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LEGO

브릭링크 펀딩 제품 :: 910009 Modular LEGO Store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3.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대구는 대구 기준으로 폭설이 내렸어요… 그래봤자 정말 작은 입자의 눈이 날린거긴 하지만 ㅎㅎ! 눈도 내리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
연말 느낌 물씬 나는 하루였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레고 제품은요. 레고에서 정식 출시 한 제품은 아니고, 브릭링크라는 사이트와 레고공홈 연계해서 디자이너 프로그램으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일반인들이 레고 작품을 출품하고, 소비자들이 투표해서 최종 n개의 작품을 추려요.
그리고는 이 제품을 선착순으로(전세계^^;) 판매합니다. 펀딩 제품이라서~ 구매 하고 거의 1년 뒤쯤 받은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910009 모듈러 레고 하우스 소개드립니다 ^ㅡ^



910009

구매날짜 : 21년 11월 10일
배송날짜 : 22년 10월 12일
구매금액 : 200,000원
피스 수 : 2100개, 미니피규어 6개, 기어 1개
크기 : 54 * 28.2 * 11.8 (cm)



910009 제품은 한국분이 창작하신걸로 알고 있어요~ Krisnow 여성분으로 알고있는데  정말 어쩜 이런 디테일을 표현하셨을까 싶은 부분이 많았어요. 역시 한국사람들 엄지척^^ 사실 뜯기 전에.. 하.. 이거 아까워서 어케 뜯나 ㅠㅠ 엄청 고민많았어요.
그래도 서랍장에 넣어놓고 묵힐바에는 얼른 뜯어서 손맛보자..! 싶어서 뜯었습니다. ㅎㅎ


브릭링크는 레고사에서 운영중인 전세계 레고 벼룩시장(?) 쯤으로 이해하심 되는데용
어떤분들은 브릭링크 제품이라 설명드리면 그러면 진짜 레고는 아니지요? 라고 되물어보시더라구요. 브릭링크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있지만 안에 부품은 모두 레고 덴마크 공장에서 생산 한거에요!


펀딩 제품으로 일정 인원을 모아서 예를 들면 3,000SET만 한정 제작&판매 하는거죠.
이 펀딩 시기를 놓치면 다시 구매하기는 정말 하늘에 별따기 인데요.. 국내 가격은 2배는 우습구요. 해외도 최소 2~3배는 줘야합니다. ㅠㅠ
복원하기도 쉽지는 않아서 ㅎㅎ 새벽시간에 알람 맞춰놓고 펀딩 성공하시기를..!!ㅎㅎ


박스 뒷면을 보시면 제품의 뒷면을 구경할 수 있어요~
레고스토어가 있고 뒷쪽은 약간 창고같은 느낌일까요?! ㅎㅎ 피규어도 포함이라 완전 대박구성입니다 ;;


브릭링크 디자이너 프로그램이라고 은박씰까지 딱! 붙어있어용 ^^
이때는 블로그 할때도 아니었는데.. 뭔가 이건 기록 해야되겠다 싶었는지 포스팅 1개 할만큼 사진 찍어놨더라구요. 휴 다행이다 과거의 삐삐 칭찬해 ^ㅡ^


샌드 색상의 910009가 약간 해외 레고스토어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 ㅋㅋㅋㅋ
저만 바르셀로나 레고스토어가 생각났는지.. 사진은 해맑게 웃고있지만 문 안열어서 이렇게라도 사진찍어야된다던 삐삐의 모습입니다…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숫자별로 비닐 구분 되어 있어서 조립하기 수월했어요!
이번 브릭링크 디자이너 프로그램부터.. 설명서(인스)는 어플, 웹에서만 제공한다 하네요
제가 지난 1차 때 펀딩 제품 중 4스터드 하우스(?)라는 제품을 복원하고 싶었는데 인스 제공이 안되어서 인스만 어렵게 구해서 복원하곤 했었는데 ㅠㅎㅎ
구매못하시고 복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에요


베이스판은 사이즈 32*32로 다른 모듈러들과 조화롭게 전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1번 봉지는 항상 그렇듯이~ 바닥공사입니다 ^^
모듈러는 항상 요 바닥공사가 호불호가 갈리는데.. 전 지루한 바닥공사도 건물 공사에선 빠질 수 없다 생각해서 묵묵히 해나가는 편이에요..ㅎ


910009의 2번 봉지를 마친 모습이에요.
포스팅 목적이 아닌 진짜 기록용으로만 사진 딱딱 찍어놓은 삐삐..;;


노란 색감이 너무 귀여워요
뒤에 보이는 올드 소방서도 곧 포스팅해야되는데 ^^! 신나서 치우지도 않고 조립 했네요.. 픽어브릭을 표현할건지 벽면에 표현이 시작되네요!


