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제천 현지인 맛집 :: 푸짐한 생선구이 인사동밥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 바람쐬러 제천에 여행 다녀왔는데요~ 매번 가는 식당 말고 색다른 곳을 가고 싶어서 찾은 생선구이집이에요.
인스타 핫플이나 사진이 잘 나오는 여행용 맛집이 아니라 정말 동네 맛집이더라구요.
식당 가득 어르신들 식사 하시는거보고 느꼈어요. 아 여기구나!!ㅋㅋㅋ

포스팅으루 소개해드릴게요 ^3^


인사동밥집

∨ 충북 제천시 명륜로 45(의림동 216-63)

 11:00~20:00 (19:30 라스트오더) / 매주 일요일 휴무

 043-652-5321



신발 신고 들어가는 식당이에요! 제가 가니까 이미 만석으로 10분정도 잠깐 기다렸어요 ㅎㅎ
사장님은 친절하신데 서빙하는 직원이 너무 불친절했어요 ㅠㅠ 바쁘니까 짜증을 막 내더라구요 어르신들도 눈살 찌푸릴 정도 였음 ㅠㅠ


내부는 너무 손님이 많아서 사진 못찍었어요!! 4인 테이블이 15개? 안쪽까지 하면 20개 정도 되려나요? 생각보다 자리 많았어요!
제육백반도 맛있겠지만 추천받은 메뉴는 생선구이라서 모듬생선구이 2인 시켰어요 ㅎㅎ


다음에 올때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15분정도 걸려서 준비된 모듬생선구이에요 ㅎㅎ
1인분 11,000원인데 돌솥밥까지 나오고 너무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생선구이와 반찬 한 상이 끝이 아니라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라니 ;;
그래서 10세이상은 1인분 꼭 주문하라고 적혀있었군용!


가자미에 붙어있던 머리카락이 여기서도 너무 잘 보이네요..ㅎㅎ 흐린눈.. 내 머리카락이겠거니.. ㅎㅎ
오븐에 구웠는지 기름기는 쫙 빠지고 넘넘 담백 맛있는 생선구이 ^.^


돌솥밥 오랜만에 먹는 느낌 ㅎㅎ

그릴에 잘 구워진 생선구이에 돌솥밥이라니, 어르신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 

 

 

밥을 한 그릇 덜어 정갈한 기본반찬과 생선을 올려 맛있는 점심 식사 해봅니다 

집에서 생선구이 해먹기 넘 힘들잖아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도 비리고 기름에 구워도 집에 비린내 장난아님 ㅠㅠ;; 

 

 

이날따라 누룽지가 맛있어보여서 밥을 싹싹 긁지 않고 좀 남겨뒀어요 ㅎㅎ 

생선의 비린맛을 따뜻한 숭늉이 잡아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ㅋㅋ 

 

 

비린맛 하나도 없는 계란찜? 계란탕?과 누룽지까지 먹으니 너무 든든한 한끼 완성이었어요. 

토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얼마나 많았는지 ㅠㅠ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식당이에요 ㅎㅎ 

 

의림동에서 식사하고 인근 마트에서 장 보고 코스가 딱이더라구요, 제천 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인사동 밥집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