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은 털 제거 브러쉬 추천 :: 쉐드킬러 후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2018.06.21 09:2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견 용품은, 죽은 털 제거하기로 유명한 쉐드킬러라는 브러쉬인데요!! 

    강아지 보호자들뿐만 아니라 고양이 집사님들도 한번 맛보면 중독이라며 다들 추천해주시는 쉐드킬러!!! 


    삐삐가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 





    쉐드킬러


    ✔ 가격 : 9,800원 (인터넷 할인판매가) _ 정가 15,000원

    ✔ 크기 : 7.5 * 19

    ✔ 중량 : 125 g

    ✔ 재질 : 스테인레스





    저는 쉐드킬러를 지인에게 추천받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_+

    처음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ㅠ_ㅠ 품절되는 바람에 강아지대통령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정가는 15,000원이고 저는 9,800원의 금액에 구매했습니당! 



    쉐드킬러는 점보사이즈와 일반사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일반사이즈 구매했어요 ㅎㅎ 

    특수한 V자 날이 털 속에 박혀 있는 죽은 털을 제거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중모 강아지나 털 뿜뿜하는 고양이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 1~2회 빗질 해주면 날리는 털이 대폭 감소된다니 기대된답니당 ㅎㅎ 



    제품을 뜯어본 모습입니다! 패키지는 쉐드킬러 본품 하나 구성으로 깔끔해요! 

    손잡이 부분은 그립감이 좋았고, 쉐드킬러는 날의 종류가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보시는 쪽이 핀 브러쉬! 

    핀브러쉬는 일반 브러쉬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죽은 털 제거에는 효과가 없는 날이에요~ 



    아앗.. 초점이 어디로 갔담..

    보이시는 촘촘하고 조금은 날카로운 날이 죽은털 제거 브러쉬입니다! 


    살짝 칼날같기도 해서 조금은 조심조심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쉐드킬러를 사용하기 전, 벌써 다른 브러쉬들로 초롱이를 많이 빗겨서 그런지 빗질하는 줄 알고 벌써 자세를 잡아주는 울 초롱이! 

    초롱이는 빠삐용과 무엇이 섞인 믹스견 같은데.. 털이 무진장 빠져요 ㅠ^ㅠ 

    거기다 침대 생활을 같이 하니 털을 감당할 수가 없는..ㅋㅋㅋ 쉐드킬러 ㅠㅠ 부탁해!!! 



    죽은털 제거 브러쉬를 사용하시기 전, 핀 브러쉬로 엉킨 털을 살살 풀어주세요! 

    사실 핀 브러쉬는 추후에 사용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죽은털 제거 브러쉬는 촘촘한 칼날? 면도날? 처럼 생겼어요! 

    주의할 점이라면, 털이 난 방향, 결의 방향대로 빗어주어야 하고 절대 반대로 빗으면 안된답니다!!! 

    그리고 살에 닿이게 빗게 되면 강아지에게는 거부감이 들수도 있다는 후기를 보고, 전 조심조심 살에 닿지 않게 빗어주었습니다! 



    죽은털제거 브러쉬로 한번 빗어본 모습입니다. 털이 굉장히 많이 빠졌죠! 

    개인적으로 죽은털제거 브러쉬로 한 번 빗고 나면 속이 시원한것이.. 계속 하게 되는..ㅎㅎ

    약간 머리 숱가위 처럼 느껴졌어요! 



    한번 빗은 모습입니다. ㅎㅎㅎ.. 

    쉐드킬러로 빗지 않았다면 이불에 묻고~ 공기중에 떠다닐 털들!! ㅠㅠ 



    털 빗을때는 시원한지 방향을 바꿔가면서 누워주는데, 다 빗고 나서는 꼭 저렇게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 

    묵은 때를 벗겨낸 것 처럼 속 시원한것! 



    초롱아.. 니 털이야..! 

    인스타그램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이 털로 작은 강아지 한마리를 더 만들던데 전 포기.. ㅋㅋㅋ 



    확실히 한번 빗어주고 나면 며칠은 털이 덜 빠지는 기분이에요~ 

    초롱이는 심장사상충 치료중이라 미용을 할 수 없어요 (ㅠㅠ) 

    그런 와중에 만난 쉐드킬러는 사랑..



    사용이 끝나고 나면 이런식으로 브러쉬 보호캡을 꼭 씌워주세요! 

    날 보호도 되고, 울 강아지 호기심으로 혹시 모를 사고도 예방하고!! ㅎㅎ 


    삐삐가 직접 사서 사용해 본 쉐드킬러, 수명이 다 한다면 또 사서 사용할 예정이고

    주변 집사나 견주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당!!!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