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판교역맛집 :: 회식장소로 딱 좋은 판교참치 도원참치 판교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판교역맛집은 판교참치로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원참치 판교점인데요! 

오랜만에 짝꿍과 술 한잔 할겸 고급진 안주로 판교참치 선택했답니다 +_+ 

 

소개해드릴게요 !! 

 


 

도원참치 판교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4-2

                           삼평동 660 골드타워 2층 

☎ 031-8016-4588

🕑 매일 16:00~24:00 / 일요일 휴무

 


 

 

도원참치는 골드타워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드타워는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문제없답니다 !! 

주차공간도 여유있어서 식사 전에 무리없이 주차했답니다. 출차하시기 전, 꼭 주차권을 수령하세요 !!! 

 

 

2층 15호에 위치한 도원참치~ ㅎㅎ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엘리베이터는 바삐 움직이더라구요. 

아마도 판교업무단지에서 회식으로 넘어오신 분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몸을 돌려보면 도원참치가 있답니다. 

도원참치는 판교에서도 넓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인근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라고 해요. 

삐삐가 방문한 판교점이 도원참치 본점이라는 사실 ! 

 

 

오픈은 오후 4시이구요. 마감은 저녁 12시에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고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_+ 집에서 참치 시켜먹을 수 있는 시대가 왔다니! 

 

 

판교맛집 답게 정말 넓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회식이나 단체 모임을 갖기에도 좋아보였고, 개별 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기에도 적합해보였어요. 

 

 

메뉴입니다 :) 주류 메뉴를 제외하고 식사 메뉴는 간단해요. 

무한리필이 가능한 참치메뉴와 단품요리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놀란 점은 참치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익힌 요리도 준비해주신다는거! 

아무래도 회식하다보면 모두의 입맛에 맞는 메뉴 고르기란 힘든데, 이렇게 참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익힌 일품요리가 준비되어 있다는 건 참 좋은 소식이에요 +_+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분주하게 상을 차려주셨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 차려진 참치 한 상! 

아 삐삐는 일품으로 2인분 주문했답니다 ^ㅡ^ 

 

 

먼저 개별 셋팅된 죽과 장국이에요. 

참치를 찍어먹을 기름장도 같이 셋팅된 모습입니다 :) 

 

 

간이 살짝 되어 있어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죽! 

차가운 참치를 먹기 전, 따뜻하게 속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삐삐가 좋아하는 양상추 샐러드 :) 

짭쪼롬한 드레싱이 잘 어울려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양상추도 신선 ㅎㅎ 

 

 

참치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락교, 그리고 생강 ㅎㅎ 

당근스틱, 마늘쫑도 쌈장과 함께 나왔어요. 아저씨들이 좋아할만한.. 부장님이 좋아할만한 안주..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횟집가면 꼭 빠지지않고 리필해서 먹었던 콘치즈에요. 

왜 집에서 콘치즈 해먹으면 이런 맛이 안날까요?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콘치즈 맛이 중독성이 있었어요 +_+ 

판교역맛집에서는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지요~~ ♪♬

 

 

그리고 참치가 올라간 초밥이 4 피스 나왔어요. 

아마도 2인분 주문해서 2개, 2개 해서 4개가 나온 것 같아요. 양이 조금 아쉽지만 다른 음식도 먹어야하니까! 

 

 

적당하게 해동된 참치는 부드러우면서도 신선해 초밥으로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고 다른 음식을 또 맛보기로 해요. ㅋㅋㅋ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북어채(?) 그리고 의외의 메뉴였던 김치찜 ㅎㅎ 

김치찜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숨은 김치찜 맛집이라며 짝꿍이 좋아했어요 

 

 

드디어 주인공인 참치입니다!!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일품 메뉴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은 왠지 가보면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기도 하고, 리필 주문하기가 눈치보이고 하는데 도원참치는 그렇지 않아요~ 

 

 

보기만해도 부드럽고 고소함이 넘치죠? 지방이 많은 참치이지만 느끼함보다는 고소함과 담백함이 더 강해요. 

보기에는 꼭 소고기같지만 입에 넣어보면 부드러운 맛에 매료되실거에요~ 

 

 

삐삐가 가장 좋아하는 배꼽살!!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한 부위인 동시에 배꼽살 특유의 식감때문에 쫄깃함까지 맛볼 수 있지요. 

 

 

보기만해도 신선한 도원참치의 참치들 !! 

