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칠곡 학정동 옻골기와집
    ✔ FOOD 2017.05.22 14:27

    대구 칠곡 학정동에 위치한 옻골 기와집 후기이다.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당!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오고 무슨 3가지 고춧가루를 혼합해서 맛을 내 엄청난 맛집이라고 블로그 포스팅들을 해놨던데..

    궁금해서 다녀왔다.

    주차하기는 힘들다ㅠㅠ 골목길 가정집들 사이에 뜬금없이 식당이 위치해 있어 골목이나 언덕 밑에 차를 대놓고 걸어 올라가야함. 별도 주차장 없음!

     

    방송 당시 식당 모습인데 내가 갔을땐 저렇진 않았다..ㅎ.. 간판이 따로 없었던걸로 기억!

     

    이렇게 도심 속에 위치해 있다. 옆쪽 빌라가 보이는가? 즉, 주차 공간이 협소하단 뜻..ㅎ..

    식사 공간은 독립적으로 분리된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근데 우리는 가서 기다리는게 싫어서ㅠㅠ 미리 주문 전화를 하고 갔는데도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20분 정도 더 기다린 것 같다.. (이런 부분에 예민함)

    옻골 기와집 대표 메뉴인 닭볶음탕이다. 2명이서 먹을 양이고, 내 입에는 좀 달았다.

    밑반찬이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그중 어묵볶음? 무침?이 좀 특이했던걸로 기억한당!

    매콤한걸 좋아하고 단걸 싫어하는 우리 가족은 ㅠㅠ 매콤하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래도 입에 달았다.. 달달.. 달달....

    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듯

    내입맛엔 별루~~~

     

    주소는 대구 북구 학정동 109

    메뉴는 닭도리탕 2인에 25,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우리는 5명이 가서 2인용 2개 시켰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학정동 109 | 옻골기와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