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모듈러13

레핀 브릭뱅크 15001 조립기 1 오랜만에 취미생활 포스팅으로 돌아왔당~~~ 사실 완성하기는 진작에 완성했지만,, 브릭뱅크 제품은 너무나 힘들었다.... 흐흑 무튼 오늘 포스팅할 레핀은 브릭뱅크 제품이다~~ 레고 형번으로는 10251! 크리에이터 브릭뱅크로 들어가고, 레고 제품은 최저가 183,520원~ 최고가 322,440원이다. (대체 이 최고가 제품은 누가 사긴 사는지 의문이다.. 정 발매가보다 훨씬 높은 가격인데..) 나는 이번달도 지갑이 얇기 때문에 레핀으로 초이스! 레핀 형번은 15001, 최저가 64,300원~ 최고가 162,320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레핀 설명서 상태가 좋지 않아서 8ㅅ8 레고 공식사이트에서 조립설명서를 다운받았다. 그런데 프린트 상태가 영~ㅎㅎ... 쒸익쒸익... 그래도 중간중간 상.. 2017. 6. 26.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5 아이고 카페코너 조립기는 마무리하기가 왜케 힘들죠? 별거 없는데 힘들어 죽어!!!!4탄에 올린 포스팅에서 뒤이어 포스팅하겠읍니다 ㅎㅎ(가물가물)...자 2층~3층을 합체한 모습! 짜잔!1층은 울집에 있기 때문에 못했슴니다.. 이해하쇼.. 자꾸 빠져서 나를 애먹인 앵무새 보고가세요.. 난 새가 싫어.. 조류.. 닭 빼고.. 비둘기랑 모든 새들..옥상 테라스도 올라가는데 굳이 따지자면 4층임. 근데 뭐.. ㅎ 별거 없어서.. 사진 3장으로 끝납니다..2장째 ㅇㅅㅇ 끝입니다. 3장이라고 했죠? 하하!저기에 올라갈건데 조립 잘해야함니다ㅠㅠㅠㅠ 뭔가 체결이 불안 불안해서.. 저는 조립하다가 다 부서져서 두번 조립한것 ^^이런식으로 올려주면 됩니다 ㅇㅅㅇ. 살짝 들뜨는데 그거 마음에 안든다고 꾸욱 누르면 부서진다고.. 2017. 6. 19.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4 3탄에 이어서 4탄 포스팅한당 ㅎㅅㅎ 오랜만이쥬? 레고에 마음이 식은게 아니라~ 요새 현생산다고 바빴읍니다 이해해주세욧 흑흑 레고는 이미 새로운 제품 조립중이지요,,ㅎㅅㅎ(간사)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4탄을 시작한다~~!! 3층도 기본 브릭으로 기초공사를 합니다 ㅎㅅㅎ 난 이시간이 젤 지겹더라.. 1층 밑바닥보단 괜찮지만.. 그래도ㅠㅠㅠㅠ 뚝딱뚝딱ㅇㅅㅇ 앗 멍청하게 저기 코너 브릭을 한칸 더 넣어서 조립한것.. 1*6 브릭을 안꼽고 그냥 조립한 실수ㅠ.ㅠ 뒷면 사진찍을때는 제대로 수정해서 ㅎㅅㅎ ! 히히 요 층 벽면은 상아색(?)으로 이루어질건가보다! 역시 아래부터 차곡차곡 올려본다 ㅎㅅㅎ 앗 3층인데 왜 저기 중간에 회전문(?)이 달리는지 또 의문이지요 카페코너는 초창기 모듈러라서 아쉬운점이.. 2017. 6. 13.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3 2탄에서 말했듯이~~ 3탄에서는 2층후기 올린다 ㅎㅅㅎ 아마도 옥상은 4탄에서 하겠지..ㅎㅎㅎ 2층 기초 공사를 시작한다 ㅇㅅㅇ 뚝딱뚝딱 항상 그렇듯 1층을 제외하고는 이런식으로 기초작업을 시작한다 뒷부분은 항상 부실하지만 우선 조립한다~~~ 아마도 구멍뚫린 저긴 테라스인지.. 계단이 통과되는건지? 긁적 2층은 아마도 갈색 브릭이 기본 베이스인가보다. 뚝딱뚝딱ㅇㅅㅇ 정말 초기 모듈러 제품은 안이 너무 허전하다.. 창문인지 뭔지.. 비슷한 표현을 하고요? 살짝의 들뜸은 존재한다ㅠㅠ 왜 창문을 안넣고 저런식으로 표현한걸까? 의문의문 안쪽은 붉은색 브릭이고요? 이런식으로~~~ 솔직히 조금 노가다ㅠㅠ 겉은 갈색브릭으로 표현하고요? 위에는 붉은색이랑 하늘색 브릭을 결합하는 것! 겉은 갈색 브릭으로 통일이네요 안이.. 2017. 6. 7.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1 오늘 포스팅할 레핀은 까페코너! 레핀 형번은 15002! 레핀 크리에이터 카페코너 모듈러는 단종 후 높은 프리미엄으로 몸값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레고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데.. 레고로 가지고 있는 분들 존경한다 정말.. 난 돈이 없으니 레핀으루! 최저가는 56,700원, 최고가는 188,720원 ㅎ 난 얼마에 샀나.. 배송비 포함해서 50,600원에 구입했다. 레고 형번은 10182 ㅠㅠ.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은 깡패3종 중 하나다.. 최저가 900,000원.. 물론 복원 제품이다ㅠㅠ 최고가는 5,600,000원..ㅎ 배송비 별도다..^^... 대단해.. 이런데 어떻게 레고로 구매를 하냔말입니까.. 끙끙.. 먼저 박스샷 보고가세요. 카페코너는 2,133 피스로 코너형 모듈러 제품이다. 초기형 제품이.. 2017. 6. 5.
