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 직접 먹어본 장바구니 공개!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 북해도 가리비 관자, 카메야 본 와사비 후기!
    ✔ 온갖후기/ ➪ 식품 2018.12.12 13:0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회사 일로 바빠 포스팅이 뜸했네요 쩝.. 일 안하고 월급만 받았으면 좋겠다고 매일 생각하는 직장인 삐삐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할 후기는~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했던 마켓컬리 장바구니 포스팅이에요 +_+ 


    이번에는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와 북해도 가리비 관자, 그리고 카메야 본 와사비를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직접 구매해서 맛본 후기이니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만나보시죠 +_+ 



    구매 내역입니다!! 

    이번에는 이것저것 많이 담아 구매한 건이네요.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와 카메야 본 와사비, 북해도 가리비 관자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MY FIST 처음 만나는 진짜 식빵은 생각날 때 마다 구매하고 있고, 사미헌 갈비탕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지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이 넘 많으니 식빵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가장 먼저 보여드릴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입니다 :) 

    사실 삐삐는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민물 장어 참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지만 비싼 가격때문에 자주 못먹는게 현실입니다 (ㅠㅠ) 크흑 


    그러던 도중 마켓컬리 추천 제품으로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가 떠 있길래 얼른 구매해봤지용!! 

    사실 실 중량 340g에 25,000원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외식으로 먹는 가격보다는 싸다고 위안을 삼아 구매해봤어요. 



    유통기한은 2020년 3월까지로 넉넉한 거 보이시죠?? 내옹보관 제품이라 배송 받은 즉시 냉동보관했어요. 

    원재료는 뱀장어 90% !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 



    영양 정보는 영문이긴 하지만 꼼꼼하게 표시되어 있답니다~ 

    지금 보니 당류가 3g이나 들어있네요. 어쩐지 양념이 달달하더라 ㅎ~ 



    제품을 개봉해 도마에 올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는 해동하면 너무 흐물흐물해져서 조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꽁꽁 얼어있는 상태에서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시는 등의 방법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크기가 커서 반으로 자른 다음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봤어요! 

    이날 불독이 야근하고 오는 바람에 ㅠ_ㅠ 보이는 양은 도마에서 보신 장어의 반입니다 ㅎㅎ!! 



    170도에서 15분정도? 돌린 것 같아요! 

    사실 12분정도 돌렸을 때 딱 알맞게 색깔이 이뻤는데, 뭔가 바삭바삭한 식감을 원했던 삐삐는 욕심냈습니다..^^

    욕심냈더니 이렇게 타버렸어용 ㅠㅠ 엉엉 



    계란 지단 만들기엔 넘 귀찮아서~ 그냥 간을 따로 하지 않고 스크램블에그 만들어서 덮밥 만들었어요! 

    히츠마부시를 흉내내고 싶었는데, 파나 다른 재료가 없어서 ㅠ_ㅠ 아쉽게 장어덮밥으로 재탄생시켜보았습니다. ㅋㅋ 



    12분만 조리한 불독이 먹은 장어덮밥!! ㅎㅎ 

    깨도 솔솔 뿌려줬더니 더욱 먹음직스러워요. 양념이 살짝 달긴 하지만, 고추냉이나 파 등을 곁들이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따로 비린맛은 올라오지 않았고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한번 씩 보양식으로 구입하기 정말 좋은 우오가시 민물 양념장어입니다 :) 



    다음은 큰 맘 먹고 구매한 북해도 가리비 관자입니다 ㅎ_ㅎ 

    조개구이를 먹으러 가도 관자가 아쉬워 숟가락으로 긁어보고.. 불독꺼 뺏어먹고 하는 삐삐에요.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다. 손떨면서 구입했어요 ㅠㅠ 엉엉 42,000원입니다.

    한번씩 할인 하는 친구니까 눈여겨 보셨다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북해도, 일본 제품이다 보니 방사능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본 제품은 방사능 검사가 완료된 정식수입제품이라고 해요! 

    조금은 안심하고 드셔도 될 듯 ^^ 



    냉동상태로 배송된 북해도 가리비 관자의 모습이에요! 

    비닐 포장이 되어 있는데 냉동이라고 해서 다 붙어있을 줄 알았는데, 거의 80% 관자가 각자 떨어져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갯수는 세어보진 않았는데 대략 30개 정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따로 해동하지 않고 저는 버터구이를 해먹으려고 팬에 올려봤어요! 

    전반적으로 동글동글하고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는 가리비 관자의 모습 얼른 보세요 =33 



    밥 반찬으로 먹기 위해 저는 붉은 새우살도 함께 넣었어요.

    버터는 2조각 넣었는데~ 지나고보니 한 조각만 넣고 조리했어도 충분했을 것 같아용 ^^ 



    파슬리와 다진마늘을 마지막즈음에 살짝 넣고 졸였어요! 

    혹시 모를 비린내를 잡기 위해 넣었습니다. 편마늘이 있다면 편마늘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북해도 가리비 관자 :) 

    넘 맛나보이죠? 크크 

    관자 요리~ 잘못하면 정말 질기고 먹기 힘든데, 북해도 가리비 관자는 오래 익혔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먹기 좋더라구요. 가격 대비 양도 넉넉하고 양질의 식재료를 만날 수 있으니 한번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음은 카메야 본 와사비입니다 :) 

    삐삐는 와사비 덕후에요.. 삼겹살 먹어도 와사비.. 회를 먹어도 와사비.. 무조건 와사비..!! 

    그러던 도중 정통와사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서 얼른 구입한 카메야 본 와사비입니다. 


    가격은 5,900원이에요!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 보관방법이구요. 

    용량은 42g 으로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0^ 



    직접 갈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삐삐는 부지런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냥 튜브 타입..

    저렴한 제품 보다 훨씬 맛있겠지 기대하면서 구입했어용 ㅋㅋ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방식으로 양조절에 용이할 것 같아요~ 

    어쩌다보니 이번 포스팅 일본 제품이 많은데 요 와사비도 방사능 검사 마쳤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품 제형입니다. 살짝 묽은 것 같지만 식재료에 곁들여 먹기엔 딱 좋은 제형인 것 같아요! 

    제품명처럼 본와사비! 정말 다른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고 와사비 본연의 맛만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은 +_+ 



    저는 연어장에 올려 밥과 슥슥 비벼먹기도 하고, 소고기나 돼지고기 구워먹을 때 느끼한 맛을 잡기 위해서 올려 먹기도 한답니다 ㅎㅎ 

    이래저래 활용도가 높은 와사비라 재구매 의사 100%이지용 ㅎ_ㅎ!! 


    다들 마켓컬리에서 현명하고 맛있는 소비하시기 바라며~ 


    이상 삐삐였습니다 :) 


    ** 가입 시 추천인에 candy0926 작성하시고 구입하시면 오천원 적립금으로 돌려드려요 ** 

    댓글 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