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여자 핸드백 추천 :: 유행타지 않는 생로랑 루루 쇼핑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2. 1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자 핸드백 카테고리인데요 ~ 


많은 분들이 명품 가방 장만할 때 걱정하시는 부분, 유행타면 어쩌지? 10년 뒤에 못들면 어쩌지?? 다들 고민하시죠.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방은 생로랑 루루 쇼핑백인데요. 

생일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생로랑 루루 쇼퍼백


✔ 가격 : 2,690,000원

✔ 사이즈 : 가로 27 세로 20 폭 7.5 cm

✔ 컬러 : 블랙&은장

✔ 구입처 : 하남 스타필드 생로랑 매장





저는 하남 스타필드에서 구입했어요! 

공식 금액은 269만원인데 이 날 상품권 행사, 스타필드 회원 할인 등등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샀어요. 

하나뿐인 내 남자친구 넘 고마워~~♥ 하긴;; 둘이면 안되지;;ㅋ



지갑도 선물받았는데 이번엔 더 큰 가방 받았어요. 

같은 직원한테 사진 않았지만, 하남 입생로랑 친절하고 좋았어요. 

이제 두근두근 뜯어볼까요



제가 산 사이즈는 스몰 사이즈에요. 

원래는 스몰-라지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라지는 금장이라서 제 스타일 노 ! 

지갑도 은장으로 샀으니 가방도 은장으로 깔맞춤했습니당 크크 

지금은 인터넷(공홈)에서 내려갔나봐요. ㅎㅎ 희소성 있어서 더욱 좋다 ㅎㅎㅎ



로고는 말씀드린 것 처럼 은장이에요. 

생로랑이 살짝 화려하다는 이미지가 강하고, 루이비통은 조금 이미지가 무겁고, 구찌는 넘 어린 것 같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고른 생로랑 루루 쇼핑백! 유행도 타지 않을 기본 디자인이라 더욱 좋았지요. 



가방 정면 사진이에요 ! 

라지 사이즈는 너무 크기도 했고, 체인도 금장이라서 작은 사이즈로 했어요. 

토트백처럼 손으로 들수도 있고, 크로스 끈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도 활용가능하기 때문에, 매장가서 보자마자 요 녀석으로 겟했지용 ㅎ_ㅎ 



가죽 표면 한번 보고 가세요.

가죽이 넘 부드러워서 만질때 촉감은 좋지만, 가방을 험하게 쓰는 삐삐는 걱정 가득가득 ㅠ.ㅠ 

손톱에도 가죽이 긁힌다는 후기를 보고는 엄청 고민했지만.. 

낡아서 못들게 되면 또 하나 사준다는 불독의 얘기를 듣고 사버림 ^^!! 

이로써 제 블로그에 박제했으니 이제 남자친구는 또 사줘야합니다. 읽고계신 여러분들이 산증인이신거에요. 



바닥에 긁힘방지 찡(?)이라고 하나용 그런게 있었음 좋았을텐데. 

따로 없어요. 가방 바닥에 놓고 들고 하실 때 각별히 주의하셔야할듯 ㅎㅎ 

또 이쁜 쓰레기를 산거 아닌가 걱정이네요. 그치만 이쁘니까 *^^* 



유행타는 디자인도 아니고, 많이 구매하시는 인기 모델이 아니라서 더 좋아요. 

한번씩 중요한 자리에 들고 나가면 가방 이쁘다고 다들 한마디씩 해주셔서 넘 좋아요. 



로고가 박혀있는 가죽을 열어 안쪽을 보니 생로랑파리 딱 찍혀있네요. 

체인과 구멍뚫린 저 부분에도 생로랑 다 박혀있어요. 



안쪽은 속 포켓이 중간에 위치해있고 그 양쪽으로 수납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사진찍는데 넘 조심조심 찍었나봐요. 왜케 다 흔들렸지?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로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 

이렇게 길게 해서 들어도 이쁘구요. 체인을 이용해서 토트백처럼 들어도 이쁘답니다. 

다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고 디자인도 이뻐서 더욱 이뻐할 생로랑 루루 쇼핑백 +_+ 


유행타지 않고 이쁜 가방 찾으신다면, 저는 생로랑 루루 쇼핑백 완전 추천 ^^!!


이상 삐삐였습니다 :)


생로랑 루루 쇼핑백이랑 잘 어울리는 지갑이 궁금하시다면?


여자 지갑 추천 :: 생로랑 컴팩트 지퍼 어라운드 지갑 후기! ←클릭! 




댓글8