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맥북 노트북 파우치(가방) 추천 :: THE FLUX 제품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맥북을 2013년 말부터 사용해왔습니다! 아버지가 선물로 주신 맥북이라 더욱 소중하죠 ㅎㅅㅎ 하핫 


맥북은 항상 소중하게 다루는데.. 이미 모서리가 찌그러졌답니다 따흑.. 


그래서 파우치에 넣고 다니는데, 시중에 나와있는 파우치들은 손잡이가 없어서 팔이 아프고, 충전기나 외장하드를 수납하고자 하니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여유가 생겨서 가장 먼저 생각난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ㅎㅎㅎ THE FLUX 제품이구요. 


구매할때 선정은, 네이버 페이 구매평이 많은 순으로 정렬해서 구매했습니당ㅎㅎ!!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THE FLUX - 리니어 포켓 핸디 파우치 


✔ 색상 : 네이비 블루

✔ 가격 : 15,900원

✔ 크기 : 15.6인치

✔ 구매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theflux/products/2158589298?NaPm=ct%3Djful1ab3%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532de0cbab2e722aa9dd87e7b61999410d479a4#revw





구매하고 바로 그날 출고되서 다음날 받아볼수 있었어요! 요새 블로그 포스팅에 열심이다보니 노트북 파우치가 필요했거든요 ㅠ_ㅠ 


포장 겉면에 이런 안내문구가 붙어있더라구요~ 


사실 제가 주문한건 15인치 파우치인데 15.6인치로 오배송됐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15.6인치가 마음에 들어서 그냥 이거 사용하려구욧 ㅎㅎ,, 헤헤 



파우치 색깔 예쁘죠? 네이비 색상인데 촌스럽지 않은 색상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핑크색상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니 흐흑



제 맥북은 13인치 맥북이에용. 모서리 부분이 찌그러졌기 때문에 원래는 하드케이스를 끼고 다녔어요.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하긴 했는데, 여름이나 이럴땐 불편하더라구요.



본격적으로 파우치(가방)을 들여다볼게요.


보시는것처럼 저 틈안으로 가방 손잡이가 수납되어 있고 사용하실 땐 손잡이를 빼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이제 내부를 들여다볼게요 



내부는 극세사 원단으로 노트북 외부를 보호해주게끔 되어 있었구용! 부들부들해서 느낌도 좋아




충전기나 케이블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지퍼는 바깥에서 안보이게끔 내부로 숨김 처리 되어 설계되어 있었어용 ㅋㅋ 



이어폰이나, 외장하드와 같은 작은 제품들을 수납하기에 좋은 공간이에요! ㅎㅎ 



뒷쪽에는 벨크로 포켓이 있어서 공책이나 서류 등을 넣을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에용 ㅋㅋ 



앗.. 오른쪽 아래에 찌그러진 맥북이 보이시나요.. 마음아프죠.. 끔찍.. 흑흑



노트북은 13인치인데 가방 크기에는 딱 맞네요.


구매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보니 노트북 실제 크기에 맞게 구매하라고 되어 있었어요. 



부드럽게 잘 들어가용 ㅋㅋ



외장하드와 충전기도 수납해볼게요~ 


앗 사담이지만 LETO 외장하드 좋습니다 추천해욧,, 



앞쪽 수납공간에 모두 수납하면 이렇게 뚱뚱해지네요. ㅋㅋ 



노트북만 넣었을때라 비교해보면 많이 뚱뚱하죠? ㅋㅋ 



그래도 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이런 퀄리티의 노트북 파우치(가방)을 살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구요. 


색상도 고급지게 뽑힌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당! 


이것저것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앞으로 까페에 노트북 작업을 할 땐 이 가방 하나만 있으면 끝이네요! ㅎㅎ 


제가 직접 구매해서 1주일 정도 사용해본 후기였구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