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 더플래 노즈워크 플레잉 볼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견 용품은 노즈워크 장난감인데요! 


오전부터 오후 5~6시까지 혼자 있을 초롱이가 혹시나 심심하진 않을지, 분리불안이 생기진 않을까 걱정하다가 최근에 노즈워크에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 


노즈워크 담요는 같이 있을 때 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고, 혼자 있을 때 놀이 용도로 사용할 장난감으로 구매한 더플래 노즈워크 플레잉 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




더플래 노즈워크 플레잉 볼


✔ 가격 : 5,940원 (쿠팡 즉시할인가)

✔ 색상 : 민트, 그레이, 브라운, 옐로우, 핑크

✔ 재질 : 패브릭





쿠팡 로켓배송으로 만나본 더플래 노즈워크 플레잉 볼이에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옐로우 색상입니다 :) 

강아지 용품은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에 자꾸 로켓배송 이용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사진찍으러 베란다에 나왔더니 언제 쫓아왔는지 따라와서 눈빛 발사하는 울 초롱이~~!~! ㅋㅋㅋ 

엄마가 얼른 놀아줄게~! ㅎㅎㅎㅎ



코를 이용해 킁킁 간식을 찾는 노즈워크 활동은 강아지들의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분리불안 해소에도 좋다고 하네요!! 


작은 간식을 노즈워크 플레잉 볼에 숨겨볼게요! ㅎㅎ 



이런식으로 패브릭 안쪽으로 넣어 숨겨주세요! ㅎㅎ 

못 찾을 줄 알았는데 그러지도 않더라구요!! ㅋㅋ 



넣자마자 반응을 보이는 초롱이! ㅎㅎ 

사실 초롱이는 장난감을 무서워해요. 삑삑이나 패브릭 인형 등도 무서워하기도 하고, 어떻게 가지고 놀아야할지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던져주자 마자 킁킁대고 난리도 아닌 초롱이! ㅎㅎㅎ 

앞발로 굴리고~ 코로 밀어보고~ ㅋㅋㅋ 



앞발로 용감하게 탁! 잡고 냠냠ㅋㅋ 

넘 맛있게 먹죠? ㅎㅎㅎ 



이리저리 굴리고~ 냄새 맡고~~ ㅎㅎ 

강아지들이 산책을 좋아하는 이유도 이 노즈워크 때문이라고 하죠~ 

새로운 냄새를 맡고 후각활동 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고, 강아지들의 낙이라고 해요! 



실제로 잠깐 세차하려고 집을 비운 사이, 초롱이가 킁킁볼을 이용해 노즈워크를 하는 모습이에요! 

더플래 노즈워크 플레잉 볼, 제품 새상도 상큼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추천드립니당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