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하남스타필드 식사 :: 3층 중국요리 전문점 초마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용인에 살지만 하남 스타필드 한달에 3번 이상 가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삐삐요.. 

항상 스타필드에 가면 강아지들이랑 같이 가서 식사를 거르고 오거나 야외 동반 가능 한 곳에서만 식사 했었는데요.

 

얼마전 불독과 단 둘이 방문할 일이 있어서 평소 항상 줄 서 있던 초마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_+ 

평일 점심시간이 지나고 방문했었는데도 줄 서서 기다렸습니다 크흑 

 


 

초마 스타필드하남점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

                                                 신장동 616 

☎ 031-8072-8443

🕑 매일 10:00~22:00 / B.T 15:30~17:00 / L.O 21:00 

 


 

 

3층에 위치한 초마! 항상 지나다닐 때 마다 대기손님이 많아서 궁금했던 곳이에요. 

3대째 중국집을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평택 영빈루의 셋째 아들인가 뭐 그랬던 것 같은뎅 ㅎㅎ 

오늘은 초마를 먹어보기 위해 삐삐도 줄을 섰습니다!!!! 

 

 

내부는 그리 넓진 않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좁았고 삐삐는 불편했답니다 ㅠㅋㅋ 

30분 기다려서 드디어 자리에 앉으니 빨리 주문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삐삐는 탕수육, 유니짜장, 그리고 하얀짬뽕 주문했어요!! 

 

 

이렇게 직접 주문지를 작성해서 전달해주어야 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알바생들이 다 불친절하더라고요.

일반화하긴 싫지만 식당에 다녀보면 남자 알바생들은 불친절한게 대다수였어요. 불쾌했지만 일단 식사해야하니까! 

 

 

물을 마시면서 배고픔을 꾹꾹 눌러봅니다.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하고 먹는 식사이니 기대가 컸어요.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에요.

따로 단무지에 뿌릴 식초는 테이블 위 어느곳에서도 보이지 않았어요 ㅠ_ㅠ 

 

 

2~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받은 음식이에요. 

유니짜장입니다~ 짜장 소스와 면이 따로 나오는 스타일이었어요. 

전 유니짜장은 그냥 아이들이 먹는 짜장면인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유니라는 말이 다진 고기라는 뜻이라네요~ 

 

 

짜장소스에 밥 비벼먹는걸 좋아하는 불독이 추가 주문한 공기밥이에요~ 

양이 적지 않더라구요 ^^;; 

 

 

유니짜장 소스를 면 위에 부어본 모습~

확실히 고기와 야채가 다져진? 갈아진? 모습이 보이시죠?^^ 

 

 

소스를 비벼서 먹으니 찐한 소스맛이 아닌 담백하고 약간은 아쉬운(?) 유니짜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고춧가루가 있었다면 조금 뿌려서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그치만 배달으로 먹었던 짜장면 보다는 확실히 건강하고 담백한 맛!

 

 

그리고 삐삐가 주문한 하얀짬뽕이에요~ 

백짬뽕은 많이 즐겨 먹지 않았는데 초마의 하얀짬뽕은 받자마자 와~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면은 불지 않아 좋았구요. 짬뽕에는 각종 야채와 해산물,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고기와 해산물이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개운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탕수육~ 

요새 찹쌀탕수육이 유행이라 그런지, 이런 옛날 어릴 때 먹던 일반적인 탕수육은 오랜만이네요~ 

간장에 탕수육 찍어먹으면 또 맛있는거, 아시죠? 

 

 

탕수육 소스도 따로 나와서 콕 찍어먹었어요~ 

고기는 잡내는 따로 나지 않았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초마 하나점은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하남 스타필드는 기본적으로 애견동반이 가능하지만 식당은 대부분이 불가하다는 점 알고계시죠?

초마도 애견동반은 불가한 곳입니다. 댕댕이들은 놓고 사람만 놀러온 날 초마 한번 드셔보세요~ 

 

그치만 줄 서서 먹을 정도의 맛집은 아니었어요. 

깔끔하고 개운하면서 담백한 맛으로 배부르게 한 끼 식사 했지만, 찾아가서 굳이 먹어야 할 맛은 아니었다는거!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