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산 안경점 원동 안경원 ::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 후기!
    ✔ 온갖후기/➪ 기타 2018.04.15 23:03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 

    다들 주말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지요?! ㅎㅎ 


    삐삐는 지난 주, 새로운 안경을 맞추고 렌즈낄때보다 눈의 피로감이 줄어들어 요샌 독서도 많이 하고, 미드를 봐도 눈이 아프지 않아 너무 행복했답니다 :) 


    제가 안경을 맞춘 곳은 오산 안경점, 원동사거리에 새로 개업한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인데요! 


    오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영화관 건물, 원동사거리를 모르실분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새로 개업한 날,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에 다녀오고 안경을 맞춘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


    ✔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 198

                        원동 300-8

    ✔ 031-831-8725

    ✔ 매일 09:30 ~ 21:30 / 연중무휴(명정당일만 휴무) 





    차가 있으신 분들은 어디 외출하시려면 주차가 가장 걱정이실텐데요 (ㅠㅠ)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은 영화관 건물이라 그런지, 건물 자체 주차장이 지하 2층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차요금은 출차 시 정산하는 방식인데, 방문하시는 매장에서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글라스바바라는 체인점은 사실 첫 방문인데요. 원동사거리에 크~게 새로 자리를 잡아서 쾌적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삐삐가 방문한 날, 개업식 행사와 엿을 나눠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ㅋㅋ 


    행사 진행하시는 분이 얼마나 말씀을 재치있게 하시던지, 기웃기웃대며 구경을 하니 이쁘게 사진찍어달라며 (^^ v)


    요청하셔서 얼굴 가리지 않고 올리겠습니당~! ㅎㅎ 


    말씀을 재밌게 하셔서 지나가는 차들도 창문내리고 구경 한다구 난리도 아니었네요 ~ ㅋㅋㅋㅋ 




    잡담이 길었네요! ㅎㅎ 


    이제 안경점 구경시켜드릴게요.


    글라스바바는 크게 두 구역으로 나누어져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 


    한쪽은 이렇게 편안하게 안경, 선글라스 등을 구경하고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이었구요. 



    다른 한쪽은 대기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카페 공간과 렌즈, 보청기 등을 상담해주시는 공간이었습니다 :) 



    다시 안경공간으로 돌아와서요~! ㅎㅎ 


    오산 안경점에서도 대형매장에 속하는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은, 이렇게 다양한 안경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개개인의 얼굴형, 코 모양 등에 따라 선호하는 / 어울리는 안경테가 있기 마련이죠! 이렇게 많은 안경테들 중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시면 됩니다! ㅋㅋ 



    그렇다고 비싼 가격도 아닙니다! 안경테와 안경렌즈를 세트로 구입하시게 되면 세트할인이 들어가서 3만원부터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 



    알록달록한 안경테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초등학생이 끼면 똘똘해 보이는 그런 안경테들이요~ ㅋㅋ 



    구경하는 손님들이 많이 몰려도, 매대 간격이 넓어서 서로 불편할 일도 없었습니다. 뭐든 쾌적하고 편하게 구경해야 좋은거니깐요! 



    중간중간에 큼직한 거울도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안경테 등을 착용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제 카메라 귀엽죠? 알아봐주세요.. 흑흑) 



    요새 블루라이트 차단렌즈가 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던데, 원동 안경원에서는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좀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메이커가 있는 안경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구경하다가 문득 눈에 들어온 문구가 재미있어서 살짝 찍어봤습니다 ㅋㅋ 


    You may look too stylish 라니. ㅋㅋㅋㅋㅋ 



    잘 어울리나요? ㅎㅎ 이렇게 넓은 거울도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 



    이쪽은 선글라스가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다양한 모양, 다양한 색깔 등의 선글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구경한다고 시간을 얼마나 보냈는지..ㅋㅋ



    앗 살짝 안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착용하고 구경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OAKLEY와 RAYBAN 등의 메이커 제품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이렇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자파 차단 렌즈,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누진다초점 렌즈 등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네요 ㅎㅎ 



    다시 돌아와서 카페와 렌즈 상담 공간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레몬에이드를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 



    저는 글라스바바에서는 안경만 취급하는 줄 알았는데, 한쪽에 바바보청기라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안경뿐만 아니라 보청기도 한공간에서 준비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팩렌즈를 포함한 일회용렌즈 등을 판매하는 공간이었어요. 



