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처인구 대덕골 후기!
    ✔ FOOD 2017.08.11 09:36

    썸네일이 되어주라~~^0^ 


    오늘 삐삐가 포스팅할 음식은 용인 처인구에서 이미 소문날대로 소문난 맛집인, 대덕골! 

    처인구 김량장동에 위치해있는 대덕골보쌈칼국수에 다녀오고 포스팅합니다 ㅎㅎ


    오늘도 거리뷰로 식당 사진 찍는 저를 용서하세요 여러분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71번길 16

    (김량장동 254-369 대흥빌딩)


    전화번호

    031-335-0201

    뒷편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들어갑니다ㅠ.ㅠ 이때만해도 사실 무서워서 사진도 벌벌떨면서 찍었네요

    전에는 그냥 찾아가기 쉽고, 맛만 있으면 맛집이라 생각했는데!

    요새는 운전을 해서 그런지, 주차장 유무가 꽤나 중요한 삐삐..

    용인 처인구 대덕골은 주차하기가 편하니 참고하세용 ^0^ 총총..


    뒷문으로 걸어 나오니 오른쪽에 대덕골이 딱!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픈~ 오후 10시 마감!


    삐삐가 8시 30분쯤 방문했을 때, 저희 마감이 10시인데~ 괜찮으세요? 하고 양해를 구하셨다.

    술을 마실 것도 아니고 음식도 빠르게 먹는 삐삐는 괜찮으니 네~ 괜찮아요. 하고 착석한것

    용인 처인구 대덕골은 경기으뜸맛집으로 선정되었네욤.

    경기도지정 280호!

    시간날때 경기으뜸맛집에 선정된 식당만 돌아도 맛집투어 제대로 하겠는데..!


    보쌈/칼국수/칡냉면 전문점!

    식당에 들어가면 이미 저녁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북적북적 ㅠㅠ;;

    메뉴판이다.

    이날 삐삐가 주문해서 먹은 것은 대덕보쌈 소, 그리고 칼국수! ㅎㅎ

    점심시간에는 점심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을 듯하다.


    그리고 최근 많은 사람들이 중요시한다는 원산지!

    다른 양심없는 식당들은 정말 작은 글씨로 써두거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붙여둬서 

    왠지 모를 배신감에 휩싸이곤 했는데.

    대덕골은 큼지막하게~! 그리고 메뉴판 바로 옆에 붙여놓아서

    좋았다. :-)

    대덕골은 주차하기가 조금 복잡한 곳에 위치해있다. 

    대로변에 주차는 힘들어 보였고, 가장 쉬운 방법은

    뒷편에 대흥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권을 받아가는 것!

    처인구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대흥주차장에 주차하고 근처를 돌아보는 것도 방법인듯 :)

    2시간 무료이니 꼭 꼭 주차권 챙겨가세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 오래 기다려서 나온 상차림!

    대덕보쌈 소자를 시키니, 이것저것 같이 차려주셨다.

    제일 중요한 보쌈!

    위에 소스는 마늘소스였다.

    요즘 마늘보쌈을 파는 곳이 많이 보이는데,

    먹어본 곳 중에서는 대덕골의 마늘소스가 가장 깔끔했다.

    아린 맛도 없고, 적당히 달면서 어른과 아이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어보였다.

    고기도 비계가 많은 곳만 쓰지 않았고,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히 있었고.

    덜삶기고, 차갑지 않은 맛있는 보쌈이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부침개! 속 내용물은 부실했지만, 그래도 기본기에 충실했던 반찬~!

    보쌈을 맛있게 먹고 있으니, 칼국수를 가져다 주셨다.

    안에는 바지락과 새우 등 해물이 가득 들어있었고,

    보쌈을 시키면 기본으로 주시는 칼국수 국물보다 

    더더욱 시원하고 깔끔했다.

    (물론 같은 육수에 같은 국물이겠지만..)


    보쌈을 먹고 칼국수 국물을 먹으니 

    입안에 기름기도 잡아주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보쌈을

    마늘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새콤달콤 맛있게 먹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마늘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다간..


    잠 들기 전까지 입에서 마늘 냄새가..ㅋㅋㅋ


    찾아보니 대덕골은 처인구에만 위치한 것이 아니라,

    수원, 평택, 양지 등에도 위치해있었다.

    (같은 체인점인지는 잘..ㅎㅎ)


    넘 맛있게 먹었던 대덕골보쌈칼국수~!

    제돈주고 제가 사먹었습니다.. 따흑


    28,000원에 배불리 맛있는 한끼

    처인구 대덕골 맛집으로 추천합니당~~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54-370 | 대덕골보쌈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