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이천 맛집 :: 매콤한 창전동 소갈비찜 최고! 어게인 1982 실비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썸네일에서 보셨듯, 오늘은 매콤한 창전동 소갈비찜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천에서 요새 핫플레이스라는 어게인 1982 실비집! 이천 맛집으로 소개해드릴게요 ^ㅡ^ 

 


 

어게인 1982 실비집

 

✔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227-11 2층

                               창전동 167-1 2층

☎ 031-631-1982

🕑 매일 17:00~02:00 / 추석, 설날 당일 휴무

 


 

 

어게인 1982 실비집은 이천 시내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실 용인사람이라 잘 모름 ㅎ) 

오구은광빌딩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 이천시내는 주차하기가 복잡해서, 길가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건물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은광빌딩 주차장은 어딜 봐도 보이지 않아서 ㅠ^ㅠ 건물 맞은편 호텔 주차장에 주차했답니다

카드결제 불가하고 현금으로 10분에 500원 받더라구요. 공영주차장은 훨씬 저렴할텐데,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이천 맛집에 들어가기 전 큰 입간판이 눈길을 끌어요 +_+ 

먹을수록 중독되는 마약같은 소찜소찜! 점심, 저녁으로 나눠 판매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건물에 들어오자마자 큼~직하게 붙어있는 실비집! 

길을 몰라도 헤맬 필요 없답니다 ♩♬

 

 

옷수선집 맞은편에 위치한 어게인1982 실비집! 

가게 외관이 초록색으로 톡톡 튀죠? ㅎ_ㅎ 처음에 삐삐는 실비집이 무슨 뜻인지 몰랐어요. 

초록창 검색을 해보니, 실비집이란 술을파는 분식점 혹은 앉아서 술 마실 자리가 있는 슈퍼와 같은 주점의 한 부류라고 해요!! 70년대까지만 해도 지역에 이러한 실비집이 엄~청 많았는데 최근엔 많이 없어졌다고 해요. 

 

 

창전동 소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이 곳! 

가성비가 아닌 가심비 저격한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엔 이런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_+ 

회사 근처에 이런 식당 한 곳 있음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조금은 어두운 듯한 조명이 더욱 술집 분위기가 나죠?! 

이천 맛집의 내부 인테리어 컨셉은 약간 복고풍인 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 나이드신 분들은 이런 인테리어나 컨셉에 추억이 있으실 것 같은..ㅎㅎ 

 

 

삐삐는 폴딩도어가 있는 창가에 앉았답니다.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활짝 열어놓고 영업하시더라구요. 바람도 선선하고 너무 기분 좋았어요. 

그런데 이천은 중고등학생들도 흡연을 엄청나게 하네요. 창가에 앉아있으면서 놀랐어요.. 그것도 당당하게.. 

 

 

아무튼!! 창전동 소갈비찜을 맛보러 왔으니 메뉴를 보여드려야지요 ^ㅇ^ 

낮에는 맛있는 밥집, 저녁에는 감성 술집인 어게인 1982 실비집~!! 

 

 

메뉴는 클릭해서 확대해보실 수 있답니다 :) 

점심식사 전용 메뉴도 눈에 들어오네요. 삐삐는 저녁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마약 소찜소찜으로 주문했어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창전동 갈비찜 맛집이지만 갈비찜만 있음 섭하지요!! 

실비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안주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뎅탕이 끌리던데 +_+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튀김 세트 등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어요. 

술도 소주, 생맥주, 막거리 등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 !!!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소곤소곤) 

 

 

맛있어서 놀랐소! ㅋㅋㅋ 

삐삐는 마약 소찜소찜과 공룡알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_+ 사실 술도 한잔 했음 좋았을텐데, 감기에 걸린 삐삐는 술은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는걸루..ㅎㅎ 

 

 

매장 곳곳에 이런 감성터지는 레트로 소품들이 눈길을 끌어요! 

아이를 동반한 테이블에서는 이런 소품을 애기들이 얼마나 궁금해하던지 ㅋㅋㅋ 아빠 이건 뭐야? 아빠도 봤어?

 

 

옛날 풍경을 그대로 담아온 듯한 이천 맛집! 

사실 삐삐는 찐빵만두라는 글을 보면 어릴 때 검정고무신에서 봤던 만찐두빵이라는 에피소드만 생각나요 ㅎㅎ

 

 

기본 반찬입니다! 왠지 매울 것 같은 소갈비찜에 대비하여 나온 콘샐러드..ㅋㅋㅋ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소스가 왠지 매운 맛을 달래줄 것 같은건 삐삐만의 생각이겠죠? ㅠ_ㅠ 

 

 

자극적이지 않은 콩나물 무침!! 