레고 10218 크리에이터 펫샵 후기! 이번에 포스팅할 레고는 10218 크리에이터 펫샵이다. 모듈러 제품중에 가장 최근 단종된 제품이고ㅠㅠ 나는 단종되기 전 저렴하게 구입했다! 동물을 좋아하는 나에게 펫샵은 꼭 사야 하는 모듈러 중 하나였다 ㅎㅅㅎ 애완동물샵이라니 기대되지 않냐고..! 두근두근 거기다가 반쪽으로 나누어지는 모듈러 제품이고 3층+옥상으로 이루어져있다! 완죠니 좋은것 지금 현재(170531 기준) 최저가는 23만원~ 최고가 28만원정도로 형성되어 있고 프리미엄은 많이 안붙은 상태다! 살거면 지금 사야해..!!! 브릭 수는 2032 PCS로 적당~한편! 내가 살땐 195,000원에 샀다. 뭐 저렴하게 샀네 박스사진은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설명서 사진을 찍어둔것..ㅎㅎ. 왼쪽 건물부터 만들었는데! 중간 조립과정따윈 없다 역시^^ 뒤에.. 2017. 5. 31.
레핀 그린그로서 15008 레핀 그린그로서 후기이다! 모듈러 제품중에서 색감이나 손맛이 장난이 아닌 제품인데, 단종되어 가격이 몇백이나 뛰어버린 제품이다.. ㅎㅎ.. 깡패 3종 세트 중 한 제품이고(까페코너 그린그로서 마켓스트리트) 레고 형번은 10185이다. 레핀 형번은 15008! 레고 최저가는 1,364,000원~ 최고가는 3,001,284원 ㅎ 미친놈들 레핀은 최저가 60,600원~ 최고가 151,360원 ㅎ 나는 최저가로 구매한것! 브릭수는 2,462 pcs로 많은 편이다 ㅠㅠ 3층+옥상 구조로 나는 시간이 오래걸려서 좋았다 ㅎㅅㅎ 이제품도 마찬가지로 뭐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자세한 사진은 없다 ㅎㅎ 근데 이제품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갔던걸로 기억 ㅠㅠ;;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벽돌 표현까지 완벽했다! 옥상까지 올.. 2017. 5. 31.
레핀 소방대 15004 조립기 6 레핀 소방대 조립기 6탄이다!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포스팅해본다 ㅎㅎ... 이제 여기에 민자브릭을 조립해주고 ㅇㅅㅇ!! 자 뒷모습 보고가세요 화살표처럼 이제 옥상을 만들차례다 ㅎㅎㅎㅎ 항상 그랬듯이 밑판 작업은 브릭으로 조립한다 하나하나 조립하다보면 1층 2층처럼 넓은 밑판이 완성되지롱 무슨 잘 모르겠지만 한번 따라서 조립해본다 ㅎ 다른 모듈러에서 처럼 날짜표현을 하게끔 해놓았다 ㅎㅅㅎ 소방대는 날짜표현하는 저 브릭 특이하게 체결하더라고.. 레핀은 이런 날짜 표현을 정교하게 하려면 브릭체결을 꼼꼼하게 잘 해야한다.. ㅎㅎㅎㅎ 이제 끝이 보인다! 야호 차곡차곡ㅎㅎㅎ~~~ 누락이 있긴했는데.. 어쩔수있나.. 따흐흑... 크으 이제 끝이 보이지요 이게 뭔가 했더니 ㅇㅅㅇ 물탱크~~~ㅇㅅㅇ ㅎㅎㅎㅎ 종을 .. 2017. 5. 30.
레핀 소방대 15004 조립기 5 아까 4탄에 이어서 레핀 소방대 조립기를 마저 올림.. 5탄은 짧을 예정 ㅠ 자기전에 완성 못하고 잤거든.. 따흐흑... 자! 이렇게 마지막 사진이었따! 재탕 아님 조립해보면 알겠지만 저런식으로 뒤집어서 조립하는거 열받는다ㅠ 잘 안되거든 ㅠ 자! 다음은 옆 벽면을 세우는 작업을 했다! 뭔가 허전하지 않은가. ㅎ 누락이다 레핀은 누락아닌가.. 비 인기종인 소방대..... 역시 누락 ㅠㅠㅠ 엉엉 적색 브릭 왜 없냐고ㅠㅠㅠ 엉엉 인터넷 구매를 해야되나 어쩌나 이러고 있었는데 혹시 ㅎ 조립기 4탄에서 적색이랑 갈색 헷갈린다고 얘기 한거 기억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똥멍청이었다!!!!!!!!!!!!야호 멍청하게 조립 잘못했는데 넘 기분이 좋았다ㅠㅠㅠㅠㅠ왜냐고? 누락이 아니잖아!!!!!!!!!!!!!!.. 2017. 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