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RASTAR 라스타 :: 푸조 308 1세대 다이캐스트 RC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항상 삐삐가 이때까지 타온 차량을 모형으로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어요.. 뭔가 내 차 일대기 이런 느낌으로 ㅎㅎ
제가 처음에 탄 티볼리는 구하기 쉬웠는데, 그 다음에 반년 정도 탄 푸조308은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다이캐스트 검색 해보다가 알게 된 라스타, 거기에 제 푸조가 있었습니다..ㅋㅋㅋ


한때는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었던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저는 이미 너무 늦게 알아버린거죠..
최근 푸조 신형들은 한불모터스에서 직접 스토어팜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구형이라 안팔아서 이런 긴 여정을 떠났죠..ㅎ
RASTAR는 중국제인데 생각보다 퀄이 좋아서 다이캐스트, RC카 매니아들이 많이 수집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 안 사실~~


저는 국내에서는 도저히 구할 수가 없어서 이베이 이탈리아 셀러를 통해 구매했어요.
한국까지 직배도 안해줘서 제품 3만원, 배송대행지 배송료 2만원 지불하고 5만원에 제 품으로…ㅎㅎ


상태는 그렇게 좋지는 않은 상품이라 마음은 아프지만.. 소장할 수 있다는 거에 의미를 두려구용. 푸조 마크도 선명~ 308 내부도 비슷하게 잘 표현한 것 같아요 ㅎㅎ


어떤가요? 실제 차량과도 비슷하죠? ㅎㅎ
푸조 특유의 라이트 느낌을 잘 표현했어요. 지금은 다른 주인에게 보냈지만 RC카 가지고 있으니까 제 품에 아직도 푸조가 있는것 같네요.. 잔고장은 장난 아니었지만..^^


1/43 사이즈라서 집에 두기도 좋아요. 푸조 308 1세대 다이캐스트는 구하기 힘들었는데 RC카로나마 구해서 다행이에요.


RASTAR 제품으로 만나본 푸조 308 다이캐스트, RC카!
푸조 1세대 소장하고 계신 차주분들이 308 다이캐스트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