뒷면 표현은 3번에서 어느정도 표현되었네요.
뒷면은 노란색~ 외부는 탄 색상~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감이지용? ㅎㅎ


대구에는 현대백화점에 레고스토어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재고도 많지 않아서 삐삐는 항상 센텀까지 원정간답니다..
대구에도 큰 레고스토어 신세계에 하나 생기면 좋겠어요 ㅠ_ㅠ


레고 박스들을 표현한걸까요?! 투명브릭 뒤로 레고 조립품을 전시해놓은 듯한 표현이네요. 원색들이 사용되다보니 뭔가 레고의 동심+레고를 사러 가서 느끼는 그런 기분이 표현되는 듯 한 느낌이에요.


모듈러 건물의 높이와 맞추려고 하신 창작의도인지~ 이제 벽면이 꽤나 높게 올라갔죠?
910009는 정말 제가 너무 재밌게 조립해서 하루만에 조립했어요. 이렇게 많은 브릭 수 인데두요. ㅎㅎ


뒷면의 창고도 이렇게 마무리되었어요.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이런 기믹~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정말 레고스토어의 뒷문으로 가면 대형 제품+재고들이 쌓여있는 창고가 있나요?!
매일 레고에 둘러쌓여서 일하면 무슨기분일까요.. 레고에 취직하고싶어요


코로나로 픽어브릭이 잠정 중단되었는데, 바르셀로나 레고스토어에서는 하고 있더라구요! 한국은 언제 다시 하나!! 했더니 최근에는 많은 지점들이 픽어브릭 시작했어요 :)
스티커는 핀셋으로 각 잘 잡아서 붙여주는 센스~~ㅋㅋ


뒷쪽은 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
벽돌을 부분 배치해서 더욱 앤티크한 분위기를 내네요.


자칫 혼자 놀수 있는 아치 브릭에 코너브릭을 넣어서 벽면과의 통일감을 주었어요.
이런 아이디어는 자고 일어나면 뚝딱 나오는게 아닌데 ㅠㅠ 정말 창작에 대한 열정도 느껴지고 조립하면서 계속 감탄의 연속이었어요.


왜 이때부터는 비닐과 같이 사진 안찍었지? ^^;; 삐삐의 의도를 아시는분..ㅋㅋ
지금 다시 보니 바닥에 피규어 고정할 수 있는 스터드 브릭을 조금 넣을걸 그랬어요.


제품 크기가 크다 보니, 문도 높이도 너비도 크게 들어가있어요.
문이 조립할때는 조금 불안(?) 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마무리하고 나니 그런 생각 전혀 안들정도로 탄탄하게 ^^ 창작 정말 잘하신거같아요


뒷쪽 벽 높이 생각하면 문은 3분의 2 정도? 되는거같아요 ㅎㅎ
지금보니 입구 발판 알록달록 ㅎㅎ 깨알 포인트네요!
한국에는 이런 단독 레고스토어가 없는것 같아요..


큰 LEGO 스티커를 붙이니 이제 제법 모듈러의 느낌이 물씬~^^
투명브릭은 펀딩으로 받아도 스크래치는 어쩔수없네용 ㅎㅎ 910009 제품 인스는 약간 3D로 나오는데, 전 이게 좀 힘들더라구요 ㅠㅠㅎㅎ
그렇지만 뒷면이나 이런부분은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좋지만 애기들의 상상력이나 공간능력 같은 부분은 조금 아쉽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피규어가 6개나 포함되어 있어서 완!전 혜자 구성이에요.
레고 스토어 직원은 910009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어 피규어라서 ㅎㅎ 저는 꼭 사야겠다 느꼈습니다. ㅋㅋ 위쪽 기어가 느낌 좋죠? 레고 테크닉 같은 느낌 좋죠?


한가지 아쉬운점은 바닥에 피규어를 고정하는 스터드 브릭이 없어서 피규어들이 우르르 쏟아지고 넘어지고 했다는 점 ㅠㅠ
피규어가 6개니까 넘어지는 피규어도 6마리~~ㅋㅋㅎㅎ


픽어브릭을 구경하는 손님과~ 평일에 가면 손님에 비해 직원이 많아서 어슬렁어슬렁 하는 그 분위기 ㅋㅋ 느껴지시나요?!
중간 쯤에 레고 제품을 조립해서 전시해도 좋았을텐데 ㅎㅎ 요곤 삐삐만의 레고 스토어 창작할 때 추가해볼 포인트로 ^^!!


레고 펀딩 제품 한번 조립해보니, 베네치아 하우스도 얼른 조립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가격 대비 구성도 너무 좋고 오랜 시간 기다리지만 오랜만에 배송오면 얼~마나 좋던지 ㅎㅎ!! 정말 이 세상에는 감각 좋으신 분들도 많고, 금손들이 많으세요.

저도 노력하면.. 가능하겠죠? ㅋㅋㅋ 푸하하
이상 삐삐의 910009 브릭링크 디자이너 프로그램, 모듈러 레고 스토어 제품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