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반려견 전용 우유 ::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반려견 전용 우유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 


사람이 먹는 우유를 강아지가 먹게 되면 소화에 문제가 생겨 강아지에게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최근 영양보충, 기력보충이 중요한 울 초롱이를 보면서, 어떤 영양식을 먹어야 하나~ 고민 하던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가에 반려견 전용 우유가 떠서 후다닥- 카드결제 해서 받아보았습니다..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 가격 : 3,000원 (카톡 할인 구매가 :: 1,500원) 

✔ 용량 : 250 ml

✔ 종류 : 홈사이즈 / 눈&관절 / 피부&모발

✔ 보관 : 개봉전 상온, 개봉후 냉장보관





인터넷에 정보가 별로 없어서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가로 뜬 걸 보고는, 망설임 없이 구매!!ㅎㅎ 

댕댕아 오늘 밀크한잔? ㅎㅅㅎ 



강아지 전용 우유가 따로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빙그레에서 강아지 우유를 출시한 사실은 에버그로 펫밀크를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강아지는 일반 우유에 들어있는 유당을 소화할 수 없기 때문에 꼭 강아지 전용 우유를 급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면 설사를 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빙그레에서 내세우는 세 가지 조건은 바로 Easy, Tasty, Trust 인데요 ㅎㅎ 

보호자가 반려동물에게 쉽게 급여할 수 있고, 반려동물이 맛있게 즐기고, 빙그레가 만들어 믿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빙그레가 이렇게 신경써서 개발, 출시한 펫밀크 들여다보러 갈까요? 



저는 10개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했을 때는 , 구입 특가 및 이벤트로 5개 구입 시 1개 무료 증정을 진행하고 있어, 10개 구매에 12개 배송받았어요 ㅎㅎ 


5개가 한 박스로 구성되어 있었고, 총 두 박스에 낱개 2입 배송받았어요. 



펫밀크는 홈사이즈 / 눈&관절 / 피부&모발 으로 총 3가지 종류를 선보였는데요! 

말티즈, 푸들 등 눈물 관리와 슬개골 관리가 필수인 소형견을 키우는 견주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죠! 



펫밀크는 파우치 형태로 급여하기 편하게 제품 디자인 되어 있었어요. 

우유라고 하면 일반적인 종이팩이나 플라스틱 병을 떠올리기 쉬운데, 저는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오히려 쓰레기 처리도 편하고 급여에도 수월했네요. 



반려동물의 체중에 따라 급여량이 상이하니, 뒷 면의 권장 급여량을 꼭 확인하신 후 급여하세요! ㅎㅎ 

울 초롱이는 5 kg로, 80 ml 에서 100 ml 정도가 적당한 듯 하네요! 


파우치 하나의 용량은 250 ml 입니다. 



보관은 개봉 전에는 상온보관 하시면 되고, 파우치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권장하나, 가능한 빨리 급여하셔야 해요. 

냉장보관 한 상태 직후에 급여하면 아이들이 설사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벌써 새로운 제품 사진을 찍고 있으니 관심을 보이는 우리 초롱이! ㅎㅎ 

엄마가 블로그 하는 걸 아는지, 항상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자세로 냄새를 맡아주는 울 강아지 ㅎㅎ~~~ 



그릇에 따라본 모습이에요! 

하얀 우유를 생각했는데, 살짝 연한 초코우유 색깔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ㅎ_ㅎ 



그릇 째로 줘봤더니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네요. 

에버그로 펫밀크는 따라놓고 일정 시간이 지나니, 저렇게 막(?)이 형성되고 제품성분이 가라 앉더라구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급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유가 입에 맞는지 먹는다고 정신 없더라구요~ ㅋㅋㅋ 

물통 말고 우유 전용 그릇도 하나 더 사야겠다 생각한 순간이었어요. 



생각만 할 삐삐가 아니죠! 

쿠팡 로켓배송에 원목 식기가 저렴한 가격에 준비되어 있길래 얼른 구매했습니다. 


토모 원목 애견 식탁세트 1구를 8,190원에 구매했는데 마감이나 품질은 좋지 않았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초롱아 우유~ 우유야~ 라고 말해주니 귀를 쫑긋쫑긋. ㅋㅋㅋ 

맛있는건 알아가지구 ㅎㅎ 

벌써 엄마 눈치부터 살피는 울 강아지 ㅎㅎ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많이 먹어 내새끼..

엄마가 또 돈벌어서 사줄게.. (눈물..)



빙그레에서 새로 출시한 에버그로 펫밀크 삐삐가 직접 급여해보았는데요!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이 함유되어서 인지, 배변도 훨씬 잘 하고 우유라고 하면 벌써 벌떡 일어나는 우리 아이가 되었어용 ㅋㅋ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더욱 기분 좋았던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초롱이가 좋아하니 재 구매할 생각입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