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방문

by 잡식성삐삐 2017. 6. 28.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3층에 가보면 토이킹덤이라고 입구부터 시끌시끌하고 어린아이들이 정신없이 뛰어노는 곳이 있다 8ㅅ8...

아니.. 제발.. 얘들아.. 8ㅅ8.....

피규어 제품부터 인형, 레고 까지 많은 완구들이 한곳에 모여 있어서 너무 좋았던 토이킹덤!

사진은 작년(2016년)이지만

그냥 다녀온 발자취를 남겨보고자 끄적인다

아이들의 발길 뿐만 아니라 삐삐의 발목도 잡은 대형 인형들 ㅠㅠ... 울 집에 하나 가져다 주세요 귀엽잖아요....엉엉

 

공룡인척 발톱세우는 삐삐;;

 

공룡 뒷편으로는 한사토이와 오로라에서 만든 인형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따로 찍어둔 사진은 없으니 패스~

다음은 삐삐가 젤 신났던 레고코너..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많았고 대형레고가 있어서 냉큼 사진찍었다 ㅎㅎㅎㅎ

처음에는 애기들이 사진찍는다고 자꾸 왔다갔다해서 뻘쭘하게 섰는데;;ㅠ.;;ㅠ;;ㅠ;;;

어른은 레고 좋아하면 안되냐! 빠직

신나서 사진만 몇장을 찍었는지 모를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레핀 모듈러 제품 조립 과정 중에서 가장 큰 밑 베이스판이 누락된 바람에ㅠㅠ;;

토이킹덤에 레고 놀이판을 사러 갔었다.

 

그런데 인기있는 크기와 색상은 모두 품절!

그만큼 방문하는 사람도 많고 레고 매니아도 많다는 뜻이겠지... 8ㅅ8

동네 마트에서는 구경할 수 없었던 만번대 레고들부터 아기자기한 피규어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할 것!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