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맛집 :: 큰손식당 후기!
    ✔ FOOD 2018.04.03 18:33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공세동에서 아는사람은 다~ 안다는 맛집! 


    바로바로 큰손식당인데요! ㅎㅎ 


    큰손식당은 제육볶음으로 유명한 맛집인데, 정말 맛있는 메뉴는 생삼겹살이랍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동네 맛집 포스팅으로, 그럼 큰손식당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큰손식당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961

                               공세동 390-2 경인자동차부분정비공업사

    ✔ 031-287-3383

    ✔ 11:00 ~ 21:30 (L.O 20:20) / 매주 일요일 휴무 





    큰손식당은 정말 뜬금없는 위치에 있답니다 ㅎㅎ;; 


    보라동에서 코스트코 넘어가는 굴다리를 지나자마자! 한일마을 입구 우측에 위치해있는데요~ 

    자동차공업소 우측에 작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주차는 식당 앞 넓게 공터(?)가 있으니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에는 인근 회사원들, 맛집 소문을 듣고 찾아온 손님들로 줄을 서서 기다려 먹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ㅋㅋ


    보통 전 점심 식사를 할 땐, 11:30 이전에 방문하는 편이에요! 



    아 1인분은 주문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최근에 가격이 조금 올랐더라구요~~ 그리구 생삼겹살 먹고 나면 나오는 된장찌개가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식사는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하고, 1인분은 안됩니다! ㅎㅎ 


    브레이크타임은 평일 3시 30분 ~ 5시까지 :)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더 크게.. ㅋㅋㅋ




    전 큰손식당에 오면 항상 제육볶음을 시켜요~

    오삼불고기는 개인적으로 안좋아한답니다 ㅎ;ㅎ;;


    제육볶음 양념이 달달하면서도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이에요. 



    보글보글 양념이 끓으면 불을 줄이고 먹으면 되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쫄여서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 



    밑반찬은 항상 깔끔하게 나오는 편인데,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이집 어묵볶음이 그렇게 맛있습니다.. 드셔보세요.. 



    도토리묵과 두부조림은 큰손식당 대표 반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최근에는 안주시더라구요 ㅠ^ㅠ 



    밥은 항상 국과 함께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남아있는 사진을 보니 국도 조금씩 바뀌네요 :) 



    포스팅 제목에서도 보셨듯이, 이집은 생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저는 제육볶음이 유명한 집에서 저녁시간만 되면 다들 삼겹살에 소주 한잔씩 하시길래.. ㅋㅋㅋ 


    약간 순대국밥집에서 모듬순대 시켜먹는 느낌인건가..? 싶었는데..


    아니요 이집은 생삼겹살이 진짜 메뉴입니다 ㅠㅠㅠㅠ 



    고기 보이시나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제육볶음 등으로 식재료 회전율이 좋아 신선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돌판도 고기 굽기엔 짱짱! 타지 않고 노릇노릇 굽혀 너무 좋아요. 


    돌판 위에는 버섯, 양파, 김치 등을 올려 구워먹기도 좋아요 :) 



    두툼한 삼겹살은 아니지만 정말 생삼겹살을 먹는구나 싶은 삼겹살이에요. 



    얇지만 육즙이 느껴지는.. 정말 제 표현력이 안타까울 뿐이네요.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 것도 느껴지고 고소한 맛도 느껴지는 삼겹살이에요 ㅠㅠ 



    쌈채소에 고기를 싸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약간 할머니 댁 마당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맛이랄까? 



    큰손식당에서 생삼겹살 먹어보고 난 후로는.. 제육볶음 안먹습니다.. 삼겹살만 먹습니다.. ㅎ..


    공세동, 보라동에서 생삼겹살, 제육볶음을 제대로 맛보고 싶으시다면 큰손식당으로 오세용!!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390-17 | 큰손식당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