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애슐리 퀸즈 잠실웰빙센터점 :: 퀸즈 블라썸 신메뉴 주말 메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날씨가 너무 더워요 ㅠㅠ 올 여름도 얼마나 더울지 벌써 걱정인 삐삐네입니다 ;ㅅ; 

 

지난 주말에 삐삐는 애슐리 잠실웰빙센터점을 다녀왔어요~ 옛날에 짝꿍이랑 서울에서 데이트할 땐 한번씩 가곤 했던 애슐리! 다른 애슐리는 메뉴도 적고 쪼끔 아쉬워서, 퀸즈로 다니는데요. 

가격 대비 즐길 메뉴가 많아 한번씩 가곤 한답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애슐리 퀸즈! 신메뉴와 주말 메뉴 보여드리려구요 :)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애슐리 퀸즈 잠실웰빙센터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동 40-1 롯데월드 웰빙센터 3층

☎ 02-6412-1031

🕑 매일 11:00~22:00 / 샐러드바 마감 21:30

 


 

 

애슐리 퀸즈는 롯데월드 웰빙센터 3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주차는 제1롯데월드 주차장에 하시고, 웰빙센터로 올라오는 엘리베이터를 찾아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제 2롯데월드 주차장은 무료주차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꼭꼭 제1롯데월드에 하셔야 합니다. 

웰빙센터 엘리베이터는 롯데마트쪽 주차장과 가까이 있었어요. 

 

 

애슐리 퀸즈는 애슐리 w나 클래식 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높아요. 

성인 기준 평일런치 24,900원, 디너 29,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34,900원이에요. 

초등학생과 미취학 어린이는 방문 일시와 상관없이 14,900원/7,900원입니다. 참고하세용 !!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좋아서 다들 시외로 나들이 나가셨는지 시내에 차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차도 문제없이 하고~~ 테이블도 웨이팅 없이 바로 안내 받았답니다 ^ㅡ^ 

 

 

샐러드바의 가장 왼쪽부터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가장 왼쪽 끝, 오른쪽 끝에는 음료 코너가 있답니다. 정수기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탄산음료, 커피,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왼쪽에 건강을 위한 티(Tea)코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른쪽 안쪽에도 동일하게 음료코너가 있구요. 대신 왼쪽에는 없던 와인 코너가 있어요. 

와인과 맥주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코너였어요. 

 

 

무제한 맥주, 와인 코너는 샐러드바에 이용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필요하신 분들은 1인 3,000원 추가하셔서 무제한 맥주, 와인 코너 즐기시면 된답니다. 

맥스 생맥주, 블랑 1664 생맥주, 샹그리아 화이트, 마카베오, 샹그리아 레드, 템프라니요가 준비되어 있네요! 

 

 

음료 코너 옆에는 즉석 아시아 누들과 비프 찹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쌀국수와 마라탕은 재료를 접시에 담아 직원에게 전달하면 조리해주는 방식이고, 유니짜장면과 오리지널 우동, 그리고 비프 찹 스테이크 덮밥은 주문하면 조리해주는 방식이에요~ 

 

 

그릴 코너입니다 ~~ 

매콤한 양념에 조리한 오리고기와 갈비맛 양념에 조리한 바비큐 폭립~ 

그리고 맵지 않은 그릴드 치킨 스테이크와 폭립이에요. 사실 기본적으로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라 따로 손대지 않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발사믹 머쉬룸이에요. 

발사믹 소스에 볶은 버섯과 야채 같았는데, 채워주질 않아서 집에 오기 전까지 맛보지 못했어요 흑흑

일손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아 그냥 안먹고 넘어갔답니다 흐흑 

 

 

오랜만에 만난 마파두부! 그리고 중화풍 볶음밥이에요. 

마파두부는 사실 그냥 평범한 맛이었고 볶음밥은 조금 기름지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뷔페에서 매니아들은 요 메뉴만 찾는 탕수육 ~~ 그리고 매콤한 양념이 군침돌던 야끼우동이에요. 

탕수육은 솔직히 회사 식당 반찬으로 자주 나와서 안먹었고요? 야끼우동은 먹어봤는데 쪼끔 매콤했어요~ 

 

 

크림 소스에 버무린 미트볼과 갈릭쭈꾸미 파스타에요. 

미트볼은 짝꿍이 한번 먹어보더니 더이상 손을 안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는 ..^^ 

갈릭 쭈꾸미 파스타는 쭈꾸미만 사람들이 쏙쏙 골라갔어요 ㅠㅠ 

 

 

불향이 느껴지던 씨푸드 라이스~ 그리고 칠리크랩 슈림프에요. 

애슐리는 볶음밥 종류는 모두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사실 삐삐는 애슐리에서 치킨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애슐리 w에 가서도 치킨만 먹고.. 퀸즈까지 와서도 치킨만 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옆에는 여러 소스가 있어 입맛에 맞추어 드실 수 있는데요. 뿌링클과 비슷한 치즈가루를 뿌려서 드셔보세요. 

야매 뿌링클 완성~~ ㅋㅋㅋㅋ 

 

 

콘치즈와 베이비 크랩~ 

크랩은 작은 게를 튀겨 소스에 버무린 요리인데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눅눅해서 아쉬웠던 감자튀김과 피쉬앤 칩스도 눈에 들어오네요~ 

 

 

옆으로 돌아오면 양식 코너에요~ 

피자 4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피자는 컷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집게로 덜어오기가 힘들었어요. 

