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잡식성삐삐 :: 블로거 명함 만든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블로그 이름을 걸고 업체 방문하실 때,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라고 말씀하실 수 있나요? 


물론 하지만, 쑥스럽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명함을 주신다면 당황스럽더라구요.


'회사 명함을 꺼내야 하나?' '쭈뼛쭈뼛 해야하나?' 


고민 끝에! 제 블로그 명함을 하나 만들어보았습니다 ^-^ 



구입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상품평 많은 순으로 정렬, 웰메이드 디자인에서 진행했습니다! ^^ 


구입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wellmaders/products/500519641?NaPm=ct%3Djdu4bwse%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9ac1e1b8c68c20db692595bf0fa3ceba324d4d3 




명함이 젖거나 구겨져서 오는 건 아닐까 싶어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고 거기다가 센스있게 스티커까지^^!! 



두꺼운 종이로 만들어진 명함 통! ㅋㅋㅋ 

보관하기에 좋아보이더라구요~! 


이렇게 접어서 사용하면 더욱 멋진 명함통이 되는군요! ㅎㅎ 


잠깐~!~!! 


명함을 구경하시기 전에 명함 시안 디자인에 도움을 준 블로그 이웃님.. 뺍새님 보고 가실게욧,,




바쁜 뺍새님이 거절할까봐 노심초사 하면서.. 조심스럽게 물어보았는데.. 흔쾌히 해준다고 하여서! 



나 진상 아닌가 싶을 정도로 까다로운 요구사항에도 아무말 없이 다 들어준 뺍새님께 감사의 말씀을.. 쩜쩜.. 뺍새야.. 넌 나의.. 어쩌구 저쩌구..야~ 



수정과 수정 끝에 완성된 명함 시안입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헤헤





이렇게 뺍새님의 도움끝에 완성된 시안입니다!!! 귀엽죠!!!! (개인취향)



아이콘 명함이 많긴 했지만, 이런식으로 '잡식성' 삐삐에게 맞는 아이콘 조합은 없었어요. ㅋㅋ


그래서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골라 뺍새에게 전달~! ㅎㅎ 



QR코드도 삽입해서 더욱 센스 있는 명함이 완성되었어용!! 


전 깔끔하고 무난한 그런 취향입니다.. ㅋㅋㅋ 



주변에 뿌리고 다니고 싶어서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는 저, 비정상인가요? ㅋㅋㅋ 


명함도 제작했으니! 앞으로 삐삐 블로그 더 흥하길!!!!^0^ ~~ // 


도움을 주신 뺍새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