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포cc 맛집 :: 한우 알등심과 곰탕 맛집 개군불곰탕 후기!
    ✔ FOOD 2018.10.24 12:5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이포cc맛집으로 개군불곰탕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양평 읍내와 가까운 개군에 위치해있는데,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양평 많이들 나오시죠! 여기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용 ㅎ_ㅎ 


    불곰탕과 한우 알등심이 맛집이라고 유명해서 삐삐가 불독과 나들이로 다녀왔답니다 ~~ ㅎㅎㅎ 

    다녀온 후기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개군불곰탕


    ✔ 경기 양평군 개군면 개군로 242

                             불곡리 257

    ☎ 031-771-8819

    🕑 매일 06:00~21:00 / 명절당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8.10.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더욱 좋겠죠?? ㅎㅎ 



    양평의 명물 개군불곰탕! ㅎㅎ 

    양수리에 매번 왔다갔다 하면서 개군은 처음와봤어요!



    주차는 건물 앞 넓게 하시면 되니 걱정 없답니당 ㅎ_ㅎ 

    이쪽에서 군 복무를 한 불독은 근처 오니 벌써 어쩌구저쩌구.. 말이 많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도 가능한 양평의 맛집이라고 해요 :) 

    근처 부대가 있어서 복귀나 외출나오면 식사 든든하게 하고 들어가면 참 좋겠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ㅎㅎ 

    나무 테이블부터 조명, 천장까지 정겨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테이블은 좌식/입식 테이블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한 자리로 앉으시면 된답니다. 

    삐삐는 요새 살이 쪄서 그런지 의자에 앉는 테이블이 편하고 좋더라~~~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오늘도 이포cc맛집을 찾아왔으니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큼큼 



    사진이 함께 있는 메뉴가 있길래 사진 찰칵 찍어왔어요 ㅎㅎ 

    사진과 함께 보면 메뉴 선택에 더욱 수월하지요? ㅎㅎ 



    정식 메뉴판입니다 :) 

    불곰탕이 가장 유명한 대표 메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곰탕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만두나 제육볶음 등 다른 메뉴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사장님께서 분당 정자동에서 유명한 한우집을 운영하고 계신다 하시더라구요! 

    개군불곰탕 한우 생각날 때 가까운 정자동으로 가봐야하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불곰탕(매운맛), 더덕 두루치기, 그리고 1등급 한우 알등심 2인분 :) 



    기본 반찬 준비해주셨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을 수 있게끔 해두셨더라구요. 

    저는 덜어 먹는 방식이 오히려 위생적이고 환경에도 좋다고 생각해요 :) 


    삐삐가 앉은 테이블 바로 옆으로는 큰 창이 나있었는데, 햇빛이 따뜻하게 들어오면서 푸른 풍경이 눈에 들어오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숲 속에 들어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기분이었달까요? 



    창 너머로 보이는 예쁜 고양이 한마리 ㅎㅅㅎ 

    산책냥이 인건지.. 떠도는 냥이인건지.. 넘 이뻐서 한참 쳐다봤네요. 



    알등심을 주문하니 고기를 올려 먹을 돌판을 준비해주셨어요. 

    이포cc맛집 개군불곰탕에서는 등심을 주문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니 너무나 편한것! 

    다 구워주시고 내부 공간도 넓어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준비해주신 알등심 2인분이에요. 

    고기 색깔이 너무 이쁘죠? 양파도 같이 구워먹으면 너무나 맛있을듯 ㅠㅠ 츄릅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옳습니다..★



    마블링이 이렇게 좋아도 되는건가요 !! 

    정자동에서 한자리에서만 한우집을 계속 운영하셨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고기 부위도, 질도 너무나 좋아보여요. 



    돌판에 기름칠을 한번 해주시고는 등심을 올려주십니다 ㅎㅎ 

    알등심이라는 부위는 이포cc맛집에서 처음 맛보았는데, 알등심은 등심 가운데의 긴 등근육을 일컫는다고 해요. 



    적당한 두께의 알등심이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이에요. 

    마블링이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고기 익어가는 도중 삐삐 입에는 군침이 한가득 ㅠㅠ 



    앞뒤로 살짝씩 익힌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는데요. 

