 내장 젓갈이에요. 혼마구로 이상 주문 시 나오는 젓갈인데 요 젓갈 정말 물건입니다. 

 

 

실장님께서 직접 알려주신 참치 먹는 방법 !! 

김에 싸먹는 분들이 일반적인데, 김은 단독으로 먹는 것이 좋고 

이렇게 와사비, 무순, 그리고 주도를 올려 먹는 것이 제대로 참치 먹는 법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참치는 기름진 음식이기 때문에, 기름장에 찍어 먹는 건 궁합이 안맞는다구 하시더라구요. 

이때까지 정말 많은 참치 전문점을 다녔는데, 이렇게 제대로 참치 즐기는 법을 알려주신 분은 도원참치 이천점이 처음이었어용 ㅠ ㅠ 지금까지 먹은 방법이 잘못된 방법이었다니 흑흑 

 

 

이천 맛집의 곱디 고운 참치의 자태 +_+ 주도까지 나오는 혼마구로 코스 !! 

영상으로 한번 눈으로 맛보세요 ㅎㅎㅎ 

 

 

주도는 많이 짜지 않아서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확실히 김이나 단무지 등을 곁들이지 않고 무순, 와사비, 그리고 주도만 곁들이니 참치 본연의 맛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주도는 밥과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자극적이기 보다는 담백하고 참치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고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나온 랍스타 ㅎㅎ에요. 

갑자기 왠 랍스타지?! 했는데 혼마구로 코스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랍스타 찜입니다. 

무려 서비스가 랍스타라니; ㅎㅎㅎ 대박대박 bb 

 

 

다른 양념은 하지 않고 랍스타를 쪄낸 후 손질해서 나온 랍스타에요. 

꼬리부분과 집게발까지 완벽한 랍스타 찜 ;; 

일반 양식점에서 먹었던 랍스타요리보다 완성도가 높았어요. 

 

 

거기다 운이 좋은건지 알까지 품고 있는 랍스타를 먹었네요 ㅎㅎ 

다른 양념 없이 담백하게 쪄낸 랍스타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거기다 머리부분 안에 들어있는 알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이정도면 랍스타 맛집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도와 함께 먹는 참치는 정말 짱짱! 

회식으로 먹으면 술이 취하는지도 모를 만큼 좋은 안주에요 ㅋㅋㅋㅋㅋ

과하게 해동되지 않아 식감도 좋고 머리 띵하지 않아서 완전 좋아 +_+ 

 

 

참치를 다 먹어갈때 쯔음 나온 참치 한상이에요 +_+ 

실장님께서 안내해주시길, 요 참치 머리 한상은 4인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4인 이하 방문 시에는 원래 나왔던 그릇에 리필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삐삐는 4인 방문이라 받았습니당!!! 

 

 

아앗, 조금은 징그러울수 있으나 맛있는 참치 보여드리려구 찍어왔어요 ㅋㅋㅋ 

지방은 적고 쫄깃쫄깃한 식감은 더한 머리부위입니다. 

 

 

탱글탱글 젤리 같았던 콧등살! 

정말 소량만 나오는 특수부위인데 운 좋게 삐삐는 맛봤네요 +_+ 

 

 

쫄깃쫄깃한 특수부위를 맛보다 보니 정말 이천 맛집이라는 생각밖에 없네요 ㅎㅎㅎ 

평일에는 예약없으면 헛걸음 하실 수도 있으니 꼭꼭 예약하세요!!!!! 

 

 

앗 그리고 아까 미처 설명드리지 못한 참치초밥이에요 +_+ 

와사비가 위에 콕콕 데코되어 있어서 넘 귀여운거 있죠 ㅋㅋㅋ 

 

 

참치로 배 터지기 직전 ㅎㅎㅎ;; 

삐삐는 식사를 주문합니다. 알밥과 마끼 각 두개씩 주문했어요! 

먼저 알밥입니다 ㅎㅎ 

 

 

뚝배기에 나온 알밥을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단무지가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재밌고, 아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은 식사메뉴에요. 

 

 

골고루 비벼 한 숟가락 크게 뜬 알밥! 

뚝배기에 나와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지요 +_+ 참치만 먹어서 살짝 속이 차가워진 느낌이었는데 따뜻한 알밥으로 속을 데워주는 것 같아서 좋았어욤 

 

 

그리고 같이 나온 꽃게탕이랍니다 :) 

꽃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더라구요! 완전 술안주 ㅋㅋㅋㅋ 

 

 

튀김은 단호박과 새우 튀김이 나왔구요~ 튀김은 바삭바삭 ㅋㅋ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있는 마끼는 언제먹어도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밥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돌돌 말려 나온 마끼를 한입 가득 넣으면 오물오물 ㅋㅋ 맛있어욤ㅋㅋㅋ 

 

 

이천 하이닉스에서 제대로 맛본 혼마구로 참치! 

도원참치 이천점에서 맛있고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거기다 랍스타가 서비스로 나오는 혼마구로 코스(또는 그 윗단계)로 꼭꼭 드셔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3

  • 2019.11.19 09:36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삥뿅222.100.***.1472019.11.19 09:36
      안녕하세요~! 업로드하신 글이 너무 이쁘셔서 이렇게 연락드렸습니다! 마케팅전문기업 주식회사 그린케이라고합니다 포스팅하신 글 너무 잘 봤습니다 괜찮으시다면 포스팅 문의를 드리고자 연락드렸습니다. 건바이/ 고정 모두 가능하시고 최고의 퀄리티의 사진과 원고를 제공해드리고있으며 좋은거래 희망합니다! 진행가능하신 조건에 맞춰드릴 수 있으니 카톡 rmflszpdl77 입니다! 문의만 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꼭꼭 답장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

      저기요 몇번씩 남기지마세요
      네이버 블로그 글만 작업하신다면서요? 똑바로 보고 댓글 남기세요 복사 붙여넣기 하지마시고

  • windyletter@gmail.com 2020.03.04 09:37

    도원참치 단골입니다. 향남점, 하이닉스점 ㅋㅋㅋ 모두 맛있어요~ 반갑습니다.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