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욕실용품

욕실미끄럼방지매트 :: 루젠 미끄럼방지 디딤욕실매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욕실미끄럼방지매트 인데요! 

사실 저는 어릴 때 미끄럼방지 스티커를 사용해 본 이후로 미끄럼방지 매트 등은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된 이유! 


바로 우리집 막내, 초롱이 때문이죠 ㅠ_ㅠ 


가족들이 외출하면 저벅저벅.. 화장실에 갔다가 ㅋㅋㅋ 

출근 준비로 욕실을 사용해 물기가 마르지 않은 화장실에 놀러 갔다가 나오면 바닥에 발자구기 똑똑..ㅋㅋㅋ 


이리저리 알아보다 선택하게 된 제품, 루젠 미끄럼방지 디딤욕실매트 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루젠 미끄럼방지 디딤욕실매트


✔ 색상 : 퍼플, 블루, 핑크, 민트, 그레이, 화이트

✔ 크기 : 소형 (120*60), 중형 (120*90), 대형 (120*180)

✔ 가격 : 28,500원, 35,400원, 45,400원

✔ 구성 : 튜브형 스토퍼(매트) + 쿠션매트

✔ 판매페이지 : http://smartstore.naver.com/bebold77/products/2805474164





루젠 디딤욕실매트는 다양한 색상과 크기가 준비되어 있어 개인 기호에 맞추어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삐삐는 화사한 민트 색상, 그리고 욕실 크기에 맞는 대형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왼쪽 민트 색상의 매트가 쿠션매트, 그리고 우측의 매트가 튜브식으로 연결된 튜브매트입니다! 

기존에는 쿠션매트만 단독으로 판매했는데, 물빠짐이나 청소 등의 이유로 과학적인 설계를 토대로 튜브매트가 추가된 구성이더라구요! 



매트와 함께 배송된 구성품입니다! 

왼쪽은 설명서, 뒷편의 종이는 품질보증서, 그리고 투명비닐에 들어있는 케이블타이 입니다. ㅎㅎ 



시공 전 꼼꼼한 설치방법, 숙지해야겠죠? 

욕실미끄럼방지매트는 기존에 번거로운 설치과정과 청소 등의 이유로 많은 소비자들이 꺼려했는데 

그런 단점들을 보완해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좋아보입니다 :) 



그리고 함께 온 품질보증서! 

루젠 상품들은 모두 품질보증서를 통해 a/s 등을 보증하고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욕실매트도 보증기간이 무려 1년! 



매트를 깔기 전 화장실 청소를 해주면 더욱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ㅎㅎ 

욕실미끄럼방지매트 설치의 가장 첫 과정은 청소, 그 다음은 튜브형 매트를 까는 것입니다! 


배수구와 변기 위치 등을 잘 고려 해 안쪽부터 깔아주세요! 



저희 집은 화장실에 라디에이터가 있어서 살짝 간격을 띄우고 설치했어요! 

그리고 크기에 맞추어 남는 부분은 이렇게 가위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 


튜브가 가위로도 쉽게 잘려서 저 혼자서도 설치가 간편했어요! 



저 혼자서 5분도 안되어서 설치 완료한 1차 튜브형 매트입니다 ㅎㅎ!! 

아직 고정은 안되지만 크기에 맞추어 재단만 잘해주신다면 설치에 50 % 완료하신거에요 ㅎㅎ 



오래된 아파트라 조금 부끄럽지만 깨끗하게 청소된 모습이니 올리겠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마무리 지어주시면 더욱 깔끔합니다 ㅎㅎ 



일부로 뒤쪽은 처음부터 이렇게 깔았어요! 

괜히 귀찮아질것 같아서요.. ㅋㅋㅋ 



잘 구부려지지 않는 쿠션매트는 이런식으로 줄자로 사이즈를 재서 재단해줍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쿠션형매트도 줄자를 이용할걸^^.. 아아 인간은 후회의 동물입니다..



정확하게 재단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이니, 대충대충 크기만 잡아줍니다. ㅎㅎㅎ 

가위로도 쉽게 잘려서 너무 좋았어요! 



구멍이 뽕뽕 뚫려 있으니, 그 라인에 맞추어 주욱 잘라주시면 됩니당 ㅎㅎ !! 

삐삐네 집처럼 바닥에 쿠션매트가 깔려있다면 바닥까지 가위 날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ㅋㅋㅋ (후회..)



금방 자르죠? ㅎㅎ 

이렇게 재단 한 쿠션매트를 들고 이제 욕실로 가시면 됩니당!! ㅎㅎ 



이제 쿠션매트를 동일하게 올려주신 후~ 

변기 등의 크기에 맞추어 동일하게 재단해주세요! 



자리를 잡아주면 끝!

민트 색상이 화사해서 좋죠? ㅎㅎ 


이제 마무리 단계입니다! 



같이 배송온 케이블타이로 튜브형 매트와 일반 쿠션매트 두개를 묶어주세요! 

필수 과정은 아니지만~ 밀리거나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케이블타이로 고정해주시면~ 더욱 견고하게,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유있게 들어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마무리 된 케이블타이, 밟아도 안아프고! 

외관상으로 티도 안난답니당 ㅎㅎ 



설치가 끝난 모습입니다! 

정말 간단하죠??ㅎㅎㅎ 

제가 지금 일주일 이상 사용해본 후기는,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당 ㅎㅎ!! 


욕실화를 따로 신지 않아도 발이 뽀송뽀송하고~ 샤워하고 나서 물빠짐도 빠르게 이루어지니 더욱 좋은 욕실미끄럼방지매트! 



울 초롱이 발도 뽀송뽀송! 

습하지 않아 습진 걱정도 없고, 퇴근 후 집에 와서 걸레질 두번 안해도 되니 더욱 좋은 루젠 디딤욕실매트!!! ㅎㅎㅎ



설치도 간편하고 사용하면 더더욱 만족스러우니, 루젠 욕실미끄럼방지매트 삐삐 추천합니다 :) !! 


bann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