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서현숨은맛집 :: 무한리필로 즐기는 우사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서현숨은맛집인 우사미라는 곳인데요! 


잼잼불고기가 대표메뉴이고, 육회비빔밥 등의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식당입니다. 


무한리필로 맛있는 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삐삐가 다녀왔습니다 ㅎ_ㅎ 





우사미 서현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서현동 273-1 대현빌딩 2층

✔ 031-709-6677

✔ 매일 11:00 ~ 23:00





우사미는 서현 대현빌딩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황새울공원, 롯데마트 근처입니다! ㅎㅎ 



서현쪽은 항상 주차가 문제인데, 우사미 서현점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좀 특이한 점은, 지상3층에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특이했어요. ㅎㅎ;;

주차권을 꼭 가지고 가셔야 무료주차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층 엘리베이터를 내려 왼편으로 돌면 우사미 서현점이 있습니다 :) 

우사미특선 6,000원으로 다양한 식사 메뉴부터 잼잼불고기, 보신전골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테이블은 입식 / 좌식 테이블 둘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삐삐는 소란스러운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방문해서 조용한 구석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보신 전골 부터 잼잼불고기, 냉면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ㅎㅎ 



소고기 보신전골은 개고기가 아니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어서 찍어봤습니다! 보신전골이라고 해서 저도 당연히 개고기인줄 알았는데, 

소고기를 얼큰하게 끓인 보신전골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3인 이상 예약하면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삐삐가 먹은 메뉴는 잼잼불고기 무한리필 2인과 육회비빔밥 2개 입니당!! 

잼잼불고기는 처음 맛보는데, 서현맛집에서 한번 맛보겠습니당 크크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 먼저 전골 냄비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전골에 들어있는 야채는 팽이버섯, 청경채, 새송이버섯, 파 채, 당면이에요~ 



육수를 부어주십니다 :) 

육수는 모자라면 중간중간 계속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잼잼불고기에요~ 

뭔가 제 생각이지만, 손으로 잼잼~ 하듯이 만들어서 잼잼불고기 아닐까용?ㅋㅋ 



육수를 콕 찍어서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아마도 불판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것 같아용 ㅎㅎ 



서현 우사미는 직접 다 구워주셔서~ 넘 편했어요! 

사실 전 이 불고기를 어떻게 구워먹어야 하나.. 동공지진이 왔다는..ㅋㅋㅋ 



비주얼이 넘~ 좋죠? ㅎㅎㅎ 

잼잼불고기는 구워서 1차 익혀 식감을 올리고, 구우면서 나오는 육즙이 육수에 들어가면서 풍부한 국물맛을 내준답니다 :) 



지글지글 익고 있는 잼잼불고기! 

고기말고도 (소량의) 야채가 함께 뭉쳐져 있어 더욱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달달한 고기 냄새와 함께 한쪽 면이 익으면 타기 전에 얼른 뒤집어주세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달달한 불고기 냄새가 군침이.. +_+ 



처음에는 이게 전골인가? 샤브샤브인가? 긴가민가했지만 ㅎㅎ 

구워주시면서, '취향에 맞게~ 고기 익힘도 알아서 선택해서 드시고, 야채는 추가로 더 드리니 편하게 드세요~ ' 라고 해주시더라구용 ㅎㅎ 



지글지글 불고기가 익으면서 나오는 육즙! 보이시나용? 

이렇게 굽는 과정에서 육즙이 육수로 들어가면서 육수 맛이 더욱 풍부해지고 진해지더라구요! 


서현숨은맛집으로 우사미 정말 인정할만하죠? ㅎㅎㅎ



다 익은 고기는 육수에 퐁당 빠트려 샤브샤브처럼 먹어도 좋고! 

고기의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그냥 구운 불고기 그대로 드셔도 좋습니다 : ) 



전골 속 야채들과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당 ㅎㅎ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한 입 베어문 잼잼불고기에서는 육즙이 가득! 

양념이 강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육수에 퐁당퐁당 빠진 불고기들도 맛이 bb 

육수를 머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더라구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당면도 건져먹구요! 

육수도 데이지 않도록 후후~ 불어가며 먹어주면 건강식이 따로없더라구용 ㅎㅎ 



보글보글 졸이면서 먹었더니 육수가 살짝 쫄은 모습이네용 ㅎㅎ;; 

고기를 한판 더 올렸습니다! 무한리필이니까 마음놓고 먹을 수 있는.. ^^ 



중간에 떡갈비와 복어튀김이 나오는데요! 

삐삐는 배가 너무 불러서 복어튀김은 안주셔두 된다구 말씀드렸어요. ㅎㅎ 다음에는 페이스 조절 잘해서 꼭 먹어봐야지!!! 



사모님이 알려주신 잼잼불고기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무 생채와 양파를 함께 올려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불고기의 식감이 만나 더욱 배가 되는! ㅎㅎ 



새로 리필한 잼잼불고기입니다 :) 

리필했음에도 한 접시 꽉꽉 채워서 주시더라구요! 



육즙이 가득한 잼잼불고기 모습! 보이시나요? 

서현역맛집으로 우사미 정말 추천드리고싶네용.



먹다보니 야채를 다 먹었더라구요! 

당면까지 전부 다 리필! ㅎㅎ 



또 푸짐하게 야채까지 넣어서 육수도 추가해주세요! ㅎㅎ 

육즙이 많이 나와서 국물도 진~하더라구용 ㅎㅎ 



지글지글! 

저는 개인적으로 100% 익은 고기보다~ 70% 정도 익은 불고기가 더욱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 



뒤이어 주문한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ㅎㅎ 

육회가 정말 푸짐하죠! 육회가 정말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통깨를 올려서 더욱 고소하게 ㅎㅎ 

공기밥은 따로 한공기 주시더라구요~ 



뜨거운 밥을 올려주세요! 

육회가 익어버릴수도 있으니 조심조심..ㅋㅋㅋ 



비빔장까지 넣어서 슉슉 비벼주세용! ㅎㅎ 

다른 식당에서는 육회비빔밥에 육회보다 야채가 너~무 많아서 육회 맛이 안나기도 하고 했는데 (ㅠㅠ) 우사미 육회비빔밥은 비율이 그레잇! 



팁을 살짝 알려드리자면 육회를 비비기 전에 가위로 육회를 슥-슥 한번만 잘라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용! ㅋㅋ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양념이 만나니 더욱 꿀맛! 



리필해서 먹은 불고기까지 배 터지게 먹고 나니 아.. 내일부터 다이어트..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국물이 진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서현역 4번 출구와 가까워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메뉴와 넓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좋았던! 

우사미 서현점입니다 :) 서현숨은맛집으로 우사미 서현점 인정! ㅎㅎ 


삐삐와 불독은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다고 맛집 리스트에 추가한 이곳..ㅋㅋ!!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늘, 우사미에서 잼잼불고기 무한리필로 맛보시는건 어떨까용?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