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닭갈비 맛집 추천 :: THE 닭갈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3.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보라동에서 오랜만에 찾은 맛집인데요! 

사실 삐삐는 닭갈비 맛집을 찾지 못해 처인구까지 가서 먹고 오고 했는데, 가려던 식당이 문을 닫아 맞은편 닭갈비 집을 우연히 방문했다가,

맛집으로 찾게 되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THE 닭갈비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 14번길 4-9

                                   보라동 583-1

✔ 031-282-8383

✔ 영업시간 : 11:00 ~ 23:00





THE 닭갈비 (더닭갈비)는 보라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디야커피 뒷골목, 석기시대 있는 골목 코너에 있습니다 :)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식당 근처에 눈치게임으로 주차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ㅠㅠ) 이게 조금 불편! 



닭갈비와 치즈닭갈비가 준비되어 있고, 막국수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리 추가도 가능하고 테이크 아웃용 고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 멀리 있는 메뉴도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당.. ㅋㅋㅋ 


삐삐는 일반 닭갈비 2인분에 치즈볶음밥 먹었어요! 



기본찬과 닭갈비가 셋팅된 모습입니다~! 

닭갈비는 2인분인데 고기가 조금 적은 것 같은 느낌.. 8ㅅ8 



상추와 깻잎 쌈, 생마늘/양파와 쌈장, 쌈무, 그리고 콘옥수수와 양배추, 오이, 마카로니가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샐러드와 쌈무가 닭갈비와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용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로 먹으면 된답니다~! 



불을 올리고 기다리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볶아주셔요! 

따로 삐삐가 조리할 필요 없으니 편했답니다



양념과 양배추 등을 뒤적뒤적~ 

얼른 익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지요 (ㅠㅠ)



고기가 익을때 까지 시간이 너무 걸리더라구요~ 

이날 창가쪽 앉았었는데, 여기 불이 좀 약했던 것 같아요.

다른 좌석에 앉아서 먹었을 땐 이정도는 아니었거든요.



닭다리살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양념은 많이 맵지 않고 따로 맵기 조절은 할 수 없었어요~



이날은 비가 많이 오던날 먹으러 갔던걸로 기억해요~! 

저번에 고기 양이 적었던 걸 기억하고 고기 추가를 했어요~! 

고기와 양념이 추가되니 간이 맞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이에용 ㅎㅎ 



치즈볶음밥 2인분을 시켰어요~! 

치즈볶음밥에는 깻잎이 들어가더라구요~ 

전 깻잎을 못먹는데 조금 난감했어요 (ㅠㅠ)



보라동에서 맛있는 닭갈비를 먹으려면 THE 닭갈비 추천드립니다~! 

예전에는 사장님이 남자분이었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방문하니까 예전에 있던 사장님과 알바생은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사실 남자 사장님일때 좀 불쾌한 일을 겪어서 기다리다가 나온 적이 있는데, 바뀐 사장님이라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있는 닭갈비로 보라동 THE 닭갈비 추천드립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583-1 | 더닭갈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