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스와니코코 2GF마스크팩 후기, 천연화장품 추천!

by 잡식성삐삐 2017. 8. 16.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스와니코코 투지에프 바이오 믹스 마스크 팩! 

줄기세포화장품으로 유명한 스와니코코의 마스크팩 제품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스와니코코는 천연성분을 사용하는 천연화장품 추천으로 많이 언급되는 브랜드입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피부에 피해를 주는 성분은 반드시 배제되어야 한다며, 유해성분, 화학성분 0%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014.04~ "랭키닷컴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83주 이상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브랜드로, 정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등급 높은 바이오 줄기세포 원료만 선별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화장품을 제조하니, 믿고 사용하는 천연화장품 추천!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2GF BIO MIX MASK PACK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으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안 후 기초 제품으로 피부 정돈

2. 파우치를 개봉하여 마스크를 꺼낸 후 접힌 부분을 폅니다.

3. 펼쳐진 마스크 팩의 비닐 지지체를 제거한 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얼굴에 붙임

4. 얼굴에 붙인 후 보호커버를 벗겨 꼼꼼히 붙여줍니다.

5. 부착 후 10~20분 후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6.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남아있는 에센스는 마스크팩에 덧바르거나 목이나 팔부위에 발라주면 좋습니다.)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수분감 전달이 뛰어난 줄기세포화장품 스와니코코 마스크팩!


금액은 3,900원!

착한 가격으로 피부결 개선 및 손상된 피부층 장벽 개선까지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스와니코코 2GF 바이오 믹스 마스크팩~!

보통 시중의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시트가 특이한데,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라고 하는 특수시트.

최근 피부결이 많이 거칠어지고, 트러블이 많이 올라왔는데.

스와니코코 마스크팩을 사용 한 후 많이 가라앉았다. 붉은기가 완화된 것이 보였고, 수분감도 가득했다.


천연화장품 추천으로 스와니코코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스와니코코 줄기세포화장품 마스크팩, 추천!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