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대전 봉명동 까페, 인다그루브

by 잡식성삐삐 2017. 7. 31.

삐삐는 시끄러운 까페를 좋아하지 않는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커피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는것을 좋아하는데

요새 좀 유명하고 예쁜 카페는 어딜 가나 사람으로 북적이고, 그렇다고 모두가 공부를 하고 있는 스타벅스 같은 분위기는 또 부담스럽다;ㅅ;

서울로 가자니, 차 막히고 사람이 많을 것이 뻔하고.. 주말인데 동네 스타벅스를 가기엔 아쉬워서

인터넷을 찾다보니 찾은 곳! 대전 유성구 봉명동, 도안동 까페 인다그루브~~

 

대전 지리를 잘 몰라서 우선 봉명동 까페로 제목을 정하였는데, 네이버 검색해보니

주소는 봉명동이지만 실제로는 도안동에 가깝다고 하더라!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54-3에 위치한 인다그루브!

영업시간은 평일10:30~22:00, 주말 11:00~22:00 이라구 한다!

출처: https://www.instagram.com/inda_groove/

 

카페 건물을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공식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대체!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아쉬웠다. 골목이나, 눈치껏 주차해야 할듯;;;ㅎ;;;

새로생긴 까페답게 아직 건물은 깨끗했다.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었다.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테이블 모두가 다르고 분위기도 제각각이었다.

조명이 너무 예뻤다.

 

 

벽면 한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전시하고 있었다.

색감이 너무 이쁜 쇼파였다ㅠ_ㅠ

인테리어에 너무 심취해서 메뉴를 까먹은것 ;ㅅ;ㅋㅋㅋ

내가 이날 먹은거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레어 쇼콜라 케이크!

케이크가 꾸덕하니 달달해서 내 스타일이었다.

맛있는건 사진 두번 보세요..

혹시 케이크 이름 틀렸나 싶어서 영수증 첨부함ㅎ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영수증 하단에!

 

 

 

나 화장실 인테리어 보고 반했잖아.. 진짜..

Aesop 핸드워시랑 핸드크림 발라보고 반했다.. 곧 사러가야지..

넘 이쁘고 분위기가 좋았던 인다그루브!

 

수도권에서 차로 그렇게 오래 걸리는 위치도 아니니 좋은것 같다.

단점이라면 단점인, 주차!

알바생에게 주차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 잘 모르겠다고 한다 ;ㅅ;// 사장님.. 알바생 교육좀 해주세욧,,

 

인다그루브 추천합니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54-3 | 인다그루브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