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화성삼계탕 ::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화성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한!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입니다 :) 


일반 삼계탕은 많이 먹어봤는데, 들깨삼계탕은 처음이라 조금 겁도 났는데요..ㅎㅎ! 


가까운 화성 반월동에 위치하고 있어, 삐삐가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


✔ 경기도 화성시 삼성1로 278-20

                     반월동 359-15

✔ 031-202-6996

✔ 매일 11:00 ~ 21:30





경복궁 삼계탕은 반월동 항아리보쌈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는데, 그 중 외관이 가장 멋있는 식당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ㅋㅋ 



경복궁삼계탕은 주차장도 엄청 넓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화성, 동탄쪽은 식당 주차장이 없으면 정말 당황스럽잖아요, 그치만 경복궁삼계탕은 양심소 등과 함께 공용주차장을 넓게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올라와서 주차장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단체 회식이나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아보이죠? ㅎㅎ 



식사를 하러 가는 길에 만난 꽃들도 살짝 사진으로 담아봤네요. 이제 곧 언제 봄이었냐는 듯, 여름이 성큼 다가오겠죠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넓고 쾌적하죠? 개업하신지 얼마 안된것 같더라구요. 내부가 굉장히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 



테이블은 좌식, 입식으로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되구요! 

부모님이나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들어간 삐삐는 아무도 없을 때 사진 찍어야 한다며 신났습니다..ㅋㅋㅋㅋ 



손님들 계시면 사진 찍기에 소심해져서 말이죠 흑흑 



들깨 삼계탕 전문점답게, 들깨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혈관의 노화 방지, 고급불포화 지방산 함유로 성인병 예방에 천식에도 유효하다네요! 


막내동생이 기관지쪽이 좋지 않아 고생하는데, 들깨삼계탕 같이 먹으러 와야겠군요 ㅎㅎ ! 



30년 비법으로 만들어 낸 차별화된 진한국물과 직접담근 깍두기, 고추장과의 궁합이 최고라고 하네요! 



아 맞다, 경복궁 들깨 삼계탕은 메뉴는 단일메뉴 하나입니다! 삼계탕만 판매하고 계셨어요 

한가지 메뉴에만 집중하셔서 더욱 최상의 맛을 유지하는 게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자리에 앉은지 얼마되지 않아 음식을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10분도 안지나 맛있는 보양식 한상이 차려졌네요! 



걸쭉한 국물과 올려진 파채는 더욱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양도 얼마나 많은지, 자꾸 국물이 넘치더라구요. 아까운것!!!! ㅠㅠ 



들깨삼계탕이다보니, 국물이 고소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느끼하지 않은! 



들깨 특유의 맛이 닭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안에 찹쌀도 가득! 

근처 직장인분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든든하게 식사 하실 수 있는 메뉴에요.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이죠? 

보시는것보다 더욱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ㅋㅋ 



죽과 고기를 함께 떠서, 직접 담그셨다는 깍두기를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깍두기 양념이 깔끔해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같이 차려주신 신선한 오이와 고추는 쌈장에 찍어 먹어도 꿀맛! 삼계탕을 먹는 중간 중간 곁들여주니 더욱 깔끔했어요. 



한번 더 보고가세요, 정말 군침돋지않나요? ㅠ^ㅠ 



다가오는 여름, 들깨삼계탕으로 몸보신 한 기분이에요! 



그리고 이집의 또 다른 매력! 

바로 인삼주인데요! 


저는 처음에 이게 인삼주인줄 모르고, 고기에 뿌려먹는 소스인가? 기웃기웃 대다가 여쭤보니 인삼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불독은 운전해야하니 못마시고! 저 혼자 홀짝홀짝 다 마셨네요.

낮술은 부모님도 못알아본다고 했는데.. 맛있는 삼계탕과 함께 먹으니 정말 보약이더라구요. ㅋㅋ



나오는 길에 큼직하게 표시된 원산지표시판! 

화성삼계탕 맛집으로 인정받는 이유가 있군요. 닭부터 마늘까지 모두 국내산만 사용하시네요! 



반월동에 위치한 경복궁 들깨 삼계탕 전문점은 회식 장소로도 굳! 가족 외식 장소로도 굳굳! 

넓은 내부와 고급진 인테리어로 손님 접대하기에도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또한 입가심으로 후식 커피까지 즐기실 수 있으니 더욱 좋죠? ㅎㅎ 


삐삐가 다녀온 반월동에 위치한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 

주차장은 물론 매장내부가 매우 넓고 쾌적했고!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보양식으로 딱! bb 


동탄쪽으로 자주 외근 나갈 일이 있는데, 한번씩 들려서 식사 해야겠어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