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군만두와 쫄면 맛집 :: 수원 만두 보영만두 용인동백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수원에서 유명한 보영만두라는 체인점인데요! 

사실 이미 만두 매니아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인데;; 삐삐는 이제 알게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야구경기장에서 핫한 먹거리라고 해서 찾아봤더니 집 가까이에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33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욤~! 

 


 

보영만두 용인동백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69

                             중동 830-3 동백벤포스타 1층

☎ 031-275-7775

🕑 매일 10:00~21:00 / 화요일 휴무

 


 

 

사실 삐삐네 집에서는 강남대점이 더욱 가까운데 동백점을 선택한 이유는 딱 한가지에요.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 ㅋㅋㅋ 그리고 강남대점에 포장하러 갔는데 아무런 공지없이 휴무..ㅠㅠ 

이런 가게들 싫어요 ㅠㅠㅠ 지하 주차 가능한 용인동백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네요. 

많은 분들이 포장주문하시더라구요. 배달은 따로 안되는 것 같아요. 

 

 

만두가 유명한 보영만두! 삐삐는 항상 오면 군만두를 시킨답니다. 

만두를 이용한 만두국메뉴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보영만두가 쫄면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짝꿍이 쫄면 킬러라서 쫄면 찾아왔어요 사실

중간쫄면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삐삐는 안매운쫄면!! 

 

 

테이블마다 간장, 고춧가루, 식초는 준비되어 있답니다. 

만두 찍어먹을 간장 종지는 따로 가져다 주시네요. 

 

 

기본으로 김치와 단무지를 가져다주시네요. 

그리고 파 듬뿍 들어있는 우동국물 ㅋㅋㅋ 참 이 국물이 분식집에 가면 그렇게 맛있지요;; ㅋㅋㅋ 

 

 

먼저 나온 안매운쫄면이에요! 1인분인데 양은 솔직히 조금 적은 편이에요.

0.8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삐삐 기준..ㅋㅋㅋㅋ 항상 만두로 0.2인분 정도 채운다는..ㅋㅋㅋ 

 

 

면도 불지 않았구 새콤달콤 양념이 넘 맛있었어요! 

중간 쫄면은 신전 순한맛도 매콤하게 느끼는 삐삐에게 너무 매웠답니다. 

안매운쫄면이 딱 맛있는 쫄면 맛이었어요! 야채가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 않아 쫄면의 맛을 해치지 않네요. 

 

 

그리고 주문한 군만두 1인분이에요~ 

1인분에 10개네요! 한번은 포장으로 군만두2인분, 쫄면2인분 주문했더니 젓가락을 5개 이상 넣어주셨더라구요. 

먹다보니 아.. 이거 1인분만 먹어도 배부르구나..ㅋㅋㅋㅋ 알게되었어요 ㅠㅠ

 

 

1인분만으로 배 부른 이유는 바로 요 만두속에 있답니다. 

야채와 당면, 고기 등을 넣은 일반적인 만두와는 다르게 고기만으로 속이 꽉 찬 군만두..ㅋㅋㅋ 

보영만두에서는 요 만두 속이 유명하다네요. 진!짜! 고기만두라며 ㅋㅋㅋ 

 

 

매일 쫄면을 먹던 삐삐가 이날은 우동을 주문해봤어요. 

조금 날씨가 선선하니 따뜻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용 ㅋㅋ 진한 국물에 통통한 면발이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분식집보다 맛은 훨씬 완성도가 높은 것 같은 보영만두의 우동! 

 

 

그리고 이상하게 한번 먹고 난 이후로 계속 생각나는 김밥이에요. 

요새 김밥 한줄에 거의 4천원 하는거 아시죠? 이상하게 김밥이 고급화가 되어서요. 

보영만두의 김밥은 약간 집에서 싸먹는 것 같은 라이트한 김밥 맛이에요. 

 

 

내용물은 정말 기본에 충실하답니다. 

그리고 간이 세지 않아서 집에서 싸먹는 김밥처럼 아무리 먹어도 계속 들어가요 ㅋㅋㅋㅋ 

뭔가 부담없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김밥이라 좋았어요. 

 

 

용인 동백에 위치한 보영만두! 

수제만두라서 더욱 특별하고 맵기 조절이 가능한 쫄면은 보영만두의 시그니쳐 메뉴라 봐도 무방할듯 ㅋㅋㅋ 

간단하고 저렴하게 한 끼 드시고 싶으시다면 보영만두 추천합니다 +_+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