    아직 안은 익지 않아 분홍빛을 돌고 있네요, 크으 저때가 가장 부드럽고 맛있을 때 인데!! 



    준비해주신 기름장에 콕 찍어 먹으니 고소한 맛은 더하고 부드럽게 퍼지는 한우 알등심의 맛 ㅠㅠ 

    알등심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팬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소고기는 오래 구우면 질겨지니 양파 위에 익은 고기를 올리고 남은 등심을 올려주십니다 :) 

    2인분인데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넘나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한참 쳐다봤어요. 

    저도 다음에 집에서 고기 구울때 따라 구워볼려구요 크크 



    고기와 궁합이 좋은 대파 김치와 깻잎무장아찌! 

    깻잎-쌈무-깻잎-쌈무 이런식으로 담궈두셔서 한번에 깻잎과 쌈무를 같이 고기와 싸서 먹으면 더욱 고기의 풍미가 깊어진다는! 



    잘 익은 등심 하노각과 대파김치를 같이 올려 쌈싸먹으니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맛 ㅠ_ㅠ!! 

    대파김치가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더라구요. ㅎㅎ 

    기본적인 양념이나 간이 삐삐 입맛과 정말 잘 맞는듯 ~~!! 



    2인분만 먹기엔 너무 아쉽더라구요. 

    이런 등심을 어디가서 또 먹어볼까! 그치만 이집의 대표 메뉴인 불곰탕을 시켰으니 아쉬움을 뒤로하고 2인분만 먹었어요. 크크 



    고기를 다 먹어갈 즈음에 나온 더덕두루치기! 

    더덕은 평소에 쉽게 먹지 못하는 식재료인데 이렇게 두루치기로 맛볼 수 있다니 좋았어요! 



    삼겹 부위가 들어가 있어 식감은 더욱 좋고 



    인삼의 사촌 쯤 되는 더덕은 듬뿍 들어가 있으니, 정말 건강식이 따로 없구나 생각 들더라구요. 

    더덕 특유의 씁쓸함이 강하면 어쩌나, 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이 얼마나 맛있던지, 밥에 올려 입안 가득 와앙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한끼였어요. 

    양파도 아삭아삭하게 잘 익혀져 식감이 더욱 재밌지 않았나 싶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곰탕과는 다른 붉은 빛의 곰탕 :) 

    바로 이포cc맛집, 개군불곰탕의 대표 메뉴! 불곰탕이랍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운 정도의 맵기였어요. 일반적으로 먹는 뽀얀 곰탕도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곰탕은 느끼하고 기름기가 많아서 자주 먹지 않는 편인데, 이 집의 불곰탕은 국물에 기름기도 적고 매콤한 국물에 숟가락이 자꾸 가더라구요.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에 해장으로도 딱이겠다 싶었어요 ㅎㅎ 



    숙주와 파, 그리고 부드러운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모습! 

    아까 구워먹었던 등심은 쫄깃쫄깃하면서 식감이 일품이었다면, 불곰탕 속에 들어있는 고기는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랄 정도! 

    같은 소고기인데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는건가요 ㅎㅎ



    개군불곰탕에서는 기본적으로 소면을 같이 주시는데요.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소면, 엄청 좋아하신다고 해요 ㅎㅎ 



    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잘 어울렸는데, 소면을 넣어 먹으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국수로 주문하시면 소면이 더욱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 



    소면을 말아 먹으니 더욱 든든한 한끼에요. 

    아침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는 불곰탕이네요. 개군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개군불곰탕에서 가장 맛있었던 베스트 메뉴는 한우 알등심!!! 

    사진으로 다 못담아 낸 것이 넘 아쉬워요. 


    이포cc맛집으로 어딜 추천하시냐고 물으신다면, 바로 개군불곰탕 추천!! 하고 싶어요.



    삐삐도 불독도 너무나 맛있고 기분 좋게 다녀온 개군불곰탕 :) 


    아침식사도 가능하니 더욱 좋은 이곳, 추천합니다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양평군 개군면 불곡리 257 | 개군불곰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