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Philippines, 세부

세부 라푸라푸 맛집 :: 알리망오 맛집 엉클잭하우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높아지는 국내여행 경비에 가까운 해외 어디있나~~ 싶어서 베트남 가기전에 잠시 두번 다녀온 세부 기록용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이때는 그냥 아이폰으로 사진도 대~충 ㅎㅎ.. 다른 분들의 블로그 후기가 너무나 도움이 많이 되었기에, 삐삐도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엉클잭하우스 (UncleJACK)


필리핀 Lapu-Lapu, PH 건물 UNCLE JACK(100m PH Sitio San Rogue 100미터전 왼쪽
수~월 정오~오후 10시 / 매주 화요일 휴무




사실 필리핀 세부는 딱히 맛집, 로컬 음식이라고 말할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두 번이나 갔지만 갈 곳이 없어 두 번다 엉클잭하우스 갔어요..ㅎㅎ
알리망오라고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먹는 게라고 하는데, 사실 현지인들은 잘 안먹을 고가의 음식인거같아요 ㅎㅎ


엉클잭하우스는 탑스파라는 마사지샵과 같은 건물에서 운영하고 있었는데용.
탑스파에 예약하고 엉클잭 이용하면 연계해서 할인도 해주시더라구요.
세부에서는 픽드랍 되는 식당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엉클잭하우스가 젤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는 구글맵이나 타 블로거들의 후기가 많으니 삐삐가 먹은 메뉴의 실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일단 소주를 팔고 있으니 소주 한병 시키고요?
위 메뉴는 Singapore Hokkien Prawn Mee라는 메뉴에요.
쉽게 설명하자면 볶음새우면 같은 느낌~~? 고추 다진것도 주셔서 같이 넣어 먹으니 매콤하게 안느끼해서 좋았어용. 근데 두번은 주문 안할것같아요 ㅎㅎ 특색이 없는 맛


이건 강추 메뉴입니다!! Cereal Prawn 메뉴에요.
새우튀김인데 겉에 고소한 시리얼을 버무려서 나오는 메뉴인데요. 고소하면서도 짭짤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맥주 안주 느낌!


이런 BBQ류는 필리핀에서 흔하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죠~~ Assorted BBQ~!
커플 세트를 시키면 돼지고기, 치킨, 새우, 야채&파인애플까지 나오는 세트에요.
양이 많으려나 했는데 꾸역꾸역 먹고 마사지 받으러 가서 소화시키면 됩니다..ㅋ 푸하하


엉클잭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어용. Singapore Crab이에요.
아웃백처럼 고기 중량 보고 고르는건가 했는데 그런건 아니고 2인이면 얼마정도 g수로 드셔야된다고 사장님이 추천해주세요. 저희는 가니까 남은 게가 한정적이라면서 알아서 준비해주신다고 했어요 ㅎㅎ


후기에 칠리가 맛있따고 해서 칠리로 주문해서 먹었어용 !
다음에는 페퍼로도 주문해먹어볼까 했는데 한번 먹고 나니 또 주문하고싶진 않더라구요.
뭔가 살이 꽉 차있는것도 아니었구 먹기가 좀 불편했어요!!


Garlic Rice 주문하면 조개탕같은 국물을 내어주시는데요.
이게 시원하면서도 약간 아쉬운 맛인데 자꾸 숟가락이 가는 맛이에요. ㅎㅎ
종업원들은 기본적인 한국말은 알아듣는데 문장이 길어지면 이해못하고 사장님 호출함ㅎㅎ


이건 Rock Lobster w/Butter Garlic 이에요.
랍스타를 쪄서 그 위에 버터 갈릭 소스를 얹은건데요. 생각보다 소스가 크리미하고 맛있는 크림소스라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


베스트 메뉴라 해서 시켜본 Cheese Garlic Prawn 이에요.
위 버터갈릭 랍스타보다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가격이 2배가 넘는구나.^^ 비싼 메뉴가 당연히 더 맛있음ㅋㄷ


두 번째 방문은 점심때 방문했어요. 저녁에는 소주가 땡겼는데 점심부터 소주 마시긴 좀 그래서..ㅎㅎ
그래도 안마실 수 없는 음식들이라 산미구엘 라이트 주문해서 마셨어요 ^^ 역시나 커플세트로 BBQ주문했어요!

삐삐가 주문한 내역 공유드릴게요. 잘 먹는 성인 남1여1 기준이에요!

첫번째 방문 저녁 : 칠리크랩, BBQ 커플세트, 갈릭 라이스, 싱가폴 볶음국수, 소주
두번째 방문 점심 : BBQ 커플세트, 갈릭 라이스, 버터갈릭 랍스타, 치즈 갈릭 새우, 맥주

아무런 사진이 없어서 후기를 못쓰지만 엉클잭하우스 가실 때 꼭 탑스파도 같이 방문해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