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수내역맛집 :: 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티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즘 제가 블로그에 뜸했죠?? 큼큼ㅋ 추석 연휴 이후로 왜이렇게 정신이 없는지~~~ ㅎㅎ 

정신없이 내버려둔 블로그에 다시 신경써보려 합니다 ㅎ_ㅎ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수내역맛집으로 유명한 티램이라는 곳인데요! 

연어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유명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요새 연어 싫어하시는 분들 없잖아요,, 연어 넘나 맛있는것!


연어 잘못 먹으면 비리고 느끼해서 잘 안먹어지는데 제가 다녀온 티램은 SBS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와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나온 맛집이니! 

기대를 하면서 방문해본 이곳 ㅎ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티램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가나프라자 102호 

                                                          수내동 8-3

☎ 031-718-7892

🕑 평일 17:00~21:00 / 주말, 공휴일 17:00~01:00 / 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수내역과 가까운 가나프라자에 위치한 티램!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지도 첨부합니당. ㅎ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8.10.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관리해주시는 분이 항상 계시니 어디 왔다고 얘기하면 들어가게 해주셔요! 

주차장은 성남쪽 상가 다녀본 곳 중 가장 쾌적하고 넓었어요 :) 지하 2층까지 있는 이곳!!! 



지하에 주차한 후 1층으로 올라와 건물 뒤편으로 나오면 티램을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처음에 건물 앞쪽으로 나가서 헤맸다는 ㅠ.ㅠ 차들이 다니는 건물 뒤편으로 나오셔야해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할인 이벤트 입간판! 

참치, 연어, 광어가 무한리필되고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오는 메뉴가 29,900원으로 할인하고 있네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배달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찾을만한 맛집인 것 같아요. 



들어오자마자 곳곳에 이자카야 느낌이 물씬 나네요! 

이른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부터 시작해서 이자카야 향이 가득한 소품들이 돋보였어요. 

1층 건물이지만 비좁지 않았어요. 



비좁지 않다고 느껴진 점은 바로 이거! 

복층을 만들어두어서 2층에서도 조용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제 중요한 메뉴 보여드릴게요. 

2~3인이 방문했을 때 가장 이상적일 것 같아요! 세트메뉴 구성도 그렇구요. 

사시미 무한리필 메뉴부터 양고기 전문점 답게 양고기 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안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신개념 이자카야 답게 다양한 안주가 눈에 들어오네요 +_+ 



다양한 사케부터 담금주, 맥주, 소주까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여러명이 방문해도 다양한 입맛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어 좋답니다. 



주문하자마자 준비해주신 기본 반찬! 

생강절임, 락교, 고추절임이 기본으로 나오고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을 와사비와 케이퍼, 그리고 홀스래디쉬 소스까지 :) 

연어와 함께 먹으면 좋을 양파도 준비해주셨어요. 



그리고 함께 나온 회무침입니다. 

무순과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김가루 까지!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해서 자꾸만 손이 가던 회무침이에요. 



기본 찬이라 회가 얼마 없을줄 알았는데 회도 듬뿍 들어가 있어 아쉽지 않더라구요 ㅎ_ㅎ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해서 식전요리로 딱 좋았어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 알도 들어있네요. ㅋㅋ 



아삭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회와 함께 먹으니 더욱 잘 어우러져 맛이 좋았어요. 

중간 중간 씹히는 무순이 별미였던 것 같아요. 



소라 숙회입니다 ㅎㅎ! 

비리지 않고 신선한 소라여서 기본 안주로도 좋았어요 bb 



딱딱한 껍질 옆으로 소라에 포크를 푹 찔러 돌리면 소라가 쏙! 하고 나온답니다. 

끝 쪽 내장은 씁쓸해서 삐삐는 좋아하지 않는데 티램에서 먹는 소라숙회는 괜찮았어요~ 



소라 맛인지 초장 맛인지 모를 삐삐의 입맛..^^ 

초장 듬뿍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함께 나온 소고기 숙주 나베에요~ 

맑은 국물에 숙주나물과 소고기, 버섯 등이 들어가 있어 깔끔한 국물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나온 사시미입니다 ! 

광어와 연어, 참치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연어만 먹으면 물리기 쉬운데 다양하게 나오니 물리지 않고 오래먹을 수 있겠죠?? ㅎㅎ 



윤기 보이시나요?? ㅎㅎ 

너무나 부드러웠던 연어 사시미!! 



기본으로 나왔던 홀스래디쉬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연어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 

소스를 넉넉하게 주신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양파와 소스를 함께 올려 먹으면 초밥집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비주얼이죠?? ㅋㅋ 

연어 사시미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색깔이 넘 넘 이쁘죠?? ㅎㅎ 

입에 넣으니 사르르 녹더라구요! 



와사비를 살짝 올리고 무순도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참치를 먹을 때는 항상 와사비를 함께 먹어줘야 맛있답니다. 



먹고 싶은 만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 수내역맛집 티램! 

연인들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대파와 닭다리살을 꽂아 구운 꼬지에요! 

후추와 맛술로 간을 했는지 잡내는 나지 않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기름기는 쪽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인 꼬지! 

추가해서 먹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쉬운 마음을 달랬어요 ㅎㅎ 



가라아게와 웨지감자가 튀김으로 나왔어요. 

요 조합을 이자카야에서 만날줄이야 ㅎㅎ;; 

기름기 있는 튀김은 참 술과 잘 어울리죠?



분위기가 좋았던 티램! 

회식장소로도 좋아보이는 장소였어요. 미리 예약하고 간다면 더욱 좋겠죠?? 

연어와 광어, 참치를 무한리필로 맛보고 싶으시다면 수내역맛집 티램!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