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

볼보 S60 1세대 :: 낡은 카매트 교체 한경희생활과학 카매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 카매트에요. 

오래된 연식의 차를 운행하시다 보면, 이것저것 교체할 시기가 다가오죠. 


삐삐도 지난 1년간 운행하던 푸조를 정리하고 새로운 차를 식구로 맞이했답니다 ㅎ_ㅎ 

볼보 S60인데요 ~!! 앞으로 제 포스팅에 자주 등장할 예정이랍니다 크크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S60 07년식인데 카매트가 너무 낡아서 저렴한 제품으로 교체해보았답니다.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한경희생활과학 카매트


✔ 가격 : 32,680원 (쿠팡 로켓배송 / S60 기준)

✔ 모델명 : HCM-500

✔ 링크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9962?vendorItemId=3000054882





앞으로 자주 등장할 우리 볼보 ^^!! 

앞에 타던 볼보는 은색에 2.0터보였는데, 그건 왜그렇게 정이 안갔나 몰라요. 

요 녀석도 은색이지만 뒤에 날개도 달리고 2.5터보라서 저도 불독도 넘 만족하며 타는 중 ~~^3^ 



전 차주가 차를 어떻게 탄건지..ㅎㅎ 

하이힐을 신고 운전을 했던건지 저기만 구멍이 저렇게 뽕 나버렸더라구요. 보기도 싫고 해서 얼른 교체 교체 !! 



매트 교체를 위해 매트를 뺐는데 차 바닥에도 저렇게 구멍이 ㅠㅠㅋㅋㅋㅋ

마음 아프지만 새 매트로 가려보기로 해요. 



주차장에서 앞자리 카매트 2개 꺼내서 사진 찍어봤어요. 

카매트 모퉁이에 한경희생활과학이라고 빨갛게 로고가 박혀있는데요. 뭐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 



이렇게 놓고 비교해보니 처참하네요 ㅠㅠㅋㅋㅋ

쿠팡 후기에서는 카매트 사이즈가 넘 작다고 하는 얘기가 많았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 사이즈 별로 차이가 없네요 ~! 



운전석에 새 매트 싸악 깔아봤습니당 크크 

코일매트? 벌집매트는 아니라서 세차할 때 전부 다 덜어내고 청소해야하지만, 그래도 저렴이로 넘 만족! 



한가지 단점이라면, 바닥에 있는 홈? 걸쇠? 랑 딱 안맞아요. 

그래서 사진처럼 살짝 들뜸이 있어요. 운행중에는 큰 문제 없어서 그냥 탈려구요 ! 



조수석 매트도 바꿔봅시다! 

기존 매트는 흙이나 강아지 털이 묻으면 넘 잘 보이고, 지저분해보였는데요. 



조수석도 사이즈 딱 맞게 들어가네요 ~ 

바닥이 조금 미끄럽지만, 크록스 말고 운동화 신고 운전하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 



뒷자리 매트도 크기 잘 맞네요 ~ 

기존 매트에 강아지 털, 붙은거 보이시죠? 강아지들이 뒷자리 타다보니 털은 피할 수 없는 ㅠㅠ 



리벳(?)을 사용해서 마모방지 패드를 붙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저는 귀찮은건 딱 싫어서 그냥 트렁크에 넣어두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보 카 악세사리는 인터넷에도 다양하지 않아서 기대하지 않고 있었는데, 

쿠팡 로켓배송에 있어서 다음날 바로 깔고 명절연휴 때 쾌적하게 다녀왔답니다 =33 


볼보 S60뿐만 아니라 외제차, 국산차 다양한 차종 연식별로 카매트가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