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분당 술집 :: 비오는 날엔 야탑 막걸리 느린마을양조장 분당야탑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 월요일, 강한 바람과 함께 비가 엄청 쏟아졌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바람을 선물해준 이번 비는 삐삐에게는 한 번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어요. ㅋㅋㅋ 

 

비가 내리면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막걸리 생각 나시겠죠? 크크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분당 술집에서 직접 제조해서 판매하는 야탑 막걸리 먹고 온 후기인데요! 

느린마을양조장 분당야탑점, 소개해드릴게요 :) 

 


 

느린마을양조장 분당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05번길 18

                                         야탑동 371

☎ 031-707-2070

🕑 월,화,수17:00~24:00/목,금,토17:00~01:00/일16:00~23:00

 


 

 

느린마을양조장은 어시장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멀리서 봐도 막걸리 전문점 같죠? ㅎ 

정확한 위치는 야탑1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맞은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야탑역 2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느린마을양조장 분당야탑점은 야탑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야탑엔 맛집도 많지만, 주차공간이 없어서 항상 망설여지는데 느린마을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좋아요!! 

지하부터 옥상까지 100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으니 걱정없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동안 이런저런 문구들도 적혀있고, 막걸리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확 들죠? ㅎㅎ 

느린마을 양조장은 직접 제조하는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어서 막걸리만 사가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다고 해요.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안쪽으로는 단체손님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서 회식장소나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해보였어요~ 

 

 

직접 만든다는 느린마을의 막걸리! 

매장입구에 직접 제조하는 공간이 오픈형식으로 공개되어 있어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자리에 앉고 테이블 셋팅을 해주시네요. 

느린마을의 막걸리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게 프린팅 되어 있답니다. 

 

 

숙성도에 따라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이름으로 4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데요. 

숙성시간에 따라 신맛, 단맛, 그리고 탄산미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에요. 거기다 수제막걸리라 다른 막걸리에 비해 숙취가 적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고 +_+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답니다. 

안주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야탑 술집!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저렴한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전 종류부터 매콤한 양념된 구이메뉴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삐삐는 역시 막걸리엔 파전이라며~~ㅋㅋ 해물파전 주문했습니다 :) 

 

주류 메뉴입니다. 막걸리 전문점답게 막걸리 메뉴가 다양한데요.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느린마을 막걸리에요. 1000ml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서 가성비 좋지요. ㅎㅎㅎ 

느린마을에서 직접 제조한 소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삐삐는 가장 인기있다는 느린마을 막걸리 여름 맛으로 주문했답니다. 

 

 

기본 안주가 나왔습니다. 

옛날에 학교다닐때 많이 먹었던 불량식품같은데 그것보단 건강한 과자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불량식품 좋아하는 삐삐는.. 여기에 라면스프같은게 추가되면 참 좋을 것 같다고 혼자 생각했지요.. 크크 

 

 

주문한 여름 막걸리입니다 ! 

여름 막걸리는 제조한지 4~6일차 숙성된 막걸리인데요. 신맛은 적고 단맛과 탄산미가 높아 이걸로 주문했어요. 

짝꿍은 좀 더 도수 센 술을 원했겠지만, 다음날 숙취를 생각해서 여름으로.. ㅋㅋㅋ 

 

 

그냥 드시면 안된답니다. 

병막걸리 드실 때, 항상 흔들어서 드셨죠? 느린마을 막걸리도 동일하게 저어서 드셔야한답니다 크크 

야탑 막걸리 제대로 즐기시려면 꼭 저어서 드세요 !!!! 

 

 

휘휘~ 잘 저어주셔야 느린마을 막걸리를 제대로 드시는거랍니다. 

 

 

분리된 층이 잘 섞인 모습! 이제 막걸리를 한잔 마셔볼까용 ? 

 

 

준비해주신 잔에 막걸리를 가득 따라 마셔봤어요. 

개인적으로 삐삐는 막걸리가 숙취가 심하기 때문에 즐겨마시지 않는데, 다음날 숙취가 전혀 없었어요!!! 


삐삐가 생각하는 느린마을 막걸리의 맛은 

1. 부드럽다. 2. 텁텁하지 않다 3. 다른 막걸리보다 달달하다 4. 깔끔하다 


 

 

아까 들어올 때 입구에서 찍은 막걸리 제조일이에요. 

이런식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제조일을 꼼꼼하게 표시해두어서 더욱 좋았어요. 

 

 

짠! 막걸리를 한잔하고 나니 해물파전이 나왔답니다. 

해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더욱 식욕을 자극하는데용 +_+ 

 

 

조금 더 바삭했으면 좋았을텐데, 이건 개인 취향이니까요! 

홍고추가 쫑쫑 썰어져 올라가있네요. 고추는 개인적으로 너무 매웠어요 ㅠ_ㅠ 

 

 

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가 바로 해물파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기름진 파전에 깔끔한 막걸리가 비오는날에는 최고죠 b 

 

집게와 가위를 같이 내주셔서 한번 잘라보겠습니당!! 

플레이팅엔 영 소질이 없는 삐삐.. 야탑 막걸리를 먹기 위해 애써보겠다고 ㅠㅠㅋㅋ 

 

 

사실 파전이 빠삭하지 않아서 집게로 들어올릴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두번째 사진처럼 막무가내로ㅠㅠ.. 

아래 그릇은 제 생각엔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신 것 같은데, 오히려 파전을 자르는데 불편했어요 (ㅠㅠ)

그냥 젓가락으로 찢어서 드시는게 가장 베스트일듯요 ㅠㅠ 

 

 

영상으로 해물파전에 해물이 얼마나 많은지 담아왔어요 +_+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안주 중 하나! 

 

 

양념장에 콕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양념장에 안찍어먹어도 매콤하게 홍고추도 들어있고 해서 간이 얼추 맞아요. 

 

 

해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좋아요. 오징어 씹히는 맛이 쫄깃쫄깃 ㅎㅎ 

 

 

1L의 느린마을 막걸리를 금새 다 비우고, 막걸리 딸기라떼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딸기라떼는 500ml 용량으로 느린마을 막걸리보다는 작은 용기에 나왔어요. 

과일 막걸리는 미리 요청하면 무알콜로 제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딸기라떼 막걸리는 과일 시럽 맛보다는 딸기 본연의 맛이 강했어요. 

아무래도 과일 막걸리다보니 더 달달하구요, 

 

 

영업시간은 요일별로 조금 상이해요! 방문 전 확인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주차는 당연히 무료주차! ㅎㅎ 

 

 

주차걱정도 없고, 맛있고 저렴한 안주와 함께 막걸리를 즐길 수 있으니 더욱 좋았던 이 곳! 

분당 술집에서 맛있는 안주에 야탑 막걸리까지 드시고 싶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