하얀 쌀밥에 올려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것 같은 ~!!! ㅋㅋㅋ 

 

 

먼저 공룡알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왜 공룡알 주먹밥이지? 라고 생각했던 궁금증은 확~! 날아가버리네요 ㅋㅋㅋ

생긴 모습이 꼭 공룡알처럼 거-대해요 ㅎㅎㅎㅎ 

 

 

짜잔! 함께 준비해주신 비닐장갑 끼고 주먹밥 만들어보려구요!! ㅋㅋㅋ 

다른 곳은 작은 그릇에 주셔서 만들기 힘든데 이천 맛집에선 넓은 그릇에 주셔서 넘 좋아요 ^ㅡ^ 

 

 

완전 큰 공룡알 주먹밥 ㅋㅋㅋ 일단 잘게 부숴서 김과 조물조물 해주세요~! 

단무지와 날치알 등 기본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퍼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 

 

 

적당량 손에 쥐어 동그랗게 주먹밥 성형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손재주가 없는 삐삐이지만 먹는건 잘 만들거든요 ^ㅡ^ 음식은 손맛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한 참기름 향에 얼른 먹고 싶어서 죽을 뻔 ㅠ_ㅠ 

이 집 주먹밥 맛집입니다.. 이천 맛집 중에서도 주먹밥 맛집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급해서 김이 뭉쳐버렸네요. 그래도 맛나보이니 노 프라블럼~!! ㅋㅋㅋ 

 

 

똥글똥글 다 만들어버린 주먹밥이에요~! 

주먹밥 알을 크게 잡아는데도 9개나 나오네요. 양 완전 무슨일 ;; ㅋㅋㅋㅋ 

공룡알 주먹밥 1개로 2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오네요. 대박대박 

 

 

주먹밥을 맛보기 전에 후다닥 나온 소찜소찜이에요!!! 

한눈에 봐도 엄~청 매워보이죠 ;;; 거기다 올라간 고추 토핑은 벌써 식은땀이 주르륵.. ㅋㅋㅋㅋ 

 

 

처음 음식이 나왔을 때 먹보 삐삐커플은 조금 양이 적은 것 같다고 속닥속닥 했는데요. 

천만에요. 양 정말 많아요. 항상 저희는 둘이 먹을 수 있는 양보다 욕심을 많이 부리는 편인데요. 

그래서 처음에 얕보고 먹다가 나중에 헉헉..;; 많았어.. 양 많다.. 이러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양념이 식욕을 자극하지요 +_+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셔야 할 창전동 소갈비찜이에요 ㅋㅋㅋ 

돼지갈비찜도 궁금하지만 오늘은 소갈비찜으로 먹어보겠습니다 !!! 

 

 

갈비찜의 양념 색깔이 예사롭지 않죠? 

양념 살짝 찍어 먹어보고는 매웠는지 불독은 콘샐러드를 퍼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빗대의 크기가 장난아니네요. 정말 거짓말 쪼금 더 보태서 삐삐 얼굴만한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분 주문했는데 갈빗대가 5개나 들어있었어요. 5개뿐만 아니라 아래 깔려 있는 고기도 푸짐푸짐했어요. 

 

 

갈비살이 엄청 두툼하죠!!! 

일반 갈비탕이나 갈비집에서 먹던 갈비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살이 통통한..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 보이죠!! 

창전동 소갈비찜의 사진을 보니까 또 군침이 +_+ 쓰읍! 육질이 부드럽고 양념은 매콤해서 완전 술안주에요. 

 

 

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잘라도 잘라도 끝이 없네요. ㅋㅋㅋ 

2인이서 주먹밥+2인분 주문하면 술 안주/식사로 문제없답니다. 

 

 

갈비찜에 갈비만 있는게 아니라 새송이버섯, 감자, 그리고 떡도 들어있어서 완전 푸짐해요. 

근데 매콤한 양념이 넘 맛있는데 ㅠㅠ 씁-씁- 넘 매워서 혼났네요. 

 

 

고기에 양념을 듬뿍 묻혀 드셔보세요. 

매워서 혼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동글동글 맛있게 만들어 놓은 주먹밥을 매콤한 양념에 같이 먹으면 고소한 주먹밥의 맛이 두 배가 된다는 ㅎㅎ 

매운 음식으로 속 채우다보면 속이 허하고 쓰릴 때가 있는데요. 주먹밥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그래도 한국인은 밥의 민족 아닙니까..ㅎ 

아무리 매워도.. 속이 쓰려도.. 매콤한 양념을 보면 볶음밥이나 주먹밥이 생각나는 밥의 민족 ㅠㅠㅠ 

매운 양념 올려서 슥슥 비벼먹으면 JMT.. 

 

 

두툼한 갈비를 주먹밥 위에 올려 먹어도 궁합이 찰떡이랍니다. 

이렇게 정신없이 식사하다 보니 어느새 한 그릇 다 비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한번씩 생각나면 포장해서 저녁에 집에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매운 맛!!! ㅎㅎㅎ 

 

 

매콤한 창전동 소갈비찜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이천 맛집인 어게인 1982 실비집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 

맛있게! 화끈하게 매운 소갈비찜 왕왕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