무한리필이라고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요. 오히려 더 고급지고 더 신경써서 준비해주신 느낌 :) 

 

 

그 양도 많아 어느 부위부터 먹어야할지~ 삐삐는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참치의 빛깔을 사진으로 다 담아낼수 없어서~ 영상으로 찍어왔어요 +_+ 

윤기가 좔좔흐르는 판교역맛집의 참치 :) 

 

 

삐삐는 사실 참치에 고추냉이 듬뿍 올려서 먹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먹어요.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무순을 곁들여 먹어도 맛있지만 고추냉이와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생강과 무순을 함께 올려 김에 싸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어렸을 땐 생강 입에도 안댔는데, 이젠 생강의 그 맛을 즐기는 삐삐.. 이제 어른일까요? ㅋㅋㅋㅋㅋㅋ 

 

 

기름장에 콕 찍어 입안 가득 참치의 맛을 음미해도 고소한 맛이 한 층 더 높아져 맛있어요. 

참치 자체도 기름진데 또 기름장을 찍으면 느끼하지 않냐구요? 전혀요. 

 

 

살짝 느끼해질 때 쯤 단무지를 하나 올려 같이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면서 깔끔^ㅡ^ 또 다시 먹방할 수 있는 리셋버튼과 같아요.. 

 

 

이런 날, 술이 빠질 수 없겠죠? 

삐삐가 방문한 날, 소주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렇게 삐삐의 이름을 소주에 적어주시더라구요!!! 

삐삐처럼 :) 크크 그냥 먹고 버리기 아까워서 소주병 챙겨온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삐삐는 참소주파인데 처음처럼 소주가 나와서 당황했어요. 

그치만 뒷면을 읽어보니 후레쉬였다는 ㅠ_ㅠ 반전이..ㅋㅋㅋ 

회식이나 외국인 바이어 접대할 때, 센스있게 손님 이름을 넣어 소주 준비한다면 술자리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삐삐가 수요일에 방문했는데요! 

판교참치 전문점 도원참치에서는 매주 수요일 참치 이벤트를 하신다고 해요. 

이렇게 모든 테이블마다 직접 참치를 썰어서 준비해주시는데 정말 기분 좋았답니다. 

 

 

그렇게 또 리필된 참치에요. 

리필받은 참치인데 더욱 퀄리티가 좋아보이죠? 

다른 무한리필 가능한 곳에서 리필을 하면 맛없는 부위만 내주기도 하는데 판교역맛집에서는 그럴 일 절대 없답니다. 

 

 

아까보다 더욱 고소한 부위+고급 부위들로 구성된 리필 한상이에요. 

전혀 비리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참치가 왠지 살도 안찔 것 같은 기분 ㅋㅋㅋ 

 

 

좋은 안주를 벗삼아 소주 한잔 짠! 

이번주도 고생많았던 삐삐와 불독을 위해 소주 한잔하며 이런저런 얘기로 일주일 또 으쌰으쌰 다짐합니다. 

 

 

참치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전복구이를 준비해주셨어요. 

전복은 이빨과 내장 모두 손질하셔서 조리해주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먹기도 편하고 맛도 더욱 좋았답니다. 

 

 

아마도 버터를 이용해 구이한 것 같아요. 

고소하면서도 그 풍미가 일품이었거든요 b 

 

 

횟집에서 빠질 수 없는 튀김요리!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이 나왔답니다. 새우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_+ 

 

 

개운한 국물맛이 인상적이었던 탕도 함께 나왔어요~ 

조금 더 칼칼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개운하면서도 깔끔한 국물도 매력있더라구요 ㅎㅎ 

 

 

게 다리도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더욱 개운개운 ㅎㅎ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먹는 동안 식지않고 따뜻하게 식사 할 수 있답니다. 

공기밥이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주문하심 좋을 것 같아요~ 

 

 

식사메뉴를 주문했어요~ 알밥과 마끼 하나씩 주문했답니다. 

알밥도 양이 꽤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마끼는 딱 하나만 나와서 조금은 아쉬웠지만요.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맛있는 +_+ 

 

 

알밥은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식사메뉴라서 삐삐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소하면서도 살짝 눌은 밥이 더욱 맛있지요 크크 

 

 

도원참치 판교본점에서 맛본 맛좋은 판교참치 +_+ 

회식장소로도 좋고 단체손님을 위한 홀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이번 주말, 판교참치 도원참치에서 맛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