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여주맛집 추천 :: 안가네한방백숙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날씨가 갑자기 비가 내리고 쌀쌀해진게, 영 컨디션이 좋지 않네요ㅠㅠㅎㅎ 

블로그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 감기조심하세요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여주맛집 추천으로 알게된 안가네한방백숙이라는 식당인데요~! 

여주백숙, 여주삼계탕으로 유명한 본 식당은! 여주외식 공간으로도 매우 유명한데요 ㅎㅎ 


저는 여주아울렛에 방문하기 전,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여주점심 식당으로 검색하다 본 식당을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 




안가네한방백숙


✔ 경기도 여주시 가여로 629

                   하거동 189

✔ 031-883-1100





안가네한방백숙은 하거동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ㅎㅎ 



여주 IC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 찾아가기가 더욱 쉬웠네요 ㅎㅎ 



삐삐는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항상 주차장 유무에 신경쓰는데요, 자차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모두들 공감하실겁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주차장이 매~우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는 걱정하지말고 방문하셔요!ㅋㅋ 



차를 타고 가면서 볼수 있는 입간판에는 모든 음식은 10분내로 준비된다는 문구가 눈길을 끄네요. 

오리백숙부터 삼계탕까지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어른들을 모시고 오기에 좋은 식당으로 생각됩니다~! 



실제로 안가네한방백숙은 동여주GC, 남여주GC, 아리지 C.C 등 골프장이 주변에 위치해있고, 

여주아울렛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더욱 여주외식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자! 이제 외부를 구경시켜드렸으니 식당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 

안가네 한상차림이라고 특선 만원에 판매하고 있던데, 어떤 차림상일지 궁금하면서도 다음에 방문해서 맛봐야 겠단 생각을 하곤 했네요 ㅎㅎ 



내부 테이블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매우 넓고 단체손님이 방문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또한 분리된 공간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 또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 정말 좋은 식당으로 보였습니다 ㅎㅎ 



아아 그리고 식당에 들어오기 전 입구에서 배를 까고 애교를 부리던 고양이님..

냥냥님.. 제발요.. 가지마세요.....ㅠㅠ 



길냥이인것 같았지만 매우 애교가 넘쳐서 옆집으로 가는 냥이의 모습을 담아왔습니다..ㅋㅋㅋㅋ 



이제 가장 궁금해하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안가네한방백숙에서는 13가지 한약재를 듬뿍넣어 만든 20년 전통의 보양식이라고 하네요! 

20년 전통의 보양식은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해졌습니다.


불독과 2인이 방문한 것이 아쉬웠지만, 한방삼계탕 2인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차만 끌고 오지 않았다면 복분자나 다른 술을 함께 맛봤을 텐데, 아쉬워서 사진으로만 담아왔어요. 



앞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고 있으니, 사모님께서 복분자술과 옻술이 방문하시는 어른들 사이에서 인기라며~! ㅎㅎ 

다음에는 맛볼 것을 다짐하면서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골프장 손님들은 운동하고 나시면 꼭 백숙에 요 복분자나 옻술을 곁들여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한상 차려주신 밑반찬입니다~! 보통 백숙이나 삼계탕집에서는 밑반찬이 간단한데,

여주삼계탕 맛집이라 그런지, 밑반찬도 남다르네요. ㅋㅋ 



불독이 유독 좋아했던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삐삐의 입맛에 딱 좋았던 양념어묵! 



밑반찬에서 조미료 맛은 찾아볼수 없었고 정말 건강식으로 반찬을 내주셔서 좋았습니다.



살짝 삼계탕이 느끼해질때 쯤, 절인 무를 먹으면 입이 깔끔해지면서 뭔가 리셋되는 기분! ㅋㅋ 



그리고 어느 식당을 가나 삐삐가 다 먹어 치우는 샐러드까지..ㅋㅋㅋ 

정말 취향저격이었달까요? ㅋㅋ 



소금간을 전혀하지 않는 불독과는 달리, 저는 간을 좀 세게 먹는 편입니다. 

짠 음식이 몸에 좋지 않다는 것도 알지만 (ㅠㅠ) 원래 삼계탕이나 국물있는 요리는 살짝 짭짤해야 맛 아니겠어요?


눈치 안보고 소금 무한리필할수 있으니,, 나는 이것도 좋은 것, ,, 



얼마 지나지 않아 삼계탕을 2인분 금방 준비해주셨습니다~! 


아니,, 사모님 10분도 안되었는데요?? 정말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이런 식당 너무 좋은것! 



뚝배기에 담겨 나온 한방삼계탕입니다! 파도 듬뿍 올려주셔서 파향과 한약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너무 좋았네요. 



넘 맛있어보이죠 ㅎㅎ? 

뚝배기에 담아서 준비해주셔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ㅎㅎ 



닭의 속살을 살짝 떼어봤어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정말 부드럽고 보양식으로 엄지척! bb 



워낙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진~해서 정말 보양음식으로 최고였어요. 



찹쌀죽까지 먹으니 정말 든든한 한끼! 



김치를 올려서 먹으니 더욱 깔끔하고 그 맛이 좋다던 불독님.. 



저는 삼계탕 먹으면서 젓가락을 한번도 안썼어요.

그만큼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했거든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드럽고 국물이 진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 뚝배기는 비우지 않는 삐삐이지만, 여주맛집 안가네한방백숙에서는 둘다 뚝배기 뚝딱ㅋㅋㅋ 비웠습니다!!! 


근데.. 삐삐 손..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가네한방백숙 명함입니다~! ㅎㅎ 

오리백숙이나 닭볶음탕 등은 시간이 좀 걸리니, 방문 전 예약 전화를 하고 방문하시면 더욱 좋겠죠?


저는 닭볶음탕이나 오리불고기를 먹으러 한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여주아울렛 방문 전, 여주삼계탕 맛집에서 정말 맛있는 보양식 한그릇! 잘먹었습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8.4.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