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공세동 아구찜 맛집 :: 김경자 대구 왕뽈찜 공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삐삐네 동네 맛집! 

공세동에서 아구찜을 먹으려고 저는 동탄까지 갔었는데, 우연히 동네 카페에서 추천 받은 식당이 인생 맛집일줄이야! ㅎㅎㅎㅎ 


공세동 코스트코와 가까이 위치해있는 김경자 대구 왕뽈찜 공세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김경자 대구 왕뽈찜 공세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2

                                  공세동 734-3 탑실프라자 206호

✔ 031-282-5953

✔ 11:00 ~ 22:00 / 일요일 휴무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 편했어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항상 갈때마다 주차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대주피오레 1단지 아파트 맞은편, 탑실프라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전에 참고하세요! 

전 저녁에만 방문했는데 점심때는 주변 직장인들로 붐빌 것 같은 기분..ㅎㅎㅎ



메뉴입니다~! 

저는 방문할 때 마다 해물아구찜먹었어요! 

불독과 삐삐는 아구찜 킬러거든요-크크 



양념의 맵기 정도는 보통맛-중간매운맛-아주매운맛으로, 조절 가능해요 :) 

점심메뉴에 뽈찜정식 등이 있어서 고단한 회사생활에 맛있는 식사로 좋겠어요.



기본 찬이에요~ 

미역국, 무 장아찌,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땅콩 멸치 볶음, 호박무침, 동치미까지! 

미역국이 맛있더라구요~ 미역국 리필해서 먹었어요 +_+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아구찜이 나왔어요! 

양념이 매콤할 것 같아 더욱 제 입맛을 자극하네용 ㅎㅎㅎ



콩나물과 곤이, 새우, 아구 그리고 떡까지 골고루 섞여 있는 아구찜이에요~! 

보통맛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소자가 이정도 양이라니, 두명이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콩나물 비린내도 안나고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먹기엔 살짝 매콤?한 ㅎㅎ 그러나 어린이 메뉴로 돈까스가 있으니 따로 걱정할 필요는 없겠네요~! 



아구가 살이 꽉 차있더라구요.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ㅎㅎ



아무리 먹어도 줄지 않는 아구찜..ㅋㅋㅋㅋㅋ 

아구찜에서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자작자작하게 볶아주신 볶음밥~! ㅎㅎ 

김가루도 올려주시니 더욱 고소하게 맛볼 수 있답니당 크크 



밥알이 살아있는 볶음밥이에용 ㅎㅎㅎ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회사 차장님도 같이 먹으러 왔었는데 앉은 자리에서 소주를 몇병을 깠는지 모르겠다는..ㅋㅋㅋ 

입맛에 맞으셨는지 명함까지 챙겨가셨다는.. ㅋㅋㅋㅋ 



회식하기도 좋아보이는 김경자 대구왕뽈찜! 내부가 넓어서 좋았어요.

공세동 맛집으로 아구찜 드시고 싶으시다면, 김경자 대구 왕뽈찜 공세점 추천드려요!!! 

코스트코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코스트코 방문시에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ㅎㅎ 


그럼, 이상 삐삐였습니다 ^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734-3 탑실플라자 2층 | 김경자 소문난대구왕뽈찜 공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