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폐업> 용인 역북동 맛집 :: 양꼬치와 꿔바로우 맛집은 이 곳!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ㅎ_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요새 용인에서 뜨는 곳,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용인 역북동 맛집으로 이미 동네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는,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입니다 ㅎ_ㅎ 


처인구 양꼬치 식당은 참 많지만 제대로 하는 곳은 찾기 힘든 게 현실이죠 ㅠㅠ 그렇지만 이 곳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에서는~ 

제대로 된 양꼬치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삐삐가 다녀왔습니다 +_+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13

                             역북동 752 2층

☎ 031-332-9792

🕑 매일 15:00~03:00 





역북동에 위치한, 용인소방서와 우미린 센트럴파크 사이 상가에 위치한 이대표 양꼬치 양갈비 ㅎㅎ!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는데, 기계식 주차장이었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 첨부합니다 크크 




건물 입구에 세워진 입간판! 

용인 역북동 맛집 제대로 찾아왔나보네요 +_+ 양갈비부터 새우구이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나봐요! 

얼른 들어가봅시다 =33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 :) 

깔끔한 건물 내부에 위치해있어 더욱 쾌적하고 좋답니다 +_+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 

회식하다보면 영업시간이 다되어서 나가야되고, 또 자리를 옮겨야 하고 그런 적이 꽤 많았는데, 새벽3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하니 회식도, 모임 장소로도 최고네요 :) 



내부 모습입니다 :)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어 서로 불편하지 않게 양꼬치를 맛나게 즐길 수 있어보이죠?? 

창가 자리는 역북지구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아보였어요! 그치만 삐삐는 감기기운이 있어서 따뜻한 안쪽 자리로 ^3^ 



푹신한 쇼파자리두 있으니 어린 아이와 함께 동반해도 괜찮아보였어요. 

긴 테이블은 단체 손님들에게도 적합해보이네요 ㅎㅎ 



이대표양꼬치의 메뉴입니다 !!! 

양갈비,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양등갈비 등 정말 다양한 양고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 !! 

그리고 이 집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꿔바로우부터 쉽게 맛볼 수 없는 건두부, 마라룽샤 등 요리류도 다양하구요. 

식사 메뉴로는 옥수수국수부터 마파두부덮밥까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삐삐는 양꼬치 2인분, 꿔바로우, 옥수수국수 1개,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칭따오 1병 주문했답니다 ㅎㅎ



주문이 들어가고 나면 따뜻한 불을 넣어주시는데요! 

불이 이렇게 따뜻한줄 미리 알았다면 창가자리도 괜찮았을텐데.. 크크 다음번에는 창가자리에서 먹방찍어보도록 할게요 ^3^ 



기본 반찬으로 나온 세가지! 

땅콩, 양파장아찌, 부추무침(?) ㅎㅎ 기본적으로 모두 다 매력적인 맛의 반찬이었어요. 



10개에 1인분인 양꼬치가 나왔네요! 

쯔란(향신료)가 조금씩 뿌려진 상태로 준비해주셨어요. 



요 향신료 쯔란은 큐민의 중국어로 양꼬치 집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향신료 중 하나이죠! 

우리가 후추를 쉽게 사용하는 것 처럼 쯔란은 양고기와 함께 하는 최고의 궁합이 아닐까 싶어요.

양고기의 특유 누린내를 잡아주는 매콤한 향신료랍니다. 



불 위에 사이좋게 반반씩 올려본 모습이에요. ㅋㅋ 

꼬치 기계가 알아서 타지 않게 돌려주니 더욱 편리한 양꼬치 +_+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칭따오! ㅎㅎ 

한국에서 팔리는 수입맥주 중 가장 인기있는 녀석이 바로 요 칭따오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다들 양꼬치엔 칭따오! 아시죠? ㅋㅋ 



칭따오 마실 생각에 신난 삐삐..ㅋㅋㅋ 

칭따오 한번 따라볼게요 ㅎ_ㅎ 양고기와 먹으면 어쩜 궁합이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양고기가 살짝 느끼해질 때 쯤 마셔주면 깔끔하게 입가심 되는 칭따오 맥주 +_+ 



슬슬 맛있는 냄새와 함께 익어가는 양꼬치들! 



쯔란과 소금을 준비해주셔서 입맛에 맞는 쪽을 선택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쯔란도 맛있었지만 소금을 콕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답니다. 



서비스로 준비해주신 배추겉절이(?) 

건두부가 함께 무쳐져있어 식감이 재밌고 고소한 양념이 별미였어요 ㅎㅎ 



양꼬치가 익어가는 모습 영상으로 담아왔어요. ㅎ

함께 용인 역북동 맛집의 양꼬치 익어가는 모습 구경하시죠 ㅠㅠ 



어느새 다 익은 양꼬치 +_+ 

이제 칭따오와 함께 맛볼 차례 ~~~ ♩♬



쯔란에 톡톡! 잘 익은 양고기를 찍어서 먹으면! 

양고기의 느끼한 맛,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사실 어제도 술을 과음하는 바람에..^^ 

국물 요리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모아 옥수수국수를 하나 시켰어요! 

식사류로 마파두부덮밥을 시킬지, 옥수수국수를 시킬지 고민했는데 준비해주신 옥수수국수 비주얼을 보고는 우와 굳! 



매콤하지만 깔끔하면서 개운한 국물, 그리고 부담없이 후루룩 먹을 수 있는 면! 

정말 국물 처음 마셔보고 와, 이거 무슨 맛이지? 왜 이런걸 이제야 맛봤지! 라는 생각뿐이었어요. ㅋㅋㅋ 

느끼한 맛은 싹 잡아주고, 속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옥수수국수의 매력.. ♡



처인구 양꼬치 맛집이지만 이 곳의 진짜 맛있는 메뉴는 바로 이것 ! 

꿔바로우 입니다 ㅠㅠㅠ 쫄깃하면서도 탕수육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꿔바로우는 언제나 인기 만점인 메뉴죠! 



꿔바로우를 가위로 잘라 단면을 보게 되면! 

고기와 반죽부분이 착! 붙어 있는 모습! 식감은 쫄깃쫄깃하면서도 눅눅한 식감이 아닌 살짝 바삭한 식감이라, 

아이들도 어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에서는 처인구 양꼬치 가장 맛있게 맛볼 수 있고, 

옥수수국수부터 정말 맛있는 꿔바로우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누구나 방문하신다면 맛있게, 배부르게 돌아가실거라고 생각해용 크크 


옥수수국수와 꿔바로우를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은! 이대표양꼬치 용인본점이었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