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욕실용품

살균까지 가능한 변기방향제 ::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살균까지 가능한 변기방향제 제품으로,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라는 제품인데용!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보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다는데, 그 제품 삐삐가 사용해봤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_ㅎ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


✔ 용량 : 500ml

✔ 가격 : 25,000원 

✔ 전 성분 : Hypochlorous acid, Purified water






하얀색의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송된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당황했어요 ㅎㅎ;;; 



99.99%의 살균력으로 노로바이러스, 암모니아, 대장균 등을 살균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안전/유해성분으로부터 Free 한 제품이니, 아이가 있거나 강아지가 있는 집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따로 희석할 필요 없이, 용액 그대로 사용하려는 곳에 충분히 분무하여 30초 이상 살균한 뒤, 자연건조 또는 티슈로 가볍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 



박스를 개봉해,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 

500ml의 용량으로 생각보다 통이 크죠? ㅎㅎ;; 



대장균, 노로바이러스, 암모니아균, 곰팡이균 등을 99.99% 살균 탈취할 수 있는 변기방향제는 본 제품밖에 없을겁니다..ㅋㅋㅋ 



제품 하단에 제조일자가 적혀있습니다 :) 



제품을 개봉해 스프레이 분무기를 꽂았어요~ 

배송될때는 따로 배송되어서 샐 걱정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었네요. 



변기방향제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구요~ 


이렇게 공병에 소분해서 들고다니면 공중화장실이나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앉아서 무얼했을지 모르는 변기 (ㅠㅠ) 

항상 물티슈나 휴지로 닦고 사용해도 찝찝했는데요. 



변기에 칙칙- 분무만 해주면 되니까 너무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남녀 구분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네요 :) 


또한 대용량의 제품인데도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bbb 


3,500회 분사량으로 변기방향제를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제품은 없겠죠~~ㅋㅋㅋ 


삐삐가 1주일 이상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변기냄새제거에 좋고, 소분해서 들고 다니면 사용하기에도 편리해 더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 판매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http://cellomon.com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