    편안하게 렌즈를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라 더욱 부담되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맨날 렌즈 뒤집혔는지 정상인지 헷갈려서 난리를 쳤는데 여기 이렇게 쉽게 설명해주셨네요. ㅋㅋㅋ 



    팩렌즈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클라렌 아이리스 팩렌즈도 보이네요 ㅎㅎ 



    삐삐의 차례가 되니 안경사분께서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따라가봅니다 ㅎㅎ 총총.. 



    먼저 기계로 시력을 측정합니다!



    그리고는 또 다시 이것저것 측정해주시는데요~ 



    그리고는 측정된 시력을 토대로 상담해주시는데요~ 


    삐삐는 6개월 전, 인근 대학교 앞 체인점 안경원에서 저렴하게 안경렌즈를 맞춰준다는 광고를 보고는 그곳에서 안경렌즈를 맞춘 적이 있습니다.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맞췄는데, 글자도 잘 안보이고, 저녁에 운전할 때는 상대편 차 라이트 불빛이 모두 다 퍼져보여서 운전이 불가능할 정도였습니다.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고는 재방문해, 시력을 재 측정하고 다시 렌즈를 맞췄지만 비슷한 수준이라 그 이후로 계속 일회용 렌즈만 사용해왔습니다. 



    억울한 삐삐가 안경사님께 그간 있었던 히스토리를 설명하는 모습이네요 ( ㅠㅠ )


    삐삐는 빛에 약한 편이라, 뒷차가 상향등을 키고 쫓아오거나 반대편 차선에서 상향등을 킨 차량이 있으면 운전이 힘들 정도입니다.


    안경사님께 평소 운전거리가 많은 점, 그리고 빛에 눈이 약한 점, 또한 조금 비싼 렌즈를 맞추더라도 제대로 된 안경을 끼고 싶다는 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여러 측정 이후,  제 눈에 맞는 도수를 찾기 위한 테스트는 계속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산 안경점에서는 단순 시력측정뿐만 아니라 눈의 근육, 어느쪽 눈의 근육을 더 많이 사용하는지 등 여러 측정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 안경점들과는 다르게 시력측정에만 40분 정도가 소요되었는데요. 

    저는 제 눈에 맞는 안경을 해주시기 위해 이것저것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나를 위해 신경써주는 1:1 맞춤~~ 너무 좋잖아 ^0^~~



    최종적으로 제 눈은, 다른 근육 등의 기능은 정상이나, 시력만 매우 나쁜 상태였습니다 (ㅠㅠ) 


    게다가 왼쪽 눈만 난시가 심한 상태라고 하셨어요. 


    아마도 이 앞에서 맞춘 안경점에서는 이런 정밀 측정을 안해주셔서 단순 시력만 잡아주다보니 안경이 눈에 안맞았던 것 같아요.  


    안경사님께서 이것저것 제 눈에 맞는 렌즈 종류를 추천해주셨는데요! 그중에서 삐삐가 고른 렌즈는 바로 이겁니다! 



    니콘에서 만든 비구면렌즈인데요. 비구면렌즈는 렌즈 중심~가장자리로 보아도 줄이 퍼지지 않는데, 구면렌즈는 가면갈수록 퍼지는 점, 보이세요? 



    일본이 카메라부터 안경렌즈 등으로 유명한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삐삐가 고른 것은 NIKON 양면 비구면 렌즈입니다. 


    시력이 좋지 않아, 압축을 해야하기 때문에 제가 하게 된 제품은 NL5 DAS 1.67입니다. 가격이 조금 손이 떨리지만..^^... 그래도... 제 눈을 위해서라면...



    제가 이것저것 고민하고 결정을 못하고 있으니 이런 상세한 설명이 적혀있는 책자도 보여주시면서 열심히 비교해주셨어요. 



    운전을 많이하고 빠른 동적 시야가 필요한 고객! 앗 바로 저 아닙니까. 

    아까 상담 때 말씀드렸던 점을 기억하시고는 이를 반영해서 추천해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20만원 정도의 고가렌즈를 구입하니, 글라스바바 회원 가입을 했습니다. 

    글라스바바안경 마일리지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좋은 점이죠? ㅎㅎ 



    렌즈는 발주 후 제작되는데 2일 정도가 소요된다고 하셔서, 주중에 다시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은 고객에게 더욱 세심하고 자세한 설명과 추천을 해주셔서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신경많이 써주시고, 고객 한명이라도 소홀하게 대하지 않으셨어요. 




    제대로 된 안경을 맞춰주신 안경사님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ㅎㅅㅎ ~~ 

    다음에도 저는 글라스바바 오산원동사거리점 방문할 생각입니다 :) 


    그럼 이상 삐삐였습니다 ^0^~!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오산시 원동 300-8 1층 | 글라스바바안경 오산원동사거리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