 

 

파스타도 마찬가지로 4종류에요~ 

저는 로제 파스타가 맛있었는데 파스타 면이 조금 덜익어서 아쉬웠네요 ;ㅅ; 

자꾸 아쉽다고만 하는데.. 저 입맛 까다롭지 않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띠용했던 코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에서 한식을요? ㅋㅋㅋㅋ 느끼할 수 있는 양식 메뉴들 사이에서 눈에 들어왔던 한식 코너.. 

육회와 김치, 무말랭이, 간장게장이 있었구요. 보쌈도 있었답니다. 저만 이번에 처음본건지.. 

이번에 새로 나온 코너인가요? 이전에 못본 것 같은데 아시는 분 알려주세용~~ㅋㅋ 

 

 

그리고 한식 코너 옆에는 묵은지 전골과 계란 후라이가 있었답니다. 

후라이는 뭐 워낙 기본이라 말할 게 없는데.. 묵은지 전골은 드시지 마세요. 

제가 먹은 날만 그랬던건지, 원래 맛이 그런건지 너무 달고 약간 쉰 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냥 묵은지만 넣고 끓였어도 이런 맛이 안났을텐데.. 혹시 몰라 매니저한테 체크해보시라고 나오면서 얘기했네요. 

 

 

그리고 옆 코너는 사진이 빠졌네요 ;ㅅ; 

분명 사진 찍었는데 어디갔냐며 !!! ㅋㅋㅋ 애슐리 퀸즈에서 가장 인기 많은 스테이크 코너에요. 

스테이크 코너에 가서 접시를 들고 주문하면 조리해두었던 스테이크를 주는데요. 

굽기 조절은 따로 안되고 그냥 쌓아두었던 스테이크 중 하나를 받는 식입니다. 

주말에는 따로 코인 같은걸 주지 않았는데 평일에는 스테이크 교환 코인을 주나봐요. 참고하세요~ 

스테이크 옆에는 구운 야채, 훈제 삼겹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답니다. 

 

 

스테이크 코너에서 옆으로 돌아가면~ 씨푸드 코너에요. 

여름에는 조금 걱정되지만, 맛조개, 새우, 홍합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롤과 김밥 메뉴가 그 왼쪽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스시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생연어와 연어장을 이용한 초밥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연어는 조금 물컹물컹해서 제 취향이 아니었네요. 

 

 

간장새우 스시도 있었고 유부초밥도 있구요. 

육회를 올린 초밥도 있었답니다. 종류는 다양하네요~ 

 

 

그리고 퀸즈 오뎅바가 스시 코너 옆에 있었어요. 

사람들이 오뎅도 흔히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그런지 인기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꼭 오뎅바라고 해야 했을까용? 

그것두 옆에 일본어를 적어서?? 퀸즈 어묵바라고 해도 됐을텐데용..ㅋㅋ 

 

 

어묵 옆에 있는 4가지 스프에요~ 

콘 스프부터 게살 스프~~ 크루통까지 있어서 먹기 좋아요 :) 

 

 

스프에 건더기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여? ㅎㅎ 

아이들이 먹기에도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아보여요. 

 

 

샐러드도 드레싱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구요. 생 연어도 있답니다. 

냉동망고는 언제먹어도 상큼하고 시원하져. ㅋㅋㅋㅋ 

 

 

요거트와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과일들~ 

어른들이 과일이 다양해서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족 외식하기도 괜찮네요~ 

 

 

애슐리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코너에요~ 

딸기를 주제로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초코 케이크는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맛! 

엄~~청 달다는 뜻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커리 류는 언제나 사랑받는 메뉴죠. 

꼬마아이들이 이것 저것 종류별로 집어간다고 정신없더라구요. ㅋㅋㅋ 생초콜릿은 맛있어서 몇 개 집어먹었어요. 

 

 

그리고 삐삐의 눈길을 사로잡은 초콜릿 분수. ㅋㅋㅋㅋㅋㅋㅋ 

마쉬멜로와 과일 등을 꼬치를 이용해 초콜릿 코팅 할 수 있답니다. 퐁듀같아요 +_+ 

 

 

마쉬멜로우를 초코분수에 풍덩 ㅋㅋ 

초코 코팅된 마쉬멜로우가 정말 맛있어보이죠? 애기들은 손이 안닿아서 저마다 부모님을 호출하고 난리도 아니었..

 

 

셀프로 즉석 와플도 구워먹을 수 있답니다. 

반죽을 붓고 90초 후에 와플 완성~~ ㅋㅋ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겨보세요. 

 

 

아이스크림과 빙수 코너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한라봉 아이스크림이 샤베트같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갑자기 식욕이 폭발했던 건지, 원래 삐삐는 뷔페에서 3접시가 최대인데 ;; 

이날은 불독과 인당 6접시 정도는 먹은 것 같아요 ㅎ;;; 

 

스테이크 몇 번 먹고 이것저것 먹고 싶은 메뉴 가져와서 먹다보니 금새 배부르더라구요. 

솔직히 가격 대비 조금 아쉬운 구성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번쯤 기분 내긴 좋은 것 같아요~ 

계산하실 때 주차 관련해서 꼭 말씀하셔야 무료 주차 가능하답니다. 차 2대 정산하기 위해서는 영수증 2장 수령하셔야해요. 참고하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