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소사벌맛집 :: 평택코다리 양념맛 최고인 마린보이코다리조림 평택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소사벌맛집은 평택코다리로 양념맛이 아주 일~품인 마린보이코다리조림이라는 곳이에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맛도 깔끔한 이 곳!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마린보이코다리조림 평택점

 

✔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20-10

                      비전동 1105-2 골든프라자 IV 2층

☎ 031-656-9075

🕑 매일 11:00~22:00

 


 

 

마린보이 코다리조림은 평택 비전동에 위치해있는데요~ 파리바게트 건물 2층이라고 기억하심 쉽답니다 :) 

골든프라자 IV 2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으로 돌아가면 입구가 보인답니다. 

회전교차로 쪽이 주정차 단속이 심한편이니 꼭꼭 주차장 이용하세요!!! 

 

 

주차장은 1층밖에 없지만 공간이 넉넉했어요~ 

주차는 번호인식방식으로 따로 주차권이 없어요. 꼭 식사 하시고 나서 주차정산 하고 내려오셔야 주차요금 면제된답니다. ㅎ_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위치한 마린보이코다리조림으로 올라갑니다 !! 

소사벌맛집은 오랜만이라 두근두근해요 +_+ 

 

 

마린보이 코다리조림은 2층 엘리베이터를 내리신 후 왼쪽으로 들어오시면 있답니다. 

코다리조림이 가장 메인이구요~ 그 다음으로는 동태전골, 찜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 

 

 

내부전경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식당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또 다른 장점은, 공간분리가 가능한 룸 형식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다는 점! 

회식이나 중요한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한 식당이네요 ^ ㅇ^ 

 

 

마린보이 코다리조림의 메뉴입니다 :) 

조림요리는 코다리조림으로만 준비되어 있어요. 소사벌맛집의 대표메뉴는 코다리조림이라고 해요. 

삐삐는 코다리 조림 소자 주문했어요~! ㅎㅎ 

 

 

마린보이 코다리조림은 식당에서 엄선한 재료로 수제소스를 만들어 숙성한 후 요리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신다고 해요! 

또한 음식의 단맛은 인공감미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과일과 비정제설탕으로 만든 건강한 단맛이라고 해요 ㅎㅎㅎ 

맛의 단계는 담백-달콤-매콤 1-2-3으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삐삐는 담백한 맛으로 주문헀어요!! 

 

 

평택코다리를 맛보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준비해주신 시원한 냉수를 한잔 들이키구요?

이제 날씨가 제법 더워져서 냉수없이는 못지내요 8ㅅ8 

 

 

푸짐한 코다리조림이 등장했습니당 !! 마린보이코다리조림에서는 고성에서 직접 공수한 코다리만 사용하신다고 해요. 

정갈하고 깔끔한 밑반찬과 함께 차려진 한 상이 정말 푸짐하죠? ^ㅡ^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이 참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깍두기와 샐러드 등 다양한 밑반찬이 코다리조림과 잘 어울렸어요. 

 

 

콩나물은 아삭아삭함을 넘어서 뻣뻣하다 싶을 정도로 식감이 좋았어요. 오이소박이의 양념맛도 강하지 않았구요. 

간장에 절여진 고추는 아삭아삭해서 코다리조림과 곁들여 먹으니 참 궁합이 좋았어요 +ㅅ+ 

 

 

코다리조림입니다 :) 빨간 양념이 참 맛있어보이죠? 담백한 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살짝 매콤해보여요. 

많이 매우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고 정말 딱 매-콤한 정도? ㅎㅎ 

 

 

하얀 쌀밥과 붉은색의 코다리조림을 같이 먹을 생각하니 벌써 신나네요. ㅋㅋㅋㅋ 

꼬들꼬들한 코다리조림이 소사벌맛집의 대표적인 메뉴라 생각하니 벌써 군침이 +3+ 

 

 

잘 말려진 코다리에 매콤하고 맛있는 양념이 만나면?! ㅎㅎ 

평택코다리는 완성이지요 ~~ ♬♪ 

 

 

다른 곳과는 달리 김을 이렇게 밀폐용기에 넣어서 주셨어요. 

아마도 눅눅해짐을 예방하기 위해서 이렇게 준비해주시는 거겠죠 !!! 

 

 

김에 코다리살을 예쁘게 발라서 올리고~ 콩나물까지 올려주면 아삭아삭ㅎㅎ 

이렇게 김에 싸먹는게 은근 맛있더라구요!! 소사벌맛집 맛있게 먹는 방법두 다양하지요 크크 

 

 

양념이 매콤하지만 자꾸 끌리는 이유는 뭘까용? 

담백한 맛이 가장 기본 양념인데 코다리조림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코다리조림에 양념 듬뿍 묻혀 먹어야 제맛! ㅎㅎㅎ 

 

 

처음에 길쭉한 하얀 무언가가 있길래, 알타리인가 ;; ?? 했는데 아니었어요. 

정체가 뭘까요? ㅋㅋㅋㅋ 

 

 

가위로 슥슥 잘라보니 쫄깃쫄깃한 떡이었어요! 

보통 떡볶이 떡 몇 개 들어있고 마는데, 평택코다리 맛집에서는 가래떡을 넣어주셔서 잘라 먹는 맛이 또 쏠쏠b 

 

 

마린보이코다리조림 평택점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나오면 또 다른 후식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카운터에는 맛있는 사탕이 :-P 그리고 그 뒤로는 드립커피를 맛볼 수 있는 셀프 카페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 한 뒤, 드립커피로 입을 깔끔하게 마무리지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접근성도 좋고, 주차공간도 좋고, 가장 중요한 맛은 더더욱 좋고!! ㅎㅎ 

마린보이 코다리조림에서 맛있는 코다리조림 맛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