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자취생 밥반찬으로 추천 :: 냉동돼지갈비 꿀맛나는 칼집구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2. 14.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삐삐가 있는 지역에는 눈이 펑펑 왔어요! 완전 함박눈수준;;ㅎㅎ;; 

눈이 넘 많이 내려서 오늘은 운동도 안가고 집에서 쉬는 중이에요 ㅎ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냉동식품은 ㅎ_ㅎ 꿀맛나는 세상이라는 곳에서 나온 꿀맛나는 칼집구이 인데요!! 

벌써 자취생들 사이에선 간편하고 맛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대란아닌 대란 템이라고 해용ㅋㅋㅋ 


삐삐도 티* 핫딜로 만나보게 되었는데 포스팅으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꿀맛나는 칼집구이


✔ 상품명 : 꿀맛칼집구이

✔ 가격 : 1팩당 약 3,200원 (본인 구입 당시 이벤트가격으로 2팩에 3,900원) 

✔ 중량 : 400g

✔ 보관방법 : 냉동보관





한번씩 소셜커머스에서 한정판매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친구가 티*에서 일해서 이런저런 정보를 주워 듣는데.. 냉장고도 새로 샀겠다, 냉동식품 쟁여놓고 싶은 찰나에 만난 꿀맛나는 칼집구이.. ㅋㅋㅋㅋㅋㅋ



1+1 딜로 구매했어요! 그래서 4팩에 총 7,800원에 겟겟!! ㅋㅋㅋ 

중량은 400g으로 두 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미국산 돼지목살이긴 하지만 맛있으면 몸에 좋은 것.. 



냉동 보관 제품이에요~ 택배로 받은 바로 냉동실 보관해야 한답니다.

삐삐는 목요일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출고되어서 토요일에 택배 도착했어요 ㅠㅠ 

식품인데 회사에 덩그러니.. 그치만 날씨가 따뜻해서 상하지 않고 일요일에 찾을 수 있었답니다. 



하루 동안 회사에 있었기 때문에 저는 따로 해동하지 않고 바로 팬에 올렸는데요~ 

날씨가 추운 탓에 30%정도만 해동됐더라구요 ㅠㅠㅋㅋ 

센 불로 조리하면 양념이 다 타버려요! 약~중불로 조리하시는거 추천 ㅎㅎ 



냉동제품이라 그런지 팬이 달궈지면 수분이 빠져나오는데요~ 

그래서 따로 기름이나 물을 붓고 조리 하지 않아도 되서 더 간편하고 좋네요 ㅎ_ㅎ 



저는 혹시나 양념이 조금 느끼하거나 달면 밥과 함께 먹기 힘들까봐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올렸어요 ㅎ_ㅎ 

살짝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지요 ㅋㅋ 



약불로 은은하게 졸여주면서 뒤집어주세요~ 

그럼 시중에서 외식으로 사먹는 돼지갈비의 비주얼이 나온답니다 +_+ 



팬에 수분이 모두 다 날아가면 양념이 다 쫄았을겁니다 :) 

처음보다 양념 색이 짙어진 모습, 보이시죠?? ㅎㅎ 

위에 통깨를 솔솔 뿌려 더욱 고소하고 먹음직스럽게 연출해봤어요! 



조금은 개인 입맛에 따라 달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단 맛을 중화시켜주었는데 다른분들은 드셔보시고 가감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혼자 사는 자취생들이나 시간이 부족한 신혼부부에게 더욱 추천하고 싶은 요 칼집구이! 

가격도 저렴하고 냉동임에도 불구하고 고기 잡내가 나지 않아서 삐삐는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