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타오바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는 :: 레고 전시용 맞춤 아크릴 케이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1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레고를 전시하기 위해서 아크릴 케이스를 찾다가, 타오바오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걸 보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전시한 레고는 지금은 단종되어서 구입할 수 없는 오래된 낚시가게 21310 입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맞춤 아크릴 케이스

 

✔ 주문 사이즈 : 높이 _ 34cm, 27*27cm 

✔ 레고 사이즈 : 높이 _ 32cm, 25*25cm

✔ 가격 : 85위안 (약 15,000원)

✔ 구입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cfe2e8duuGDvz&id=16721453658&_u=a2ek5788295c

 

莞华展示盒亚克力透明模型手办高达珠宝公仔礼品收纳盒防尘盒定做-淘宝网

 

item.taobao.com

 


 

 

기존에 다른 레고들은 다 장식장에 넣었는데, 요 녀석만 못넣었어요. 가득가득 만실이라서요. ㅎㅎ;; 

아이디어 제품 중 인기도 많고 디테일도 훌륭한 오래된 낚시가게! 먼지쌓이게 둘 수는 없지요!!!! 

 

 

마음 같아서는 저기 맨 위에 있는 녀석들도 아크릴 다 씌우고싶어요 ㅠㅠㅠㅋㅋㅋ 이사가면 좋은 장식장 맞추려고 참는 중입니다.. 참아야 하느니라... 후하후하.. 

한국에서 맞춤 아크릴 케이스를 주문하려고 하니, 최소 3만원부터 8만원까지 판매하더라구요;; 너무 비싼것;; 

 

 

주문은 위 링크로 들어가서 기본 38위안을 결제대기 걸어놓고 왕왕으로 사이즈 알려주면 판매자가 가격 수정해줍니다.

삐삐는 38위안에서 85위안으로 수정해주었어요! 배송은 2~4일 정도 걸린답니다. 짜잔! 배송은 이렇게 왔습니다! 

 

 

부피가 크면 어쩌지 걱정했는데요. 꼼꼼하게 안깨지도록 잘 배송왔네요~! 

두께는 따로 주문 요청 안한것 같은데.. 아마 2mm나 3mm인것 같아요. 3mm 인것 같은 느낌~ 

 

 

바닥 판은 검정색으로 주문했어요! 흰색 투명색으로도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나머지는 모두 투명 아크릴인데 처음에 배송 받고 당황했어요..;;ㅋㅋ 불투명 아크릴이라서 저렴했나!! 이 생각뿐! 

 

 

휴. 사기 당한줄 알았던 삐삐. 이제야 마음에 진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 배송도 동일하게 아크릴은 보호필름이 붙은 채로 배송되나봐요. 스크래치에 약한 이유때문인가봐요~ 

 

 

양 쪽에 붙어있던 보호필름을 제거하면 이렇게 투명한 아크릴이!!ㅎㅎ 

중국산이라고 해서 스크래치 많고 불투명 할 줄 알았는데 정말 퀄리티 좋네요 :) 이 가격에 이 정도라니!! 

 

 

바닥면은 검정색이에요~ 검정색에 붙은 보호필름은 접착제가 끈끈해서 떼어내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그래도 깔끔하게 떨어지네요. ㅎㅎ 

바닥 아크릴 위로 레고를 올리고 그 위로 투명 아크릴을 조립해서 아크릴 박스 조립해보겠습니다~! 

 

 

제품 원 사이즈보다 2cm 여유를 두고 주문했는데요~ 사방으로 조금은 여유있었으면 해서요! 

그런데 여유를 두고 주문하길 정말 잘했네요. 

 

 

이렇게 바닥부분에 아크릴이 조립되는 이음새가 있어서 여유를 두고 주문하지 않았다면.. 아마.. 끔찍..ㅠㅠ 

이제 투명 아크릴을 조립해보려구요!! 

 

 

딱딱 맞아들어가는 식이 아니라 이음새에 서로 걸쳐서 고정하는 방식이라 조금은 힘이 없어요. 

이런식으로 이음새에 대충 걸쳐놓고 조립해야 한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크릴 마다 조립 방향이 있어요. 이런식으로 이음새에 암-수 구분이 있네요. 

암-수라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암나사 수나사 라고 하듯 이 표현도 맞겠죠 뭐..ㅎㅎ 

 

 

이음새 보이시나요? 이렇게 딱 맞게 넣어주셔야 흔들림없이 잘 고정된답니다. 

아크릴 판이 살짝 휘어서 배송이 올수도 있는데, 이음새에 맞추어 하루 정도 고정해두니 원 상태로 펴지더라구요. 

 

 

위 아래 옆 아크릴 모두 뒤틀린 모습 ㅠㅠㅋㅋㅋ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하고 균형을 잘 맞춰가며 조립하면 어느새 완성되어 있는 아크릴 케이스를 볼 수 있을겁니다. 

 

 

이음새를 잘 맞추고 뚜껑까지 잘 닫아놓은 모습~! ㅎㅎ 

먼지가 들어갈 틈이 거의 없어보이죠? ㅎㅎ 만오천원의 행복입니다 ㅠㅠ 유리 장식장보다 아크릴 장식 케이스가 더 뿌듯

 

 

짜잔! ㅎㅎ 넘 이쁘죠? 

깔끔하게 먼지도 차단해주는 맞춤 아크릴 케이스에요 ㅎㅎ 레고 전시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탐내셨을 바로 요 물건! ㅋㅋㅋ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아서 배대지 요금도 많이 들지 않았어요. 

삐삐는 장식장 꼭대기에 들어있는 녀석들도 이렇게 아크릴 케이스 맞춰줄까 고민중이네요 ㅎㅎ 

 

타오바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본 아크릴 케이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