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파주 조은도너츠 :: 용인도넛사랑방에서 공구해보다!

by 잡식성삐삐 2018. 12. 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파주 조은도너츠 아시나요? 시중 도너츠 메이커에서 판매하는 것 보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 인터넷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도너츠이지요 +_+ 

삐삐도 인터넷에서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입맛을 다셨지만, 용인에서 파주까지 거리가 워낙 멀어 ㅠㅠ 

입맛만 다셨지요..!! 

그러던 도중 동네 까페에서 공구로 먹어보신 분들이 있어 삐삐도 정보를 입수하고는 구입해보았습니다 =33 




파주 조은도너츠


✔ 가격 : a세트(3,000원) / b세트(10,000원) / c세트(20,000원)

✔ 공구가격 : b세트 (12,000원) 

✔ 공구처 주소 : https://cafe.naver.com/yongdonut





용인 도넛 사랑방은 네*카페인데요! 가입한 후 본인 지역에 맞게 공구 신청을 하면 일주일에 한 번 정해진 날짜에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ㅎ_ㅎ 

1인 1상자 원칙으로 원하시는 만큼 수량 기입하고 입금한 후 기다리시면 됩니다 ㅎㅎ.. 

삐삐는 한 상자만 주문해봤는데 다른 분들은 5상자 8상자씩 ㅋㅋㅋ 



집까지 배달해주셔서 늦은시간에 받게 되었어요! 

마침 저녁에 출출했는데 넘 반가운 도너츠배달이었답니다 +_+ 


판매가에서 2,000원이 더 붙긴 하지만, 공구카페에서 사업자를 내고 공구진행하시더라구요. 

기름값이라고 생각하고 기분 좋게 사먹었답니다~ 



시중에서 사먹는 도너츠는 개당 못해도 천원 이천원인데, 이렇게 큰 상자에 도너츠 한판이 만원, 공구로 만 이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니!! 

용인에서 파주 조은도너츠 먹어보니 너무나 기분 좋은것 +_+ 



도너츠 양이 너무 많아서 처음에는 멘붕왔는데, 먹고 남은 제품은 지퍼백에 넣어 냉동했어요. 

냉동해놓고 살짝 해동시켜 커피랑 먹으면 +_+ 글 쓰는 와중에 또 먹고싶네요 ㅠㅠ 


용인 기흥, 수지,처인구, 화성 동탄신도시, 그리고 처인구 양지까지 배송하시니 용인에서 파주 조은도너츠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얼른 가입해서 공구 신청해보세용 =33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월롱면 영태리 527-3 | 조은도너츠
도움말 Daum 지도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