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아파트실내소독 살균소독 탈취제 세이퍼진 E-BUS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 다들 미세먼지가 가득한 공기속에서 무사하신지요? 

삐삐는 최근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피부 트러블, 칼칼한 목 등으로 고생하고 있답니다 ㅠ_ㅠ


그래서 집에 공기청정기도 구입해서 가동하고 있고 미세먼지 어플로 미세먼지 수치를 수시로 확인하는 등 미세먼지에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예~전에 코웨이에서 실내소독서비스라고 해서, 훈증기(?) 비슷한걸로 서비스를 받아본 적이 있는데, 아파트실내소독으로 참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다시 받아보려고 했으나~ 지금은 코웨이 정수기도 사용하지 않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비용지불을 해야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군요 ^^;


그러던 도중 알게 된 아파트실내소독 살균소독 탈취제인 세이퍼진 E-BUS 제품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세이퍼진 E-BUS


✔ 용량 : 500ml

✔ 가격 : 30,000원

✔ 원산지 : 국산

✔ 특징 : 무미, 무취, 미휘발성, 비부식성, 비독성





세이퍼진 이버스(E-BUS) 제품은 공기전염성 살균소독 탈취제로 유명한데요! 

특히 피부나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뿌려서 사용하는 분무기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였지만, 실제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필수 제품이더라구요!

아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키즈카페에서는 자동분사기를 이용하여 세이퍼진으로 살균소독을 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용도는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셔두 되구요! 사무실, 탈의실이나 엘리베이터 처럼 협소한 공간내, 병실,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 다른 세제와 혼합 사용하거나 희석하지 마시고 원액 그대로 사용하세요

-> 오염물을 제거하고 침지 또는 분무, 순환 등의 방법으로 상온에서 5분이상 처리한 후 자연 건조시켜 사용하십시오. 



공기중에 뿌려도 안전한 제품이니 아파트실내소독에는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이미 일본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걱정했지만, 제조원은 모두 국내입니다! 일본 제조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버스에 대한 설명과 살균시험효능균종, 안전 및 물성시험, 용도별 사용처가 적혀있네요~

식품첨가물로 인정받았고 살균력이 99.999%라는 이버스 제품..


또한 무향, 무취의 제품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분무기의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 외형입니다~! ㅎㅎ 


자, 이제 삐삐가 활용한 사진들을 보고 가실게욧~!~! 



매일 제품 사진 찍고, 밥먹고 하는 밥상에 뿌려봤어요. 



내용물이 무색인 것, 보이시죠? 향도 일반 소독제들 처럼 강한 소독약 냄새가 아닌, 정말 일반 물처럼 무취의 제품이더라구요.


아파트실내소독으로 공기중에 뿌려도 호흡기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 같고 바닥에 끈적거림 없이 마를 것 같습니다.


또한 위생에 취약한 화장실 소독에도 적합합니다. 

매일 청소하지만, 혹시 모를 세균을 소독하기 위해 변기 커버에도 칙칙 뿌려줬습니다.


매일 세면하는 세면대에도 뿌려주구요~!~! 


2주에 한번 세척해야 하는 공기청정기 필터에도 분무해줬습니다~! 

예전에 호흡기로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가습기살균제가 사회적인 문제가 되었던 것, 다들 기억하시죠?


세이퍼진 이버스 제품은 무취, 무독성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삐삐는 과일을 먹기 전, 항상 베이킹소다로 세척을 하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먹는 음식이다 보니, 베이킹소다로 세척을 해도 찝찝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ㅠㅠ)


세이퍼진 E-BUS 제품은 식품첨가물로 인정받았다고 하니, 보다 안심하고 과일 세척에 사용하였습니다.


기름이 많이 튀는 튀김요리를 한 직후, 가스렌지에도 사용해보았습니다~! 


기름 냄새 뿐만 아니라, 튄 기름까지 잘 닦여서 더욱 만족! ㅎㅎ 


아파트실내소독으로 사용하게 된 제품이지만, 다양한 용도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 


http://storefarm.naver.com/oceanbio


제품 판매 링크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안심하고 살균소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세이퍼진 이버스 제품!


삐삐는 완전 만족합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