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오산 맛집 :: 오산육회는 여기과 최고! 꼬육포차 오산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이제 날씨가 후덥지근해지고 벌레가 많아지기 시작하는걸 보니, 여름이 오려나봐요~ ㅠ_ㅠ 

 


 

꼬육포차 오산점

 

✔ 경기도 오산시 운암로 19 중앙상가빌딩 101호

                                              원동 811-10

☎ 031-376-9322

🕑 매일 17:00~02:00 / 일요일 17:00~12:00

 


 

 

꼬육포차는 원동 중앙상가빌딩에 위치해있어요! 

이쪽 방향은 공영주차장에서 상가로 가는 방향인데 생각보다 점포 규모가 작네;;?? 했는데 아니었어요. 

 

 

세상에 이렇게 큰데 이제야 알았지 뭐에요 ㅋㅋㅋ 

삐삐가 들어간 입구는 뒷쪽 입구였어요. 참고하시기 바래용 ㅎㅎ 

 

 

건물 주차장이 있는 것 같은데 삐삐는 이쪽은 초행길이라 안전하게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공영주차장이 생각보다 넓고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ㅎ_ㅎ 주차요금도 천원밖에 안나왔어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일요일은 오픈시간은 동일하지만 마감시간은 12시랍니다. ㅎㅎㅎ 

 

 

오산 맛집 꼬육포차의 실내 모습입니다 !! 

술마시기 딱 좋은 포차의 전형적인 테이블과 의자. ㅋㅋㅋ 의자는 가방이나 겉옷을 수납할 수 있는 식이라서 더욱편해요

 

 

꼬육포차 오산점의 메뉴가 궁금해지는!! ㅎㅎ

꼬막은 집에서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니라서 쉽게 못먹잖아요 ㅠ_ㅠ 

 

 

클릭하면 확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ㅡ^ 

꼬육포차는 꼬막육회의 줄임말이 아닐까 조심스레 넘겨짚어봐욤 ㅋㅋ 

육회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안주로 먹기 딱 좋은 +_+ 크크 

 

 

삐삐는 대왕꼬막밥 + 육회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보니 이런 이벤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에 태그를 한 뒤 업로드하면 음료수 한병이 서비스라고 해용ㅎㅎㅎ 

 

 

꼬육포차에서 제공되는 식재료의 원산지 확인하고 가세요!! 

꼬막이 국내산 100% 새꼬막으로 제공되고, 육회와 사시미 메뉴는 100% 한우만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원산지도 모두 국내산인걸 감안하면 가격 정말 저렴한 편이네요;; 오산 맛집으로 인정해야겠어요. 

 

 

한상 가득 차려진 오산 맛집의 메뉴들!! 

기본 반찬은 소고기무국, 계란말이, 깻잎, 김 등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가스 버너를 같이 준비해주시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고! 

속 든든하게 따뜻하게 데워주면서 술 마실 수 있으니 +_+ 기본안주로 이런 국물안주 넘 좋아여~~ㅋㅋㅋ 

 

 

당근과 고추, 양파가 들어가 아삭아삭~ 살짝 느끼할 때 쯤 먹어주면 넘 좋은 피클도 맛있구요! 

다른 식당들에서 보던 계란말이 크기의 두~배인 꼬육포차의 계란말이!!! 한입에 다 못 먹어서 두번, 세번에 나눠 먹어야합니다ㅠㅠㅋㅋ 

 

 

먼저 대왕꼬막밥입니다! 

저는 엄청 큰 꼬막에 밥을 먹는건가? 했는데 아니었어요! ㅋㅋㅋ 

엄청 큰 대왕접시에 ㅋㅋㅋ 꼬막무침과 양념밥이 같이 나왔어요!! ㅎㅎ 

 

 

꼬막 크기 보이시나요?! ㅎㅎㅎ 알이 커서 쫄깃쫄깃 식감도 좋더라구요 크크 

고추와 미나리(?)도 같이 들어있어서 비리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양념맛이 더욱 대왕꼬막밥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것 같은 ㅎㅎ 

솔솔 뿌려진 통깨는 고소함을 더해준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오산 맛집에서 먹는 100% 국내산 새꼬막의 모습입니당 ㅋㅋㅋ 

꼬막이 잘못 조리하면 정말 비리고 축축하고~!! 식감 정말 별로인데 ㅠㅠ 꼬육포차 꼬막은 정말 JMT +_+ 

 

 

식사를 하지 않고 방문해도 밥이 같이 나오니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답니다 ㅎㅅㅎ 

꼬막무침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크크 

 

 

욕심쟁이처럼 꼬막을 세 알이나 올려 깻잎과 김에 올려 쌈싸먹어봤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 깻잎 향과도 잘 어울리고 생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욤 크크 

 

 

밥위에 꼬막을 올려 입에 와앙ㅋㅋㅋ 먹어도 맛있답니다 크크 

정말 최고의 안주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빠질 수 없지요!

빨간 소주 한병 시켜서 이번 한 주를 마무리해봅니다 *_* 

 

 

맛있는 꼬막밥과 육회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_+ 

 

 

육회입니다. 무순과 배, 그리고 계란 노른자도 함께 나왔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비 양이 푸짐한걸요?

 

 

100% 한우라 그런지 벌써 색감이 틀려요 크크 

고소한 육회 냄새가 소주를 부릅니다 불러요..ㅋㅋㅋㅋㅋㅋㅋ 

 

 

노른자를 올려 더욱 맛있어보이게 사진 연출해봤어요 흐흐 

 

 

노른자를 톡 하고 육회와 함께 섞어봤어요 ㅋㅋㅋ 

이것도 자주 먹어보고 많이 먹어본 사람들이 잘하지 ㅠㅠㅋㅋ;; 평소에 육회 안먹어본 티가 이렇게 나네요. 

 

 

노른자가 얼마나 신선한지 탱글탱글~~ 

육회와 만나니 더욱 신선하고 고소한 향이 삐삐 코를 자극해요 ^*^ 

 

 

무순과 배를 같이 조합해서 먹어봅니다 흐흐 

배의 아삭아삭함과 육회의 부드러운 식감이 참 잘 어울려요! 간혹 육회 못하는 집에서는 양념이 너무 강해서 육회 본연의 맛을 해치는 경우도 있는데 오산육회 잘하는 집이라 그런지 적절하게 넘 맛있었어요! 

 

 

이런 자리에서 술이 빠질 수 없지요~!! 

삐삐의 소주 취향은 맛있는 참이지만.. 수도권에서는 안팔아요 흑흑 그래서 빨간 소주로 갈아탔습니다,, 

 

 

육회를 김에 싸서 먹으니 색다른 조합이더라구요!! 신선하면서도 술을 부르는 맛.. 하.. 

고소하게 기름장에는 꼬막을 콕 찍어먹으니~ 간을 세게 먹는 삐삐의 입에 딱 맞더라구요!! ㅎㅎ 

 

 

꼬육포차는 공영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위치도 좋아서 자주 올 것 같아요! 

그치만 외출하기 싫은 날에는 배달 어플로 배달도 된다는 거!! ㅎㅎㅎ 

 

 

배달이 힘든 상황이라면,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포장 메뉴는 매장에서 식사하는 것 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_+ 

 

 

오산 맛집으로 오산육회와 꼬막이 정~말 맛있는 꼬육포차 오산점!! 

원동에서 맛있는 소주 안주 찾으신다면 꼬육포차 한번 방문해보세욤 =33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