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역북동 술집 :: 치즈가 듬뿍 왕빈자삼파전 용인역북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또 미세먼지가 안좋네요 ㅠ_ㅠ 어제 엄청 습하더니 오늘은 비+미세먼지의 날씨가 펼쳐질건가봐요 흑흑

오늘 삐삐가 포스팅할 식당은 아니, 술집은~ 역북동에 위치한 왕빈자삼파전이라는 곳이에요! 

 

원래는 양꼬치를 2차로 갈 생각이었는데, 원래 가던 곳이 없어져서 흐흑 파전으로 발길을 옮겼답니다.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0^ 

 


 

왕빈자삼파전 용인역북점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9 지석프라자 110호

                                                              역북동 753

☎ 070-8835-5555

🕑 매일 16:30~04:00(15:00~03:00)

 


 

 

역북동에 위치한 왕빈자삼파전~ 영업시간은 네이버 검색결과 다르고, 가게 인스타그램 다르네요ㅠㅠ 

삐삐는 11시쯤 가서 그런지 자리는 널널했어욤 ㅎ_ㅎ 

 

 

내부는 이런식이에요~ 건물 앞 뒤로 문이 있어서 출입이 편하구요. 

전집들은 보통 기름냄새때문에 오래 앉아 있지 못하는데, 환기가 잘 되어서 인지 느끼한 냄새는 거의 안났어요!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핫한 곳이라네요; 몰랐어요 ㅋㅋㅋ

운좋게 바로 자리에 앉은게 다행일뿐이네욬ㅋㅋㅋ 

 

 

역시 전에는 막걸리져!! 막걸리가 엄~청 종류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물론 소주도 있고요? 수제 막걸리도 있답니다. ㅋㅋㅋ 여기서 신기했던건; ;; 대구칠곡막걸리가 있는거에요

대구칠곡 20년 살았는데 대구칠곡막걸리 있는건 몰랐네요;; 그것도 콕 찝어서 대구칠곡막걸리;;

 

 

이렇게 좌석 뒤로 술장고가 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느린마을 막걸리도 판매하고 계시네용! 느린마을 막걸리 JMT ㅎ_ㅎ 

 

 

다양한 전 메뉴에요. 약간 전통전이 아닌 퓨전요리에 가까운 메뉴들~ 

삐삐는 하프 앤 하프 전 주문했어요! 불고기치즈파전&치즈감자전 으로 주문했답니다 ㅎ_ㅎ 

 

 

전 뿐만 아니라 맥주안주, 오돌뼈 등등 주류와 잘 어울리는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네욤~ 

삐삐는 1차에서 이미 소주를 마시고 왔기 때문에 소주와 하프앤 하프 전 주문했답니다 :) 

 

 

기본찬으로 두부와 김치가 나왔습니다~ 

근데 사람은 세명인데 왜 두부는 두개인가요 사장님 ㅠㅠㅠㅠ 눈치게임하면서 여섯등분 내서 먹었습니다.. 흑흑

 

 

전을 찍어먹을 간장양파와 콩나물국입니다~ 

콩나물국은 술 마시면서 국물 같이 먹으니 넘 좋더라구여~ㅎㅎ 

 

 

음식이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ㅠㅠ 한 30분 이상 기다린거같은데.. 

여쭤보니 주문이 많이 밀렸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이미 들어와서 앉았으니 기본 안주에 소주만 들이켰네요. 

 

 

드디어 나온 하프앤 하프 ㅋㅋㅋㅋ 

위가 치즈감자전, 아래가 치즈불고기파전이에요! 저는 하프앤 하프라고 해서 반반 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한판+한판으로 나올거라곤 생각도 못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체다치즈가 듬뿍듬뿍 올라간 치즈감자전이에요. 

부드러운 감자와 치즈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소주+느끼한 안주=최강ㅎ 아닙니까 ㅎ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불고기파전~~ 

개인적으로 불고기 파전은 불고기가 달달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용. 근데 약간 파전이 두꺼워서 안쪽까지 완벽하게 익진 않았었어요. 

그래도 술 안주로 참 좋다 ^0^

 

일반적인 파전이 아닌 치즈 듬뿍, 거의 피자와 비슷한 파전이 나와서 놀랐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늦게 나오는 점+파마산 치즈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모두 빈통;;; 이었다는 것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워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