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여자 지갑 추천 :: 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07.01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항상 반지갑만 선호하고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로스백, 미니백을 즐겨 매서 그런 이유도 있지요. 


사실 선물받은지 몇 달이 지난, 늦은 포스팅이지만 인터넷에는 생각보다 직구 홍보, 쇼핑몰 홍보 등의 포스팅만 가득해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불독이 선물해준 나의 첫 생로랑 제품! 

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당 : )





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 가격 : 840,000원

✔ 정식명칭 : 생로랑 블랙 그랑 드 뿌드르 텍스처드 마틀라세 가죽 소재의 모노그램 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 크기 : 12.0 * 10.0 * 3.0 (CM)

✔ 소재 : 100 % 송아지 가죽

✔ 제품번호 : 403723BOW021000

✔ 원산지 : 이탈리아





저는 하남스타필드에 위치한 생로랑 매장 다녀왔어요!!! 

스타필드 자체 멤버쉽(?)으로 5%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다녀온 매장입니당 크크 



생로랑이 딱! 박혀있는 종이가방을 들고 집으로 신나게 온 삐삐 ㅎㅎㅎ 

생로랑 종이가방은 각이 딱 딱 잡혀있어서 더욱 좋았네용 ㅋㅋ 



손잡이 부분이 저렇게 뚫려 있어서 잡기도 편했어용~ 

끈으로 된건 손이나 팔부분에 피가 안통해서 한번씩 난감 ㅎㅎ.. 



제가 산건 반지갑이라 이렇게 작은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생로랑은 검정색이 주 컬러인가봐용 ㅋ 시크한것같기도 하구 ㅎㅎ 



옆면에 이렇게 모델명이 붙어있습니다~! 

저는 반지갑을 선호하지만 동전 수납할 지퍼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이 모델을 선택했어요! 



박스를 조심스레 열어보면~ 검정색 파우치가 들어있는데요!

파우치에도 마찬가지로 생로랑이라고 적혀있네용 ㅋㅋ 



보증서와 취급주의서(?)같은 것이 들어있구용! 

보증서는 추후에 A/S 등의 문제를 위해서 잘 보관해두는 것이 좋겠죠! 



파우치에서 꺼내본 영롱한 모습입니당.. 크으...bb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은 검정색 가죽에 금장-은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금장은 잘 까진다는 후기를 보고 삐삐는 은장으로 선택! 



YSL 로고가 은색인 모습! 보이시죠? 

반지갑이지만 지퍼 공간이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 지갑이에용 :) 



지갑 전면과 후면 사진입니당! 

때깔 참 곱다.. 앞에 쓰던 토리버치 지갑이랑은 또 다른 가죽질감...



삐삐의 첫 생로랑입니다.. 

불독은.. YSL.. 양수리라며.. ㅎ 참나.. 



삐삐가 작년에 선물받아서 1년 사용한 토리버치 로빈슨 미니 월렛! 

워낙 물건을 험하게 쓰는 삐삐는 1년 정도 사용하면 사용감이 뿜뿜.. ㅋㅋㅋ 

이제 놓아줄게.. 수고많았다..★



생로랑 지갑은 이렇게 내부에 카드 수납 공간(6개 카드슬롯)과 4개의 영수증 보관 공간이 있습니다! 

똑딱이로 열고 닫는 제품이라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지용~~~? 



카드 슬롯이 많아서 좋았어요~ 

삐삐는 이것저것 카드가 참 많거든요 ㅎㅎ;; 

사용하지 않는 것 같다가도 또 없으면 아쉬운 카드들이 간혹 있어서 놓아주지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 



마감처리 확인하세요! 참 깔끔하죠잉? 

지폐는 5만원권도 넉넉하게 들어가니 수표나 상품권도 문제 없이 수납할 수 있답니다 :) 



생로랑 지갑 내부에는 이렇게 로고가 찍혀있답니다~ 

프린팅이라 사용하다보면 벗겨질 것 같아요 (ㅠㅠ) 



동전 수납 공간도 엄청 넓죠? 

얇은 자동차 키도 수납가능할 것 같았어요~ 티볼리 스마트키는 수납하기엔 좀 힘들었구 푸조 스마트키는 수납 가능했어용 :) 



실제로 삐삐 지갑에 들어가는 내용물들입니다! 

블로그 명함, 직장 명함 / 신용카드 3장, 신분증, 카드형 OTP / 그리고 소액의 현금 ^^;; 



수납해본 모습이에요~ 넉넉하죠? 

지갑이 처음에는 많이 빳빳해서 조금은 길들이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용 



헉헉 신나서 집에 있는 생로랑 제품은 죄다 꺼내온..

떼샷 한번 찍어보고싶었읍니다...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로도 추천드리는 입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저렴하면서도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댓글2

  • Aico 2018.07.02 21:35 신고

    심플하니 예쁘네요! 선물 받으셨다니 기분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 밝은색 지갑을 쓰고 있는데 다음번 지갑은 꼭 어두운색으로 사려고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