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칠곡 김보운참한우식당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6. 5.

집 근처에 위치한 김보운참한우식당 후기이다.

사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ㅎㅅㅎ 포스팅을 이제한다..(반성)..

칠곡 e편한 세상 아파트 후문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7월말에 칠곡 4지구로 이전하신다고 하네욧.. 포스팅을 넘 늦게해버리는것..ㅋㅋㅋㅋ

메뉴판은 못찍었다..ㅎㅅㅎ 먹기 바빴기 때문!

그래도 초보블로거 치고 음식사진은 충실하게 찍었다.

기본찬이다 ㅎㅎ

물김치 부터 여러 반찬이 나오는데 음식맛이 깔끔하고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고기를 찍어먹는 장이 나오는데 매콤하면서도 소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라서 꼭 찍어 먹는다 ㅎㅅㅎ

내가 살찌는 이유..ㅎ..

양파랑 버섯, 마늘은 기본으로 주신당! 양파가 달달해서 맛있어 맛있어  이모티콘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귀엽당 히히

대구에 왔으니 맛있는 참을 마셔줘야 한다 ㅇㅅㅇb

경기도에는 왜 없냐고요ㅠㅠ 엉엉

마트에 간~~혹 가다 있어도 빈병 보증금 40원 찍혀 있는거 보고는.. 오래됐다 싶어서 내려놓는 현실 ㅠㅠ

두툼한 등심이다 ㅎㅅㅎ

이건 생고기!

정육식당이라 직접 도축하신 날짜에 잘 맞춰가면 생고기도 맛볼수 있는데 나는 5번 방문 끝에 1번 먹어본것 같다ㅠㅠ

정말 먹기 힘든것.. 근데 입에서 사르르 녹지요 ㅇㅅㅇ

생고기는 특이하게 요런 기름장에 찍어먹는데, 청양고추랑 마늘, 고추장(?)을 잘 섞어서 찍어먹으면 그 감칠맛이 더욱 깊어진다

이건 막내가 좋아하는 육회!

배가 달달해서 맛있었다. 육회랑 같이 먹으니 역시ㅠ.ㅠ 맛있는것..

칠곡 소고기 맛집으로 칠곡 김보운참한우식당 다녀왔다~~! 추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