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저렴한 네일샵 추천 :: 동백 네일에그리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예전에 댓글로 누가 제 네일이 이쁘다며 포스팅해달라고 하신 분이 계셨는데 핸드폰 갤러리 정리를 하다 급 생각이 나서 포스팅합니당..ㅋㅋ


우선 제 손톱을 소개해드리자면, 20년간 물어뜯는 손톱이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뭔가 불안하면 손톱, 그 옆에 살까지 뜯는 매우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죠 (ㅠㅠ)


네일샵을 다니면서 손톱 물어뜯는 버릇은 고쳤으나, 요새도 회사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면 손톱 거스러미라고 하나요?

그걸 계~속 손으로 건들여서 끝내 피를 보는.. ㅠㅠㅎㅎ 


그래도 젤 네일을 받고나면 손톱에 신경을 덜 쓰게 되고, 뭔가 아까워서 안뜯게 되더라구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가장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샵이에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네일에 그리다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C동 4층

                                                      중동 829

✔ 031-286-9777

✔ 매일 10:00 ~ 22:00 / 연중무휴




네일에 그리다는 동백 이마트 뒷편 골드프라자 C동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사전 예약 하고 가세요! 



주차는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걱정 없구요. 

골드프라자가 A,B,C,D동으로 이루어져있지만 4층은 이동통로가 있어서 어디서든 접근이 편했습니다. 


저는 사랑쌤한테 주로 받아왔고, 항상 4~5만원 금액으로 네일을 받았어요. 




젤라또에서 1위 네일로 보고 갔던 요 디자인! 

원장님이 디자인하셨다고 하더라구요. 파츠 올리는 네일이 익숙치 않았는데 네일에그리다에서 받아보고는 만족스러웠어요.


저렴하다고 해서 가보면 파츠 사이를 젤로 잘 메꿔주지 않아 머리카락이 걸리고 일주일도 안가서 떨어지고 하는데, 

저는 보통 특별하게 손을 많이 쓰거나 하지 않으면 한달~ 그 이상까지도 지속 되더라구요. 



제 취향은 원래 좀 아기자기하고,, 캐릭터네일 요런 쪽으로 좋아해요 ㅎㅎ

제가 평소 다니던 샵은 원장이 '난 이런거 못해.. 스티커는 붙여줄수있어..' 라는 멘트에 ㅎ 저런 네일은 당연히 서울이나 가야 할 수 있는줄 알았습니다.


평소 하고싶었던 강아지 네일을 받아보고, 넘 만족스러워서 회원권 결제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연봉인상받고 네일도 마음에 들고, 신나서 치킨먹으러 간 날이에요. ㅎ 



남자친구한테 부탁해서 사진도 찍었네요. ㅋㅋ



이때는 마음에 드는 네일을 못찾고 방문해서, 이달의 네일(?) 이라고 하나요? 

샵에서 추천하는 디자인으로 했는데, 색감도 그렇고 파츠도 그렇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받았던 네일 중에서 또 하고 싶은 네일은 바로 요 네일이에요!

저는 이상하게 붉은 네일을 자주 하네요. 



사랑쌤이 추천해줘서 했던 겨울네일이에요! 



케어도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제가 워낙 손톱 옆 살을 뜯어놔서.. 저쪽은 케어를 못해주셔요. (ㅠㅠ) 



손톱 바디는 많이 길어졌는데, 아직도 불안하면 뜯는 버릇을 못고쳐서 항상 제손은 피투성이네요 .ㅠㅠ 

얼른 고쳐야할텐데..!! 




헉헉 끝으로 지금 하고 있는 네일입니다. 

사랑쌤이 튤립을 넘 앙증맞게 그려주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저렴하지만 네일 지속력도 꽤 오래가는 편이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최대한 맞춰주시더라구요. 

반년 정도 다녀본 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위치 접근성도 그렇고, 저렴한 가격때문에 항상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ㅅ; 


다음달에는 또 어떤 네일을 할지 벌써 고민입니다. ㅋㅋㅋㅋ ㅠㅠ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